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밥 할 때 넣는 다시마에요. 잘게 잘라져 있어서 쌀 다 씻은 후 넣고 밥을 하면 밥 맛이 더 맛있어져요. 다시마가 건강에도 좋아서 건강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프리티뒤짱
리뷰714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