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파리바게트 치즈 조각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파리바게트 치즈 조각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2
치즈 조각 케이크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요즘은 조각 케이크가 인기가 많은 것같습니다.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치즈케이크는 부드럽고 담백해서 맛있습니다 .
양도 알맞고 맛도 좋아 간식으로 금상첨화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0g)
275kcal
파리바게트치즈 조각케이크
4.8(리뷰 22개)
·식단기록199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