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30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4
일본여행중에 마트 마감시간에 할인받아 구매한 주먹밥세트이다. 5개나 들어있는데 바지락 들은것도 있고 야채만 들은것도 있고. 팥만들은 찰밥같은것도 있다
기본적으로 밥이 찰지도 맛있기 때문에 간이 세지 않아도 아침으로 먹기 괜찮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