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갈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리갈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리갈
리뷰2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5
오늘 간만에 외식으로 삼겹살을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고기의 두께가 적당해서 씹는 식감이 훌륭했고,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아주 좋아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잡내도 전혀 나지 않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양도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용량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재방문 예정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