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바질을 좋아해서 바질페스토 늘 구매해요.
작은병이라서 금새 소진되고 먹기 좋아요.
파스타, 샌드위치 등에 많이 활용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
춉맘
리뷰2691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