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 리뷰
지금 인기있는 전복죽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46개의 리뷰
죽이야기
전복죽
전복죽 먹었어요. 유명한 곳이라서 가서 먹은건데 맛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전복죽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밍키199
조회수 1625.10.16
0
죽이야기
전복죽
속이 조금 더부룩해서 밥보단 전복죽을 먹었어요. 깔끔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속이 안좋을 때는 자주 먹어야겠어요
지니5344541
조회수 1925.10.1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