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옥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성옥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성옥
리뷰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16
오늘아침엔저번에싸다논전복죽을
전자렌지에데워서먹엇다
죽이라부드럽고편하게먹을수잇어서
넘좋다
전복고가끔씹히면서너무맛나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홍성옥
리뷰71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