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P님의 홀리닭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oriP님의 홀리닭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riP
리뷰2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데리야끼 소스 닭가슴살입니다.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맛이라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독으로 먹어도 괜찮지만 밥 반찬에 어울리는 맛이네오. 닭가슴살 불고기 같은 느낌도 들고요. . . 나중에 또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20g)
130kcal
홀리닭데리야끼 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