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9115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9115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9115
리뷰1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바나나를 사다가 검은 점이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서 먹었다. 단맛이 확 올라오는게 잘 익은것같다. 식감도 많이 무르지않고 적당하다. 저녁에 배는 고프지만 밥을먹으면 살찔것같을때 딱이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