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님님의 샐러드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미루님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루님
리뷰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0
구청에서 분양해준 텃밭에서 직접 키운 채소들에 삶은계란과 방울토마토를 추가해 샐러드를 만들어 먹음. 옆텃밭 지인이 준 오이도 추가 했는데 아삭한 식감과 수분감이 사먹는거랑 비교불가로 맛있음. 샐러드용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을 뿌려서 먹으면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고 소화잘되는 너무 편한 한끼 식사임.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4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