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햇반 불닭마요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햇반 불닭마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8
요즘 햇반 맛 별로 골고루 먹고 있는데 오늘은 불닭마요를 먹었어요 우선 닭가슴살이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맛은 살짝 매콤한 정도의 맵기에 마요네즈 소스가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나중에 또 사먹을 의향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9g)
400kcal
햇반불닭마요덮밥
5.0(리뷰 6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