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라토끼님의 묵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뛰어라토끼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뛰어라토끼
리뷰7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2
어제 도토리가루로 묵을 만들어 두었다 시원하게 묵밥을 하기로했다 묵은 가루를 물에 2시간이상불려 15분이상을 계속저어주며 정성을 다했다 사먹는 묵과는 비교할수없는 맛이다 집에 묵은지 총각김치무우를 채썰고 지단은 얇게채썰어 충분히넣어주고 육수부어 깔끔한 맛으로 가벼운 식사를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