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치즈 케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치즈 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20
치즈케이크는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가 매력적인 디저트입니다. 한입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에서 녹아내리며, 은은한 단맛이 치즈의 깊은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너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납니다.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여운이 남아 디저트로 만족도가 높으며,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조각(80g)
257kcal
치즈 케이크
4.8(리뷰 210개)
·식단기록1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