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저녁에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나나 사왔어요.
크고 맛있어 보이는 걸로 골라 봤어요.
바나나에 두유 한잔 마실까해요.
다 먹으면 또 사려고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포도향기
리뷰78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