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30
아프면 전복죽이 최고 더라구요 기운보충에도 좋고 맛도 제일 좋구요. 감기 몸살에는 늘 전복죽 배달시켜먹어요 아프면 요리하기 싫잖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