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이디야 메이플 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이디야 메이플 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2
이디아 메이플 와플을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생크림 버전도 있고 메이플 시럽 버전이 있는데 시럽 버전을 시켰습니다.양은 작지만 맛이 너무너무 좋으네요. 아이스 아메리카 한잔에 메이플 시럽 한개씩 먹으니 맛이 환상의 조합이네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3g)
337kcal
이디야메이플 와플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