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잔멸치 아몬드 볶음이랑 김가루 넣고 조물조물 주먹밥 만들었어요. 짭짤하면서 달콤해서 맛있어요. 김가루를 넣으니 밥이 잘 뭉쳐지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