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고소한 콩가루 듬뿍넣어 만든 콩국수!!
면 삶고, 콩국물 만들고 오이 송송썰고 포인트로 방울토마토까지~~~
물 만두 곁들여서 냠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고고가
리뷰62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