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iya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aniya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aniya
리뷰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5
주먹밥과 스파게티류를 같이 먹었는데 야장하기 딱 좋은 날씨여서 좋았네요. 맛이나 재료나 신선하고, 매장 분위기도 좋았어서 더할 나위 없었던 저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친구랑 같이 방문해서 먹어볼 예정이고, 연인분들과 간다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