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설우님의 열무보리비빕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눈꽃설우님의 열무보리비빕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눈꽃설우
리뷰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1
열무김치가 맛있게 익어서 오늘 저녁메뉴는 열무비빕밥 .보리와 쌀을 반반 해서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상추겉절이조금 .계란후라이도 하나 넣고 고추장 조금 들기름 넣고 쓱쓱 비벼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 사진 찍는걸 잊어 중간에 찍었어요.
여름엔 역시 열무보리비빕밥 최고입니다..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99g)
540kcal
열무보리비빕맙
5.0(리뷰 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