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552님의 팥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552님의 팥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552
리뷰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0
오랜만에 팥죽을 먹었네요. 팥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진한맛이 느껴졌고 새알심도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새알심이 한 30개 되는것같아요 저는 설탕파여서 설탕을 뿌려 먹었는데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사와 디저트를 한꺼번에 먹는 느낌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82kcal
팥죽
4.8(리뷰 322개)
·식단기록2.6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