분홍여우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9
여름 냉면과 밀면의 계절입니다 우리 동네(부산)에는 맛있는 냉면집이 없어서 ....그래도 이집이 먹을만해서 자주 가는곳이에요 사람이 많아서 15-20분 기다렸다 먹고왔습니다 매콤하지 않아서 좋아요 맵찔이라서 ㅎㅎ 매콤하지않고 새콤 달콤하니 면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함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비빔밀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