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키토김밥

여러가지 채소, 두부, 크래미, 달걀지단 넣고 돌돌 말았어요 수분 제대로 제거 안해서 김 찢어지고 난리였지만, 맛은 좋더라구요~^^

온니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키토김밥

호기심으로 시작한 1주일간 단식다이어트의 솔직한 후기

저번주에는 호기심으로 단식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수많은 다이어트 중에 간헐적 단식에 대한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 무슨 유행처럼 단식을 많이들 하시길래 궁금했어요. 다이어트의 목적이 미용도 있을테고 체질개선등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허리도 많이 아팠던지라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간헐적 단식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은 아마도 간헐적 폭식을 했을거라고, 한 끼 먹은 것도 어떤 걸 먹냐도 중요한 거 같고 여러 자료를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단식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대자연의 기간이 지나야 식욕도 줄고 감량 효과가 크기 때문에 그 날에는 잘 챙겨먹고 쉬다가 끝난 후에 바로 시작해서 단식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단 이틀이였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아무것도 안 먹는 단식이 속비움에 좋다고 하길래, 물만 먹는 단식을 했는데 완전 포기했어요😢 이틀하고 포기ㅠ🥬🥬 그 이후로는 17시간 단식으로 바꿨어요. 그리고 5일을 17시간 단식으로 했어요. 그렇게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  딱 일주일해서 0.6 키로가 빠졌어요... 머지.. 운동하고 식단하고 감량한거랑 차이가...거의 없어요...🥹 오히려 더 고생하고 안 빠진듯한 느낌🥲   아무것도 안 먹는 단식할때는 감량이 꽤 있었는데 그 이후 17시간 단식으로 바꾸니 살이 야금야금 붙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쪘다 빠졌다를 잘 반복하는 편이고 정체기가 오래가서 몸무게가 잘 내려가지 않는 몸무게가 있었거든요 단식원에 들어가서 일주일씩이상 오래 하시는분들도 있던데 아~ 정말 의지가 대단하신거같아요 3일 정도하면 3키로~5키로 빠지던데 일단 몸에 변화가 너무 심해서 하루 이상 지속하기가 힘들었어요. 사실 단식은 아무것도 먹지않고 물과 소금정도만 섭취하지만  저는 너무 힘들거 같아서 단식 하루전에  식사량을 줄이고 마지막 식사는 두유를 데워서 먹고 단식을 시작했어요  활동할 힘이 없어서 운동은 하지 못했어요😭 몸무게가 고무줄처럼 2,3키로는 왔다 갔다하고 있는데 절대로 그 이상 내려가지 않는 몸무게가 오래 지속되고 있었거든요 어느정도 빼고나면 빼기가 정말 어려운 시기가 오는데 그때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없던 두통오니까 침대에만 누워 드는 생각이 안 아프기만하자 였어요.  아픈거 정말 싫고 단식이 맞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함부로 굶는건 안됩니다  정말 비추천입니다. 히흐 먹고 운동하며 빼는게 최고예요. 먹는게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단식 후에 보식이 중요하니까 보식으로 죽먹었어요.   어지럽지만 않으면 하루 정도는 더 해볼생각이었는데 두통이 심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이틀로 마무리하고 완전 굶는 단식보다는 저녁을 7시 이전에 먹고  담날 점심까지 17시간 간헐적 단식을 했어요. 일찍 자는 편이라 밤에 배고픔에 대한 걱정은  없어서 괜찮았어요.그래도 이전에 해보았던  단식보다는 참을만 했어요~ 🍋‍🟩단식 부작용🍋‍🟩 🔸어지럽다 🔸힘이없다 🔸핑계 아니고 운동을 하지 못할 정도로 기력이 없다 다이어트를 하면 간헐적 단식을 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20시간을 넘게 굶으니까 힘이 너무 없어서 누워만 있게 되더라구요 운동은 커녕 스트레칭조차 할 힘이 없고 무엇보다 힘들었던건 두통이었어요 저는 두통은 없는 편이었는데 머리가 넘 아프고 그래서 물을 넘기면 속도 울렁거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단식다이어트를 할때 보통 단식원에선 정제된 소금을 먹는데 그건 먹기가 힘드니 이온음료를 마시면 하루 이틀은 참을수 있어요. 코로나 걸렸을때 온몸에 힘이 없었을때 아플때 밥차려먹기도 힘들때 어지러울때는 이온음료가 괜찮더라구요. 그때는 식단을 토마토계란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앞자리가 바뀔만큼 뱃살이 쏙 들어갔어요 이번 단식도 그때처럼 뱃살이 조금 들어갔네요 과식을 하거나하면 한두끼 굶으면 괜찮지만 이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좀 힘드네요 물단식이며 초절식이며 어지러움이 생기니까 잘 챙겨먹으면서 하는게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낍니다. 건강하자고 하는건데 건강을 잃는건 소용없잖아요 과식을 하거나 했을 때 한 두끼정도는 하더라도 하루이상 굶는건 안되겠네요 그래도 감량을 해서 그런지 보식후에 기분은 좋습니다 ㅋㅋ   본격적인 다이어트 전에 한두끼 거르시고  식단 먼저 적응 후 운동을 시작하면 몸무게는 물론 체지방도 함께 빠지더라구요. 이번주에는 에너지가 필요할꺼 같아 고기로 식단을 할거예요 ^^ 단식다이어트를 한 후 폭식하면 바로 요요오니까 활동량도 좀 늘리고 식단과 운동을 할 계획입니다. ✔️과식, 야식 금지 ✔️금주 ✔️커피끊기 요즘은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지켜주고 있어요 여름에 단식다이어트는 쓰러질 수 있어요 수분 보충 꼭 하시고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 잘 보내야 여름에 힘들지 않으니 체력도 키우고 운동하면서 맛있게 잘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호기심으로 시작한 1주일간 단식다이어트의 솔직한 후기

12회차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After사진 2. 감량기간 6/4~6/17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4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9.5kg 5. 감량 방법 (식단) 16시간 간헐적 단식을 한 후 첫끼는 주로 샐러드를 먹었어요 캠핑으로 밖에 나가 있어서 집에 있지 못한 날에는 야채를 먼저 먹고 이후에 탄수화물을 먹도록 했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아침에는 캐홈챌로 간단히 운동을 하고 계단오르기, 홈트 등은 가볍게 해주고 저녁에 만보걷기로 마무리~ 7. 꿀팁 및 조언 탄수화물을 많이 먹지 않는건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고기만 먹어서 배부르게 먹어도 다음날 몸무게가 올라가지 않더라구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12회차 다이어트 후기

혈당기록 5기 5일차 인증 (6월14일)

가지볶음,생채 ,버섯국. 생채가 나와서 맛있게 비벼먹고 2시간 있다가 측정을 했어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5기  5일차 인증 (6월14일)

마인드키 캐시적립됐어요

ㅇ월요일 마인드키 캐시적립됐어요 세가지나 들어와서 쏠쏠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마인드키 캐시적립됐어요

다이어트는 꾸준한 식단관리가 필요.

다이어트 기간 : 06.04 ~06.17 (14일간) 몸무게의 변화 : 63.65kg ~62.75kg                          (0.9kg 감량)감랑방법 : 채소위주의 간헐적 단식을 했어요. 탄수화물은 많이 줄이고 몸에 좋은 여러가지  채소를 정말 푸짐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만오천보 이상 걷기도 열심히 했구요. 정말 체중 감량이 잘 됐어요.11째는 이 정도로 감량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지난주 금요일 부터 먹고 싶은 욕구가 다이어트 결심을 무너뜨렸어요. 케익에,아이스크림, 배달음식 등등 너무 많은 음식을 먹었네요., 걷기도 겨우 만보 채우구요. 실패 할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0.9kg이나 감랑을 했어요. 그동안 여러 여건이 다이어트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잘 해내지 않았나 싶네요. 다이어트는 저 같은 과체중인 사람에게는 평생 해야 할 숙제인거 같아요.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음식 조절이 70~80% 차지 하는거 같구요. 만약 다음 회차 다이어트에 도전 한다면 제대로 해 볼 생각입니다. 앞자리가 5가 될 때 까지 제 자신에게 화이팅~ 을 해 봅니다. 제가 먹은 식단 몇가지 입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다이어트는 꾸준한 식단관리가 필요.

저녁은 검은깨 검은콩 두유

모임이 갔다가 견과류(땅콩 호박씨 해바라기 호두)와 통밀빵이랑 썬크림까지 사가지고 집에 오니 좀 지치고 배도 약간 고팠어요(너무 힘들어서 대부분 버스 타고 다니고 최소로 걸어다녔어요. 라떼랑 다닐 때는 버스는 엄두도 못내니까 라떼 없을 이렇게 버스 타고 다니네요) 저녁에 엄마랑 검은콩두유 한 잔 할라고 그랬는데 똑 떨어져서 두유제조기에 준비해 놓고 저는 라떼랑 나갔답니다. 아무래도 오늘 오전11시쯤 집들어왔어 작은 볼일을 너무 오래 참을것 같아서 집 근처 조금만 돌다가 들어왔어요.  그리고 막해서 따뜻한 카무트검은깨검은콩두유 한 잔을 맛있게 먹었네요. 우린 좀 찐하게 하는 편이라 두유는 저 컵에 반만 붓고 나머지는 물로 채워요. 두유 한 잔 다 마시면 가장자리에 두유도 묻어 있으니 맹물 부어 더 마신답니다. 그럼 콩이라 그런지 좀 든든한 느낌이 꽤 오래가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검은깨 검은콩 두유

오늘도 마무리 잘하세요

하루가 저물어가네요 오늘 다들 열심히 달리셨지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을 위해 오늘 굿밤보내보아요 나만의 시간을 가지러구름이는 떠나요 모두 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도 마무리 잘하세요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집에 들어와서 1인분 샐러드 해먹고 베리통밀빵에 그릭요거트 발라 먹었어요. 양상추가 거의 없어서 청상추랑 치커리 그리고 오이와 브로컬리, 양송이버섯볶음하고 수박과 사과,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까지 푸짐하게 넣었네요. 토핑으로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넣고요. 여기다 오리엔탈 드레싱도 뿌렸답니다. 맛있게 먹고 싶었거든요. 어머니가 아직 퇴근 전이라 저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2시 반쯤 나가야 돼서 기다린 시간까지 없었거든요. 그리고 2시 반에 나가야 되는데 점심이 생각보다 늦어져서 잡곡밥과 반찬으로 먹을 여유는 없겠네요.  근데 이때 웬일로 동생이 남은 탕수육 데워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침에 내가 쓴것보다 훨씬 많이 남아 있어서 얼른 소스까지 데워줬네요. 그거 먹고 아침약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밥으로 해서 든든히 먹으러 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베리통밀빵 하나 데워가지고 그릭요거트 발라먹었어요. 물론 이것도 맛있었지만 밥을 못먹어서 서운했네요 이거 점심 먹고 설거지 거리까지 잔뜩 놔두고 다시 화장해서 2시10분쯤 저 혼자 나갔답니다. 오늘은 개인적인 모임이 하나 있고요. 그 모임 끝나면. 종로가서 견과류랑 통밀빵 사와야 될 것 같아요 아까 삼청공원에서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지만 우리 라떼를 땡볕에 또 아스팔트 걷게 할것 같아 결국은 북촌으로 갈려는 마음을 접고 다시 중앙고를 통해서 성균관으로 넘어가서 집으로 갔어요. 오전 산책만으로 만천보 했네요.  하지만 아침부터 땀을 너무 내서 샤워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 샤워하니 점심 먹을 시간이 그렇게 여유롭진 않았네요 그래도 집에 들어온 게 다행이었어요. 또 라떼 한낮에 밖에 돌아다닐뻔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힘들었던 약 3주간의 다이어트

이게 살뺴기전 (84kg) 감량 후 ( 75kg ) 입니다. 살뺴면서 여러가지로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가장 먼저 살을 빼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이유는  몸이 무거워진게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움직임도 둔해지고 아무래도 몸쓰는 현장일도 같이 병행하고있는데 일하는 것에 있어서도  쉽지않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감량방법으로는 식단, 운동 그리고 주기적인 헌혈이 있었는데요.. 감량기간동안 헌혈을 두번 했습니다.  헌혈 직후에는 과도한 운동을 하기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 조금 챙겨먹는 여유시간을 조금 두지않았나 싶습니다. (영양분 흡수해도 피가 빠져나갔기 때문인지 살은 크게 안붙더라구요. 먼저 식단은 아침저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많이먹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샐러드에 드레싱 조금 넣고 밥을 많이 먹었던것 같네요.  밥먹으면서 단백질 챙기려고, 생두부에 먹기도하고, 닭가슴살 데친것을 먹기도하는 등 변화를 조금 주기도 했습니다. 처음 이틀인가가 무척 힘들었지만, 금새 적응되더군요. 이전에 살을뺴본 경험이 있어서 물을 자주 챙겨먹고 하는 등 시간적으로 노력을 많이했던것 같습니다. 운동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아파트 헬스장을 많이 이용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헬스장만 다니면 아무래도 지루한날도 있고 힘들기도하더라구요.  그런날에는 바깥으로 걷기운동을 많이하러다녔습니다. 주말에는 가방에 생수를 잔뜩 집어넣어서 등산도 다녔구요.  그렇게 운동하다보니 살이 좀 많이 빠졌던것 같아요. 운동하실때, 여러모로 힘들고 식단도 괴롭고하지만, 감량하고나서의 저를 상상하면서 버텼던것 같습니다.  먹고싶을 때는 꾹 참고 나중에 멋있는 자신을 상상하면서 버티시면 조금 도움이되지않을까싶습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힘들었던 약 3주간의 다이어트

신상 콤부차

이 두가지 맛으로 콤부차 사왔는데 내일 맛 보려구요. 두개다 상큼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내일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 보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신상 콤부차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2024년 6월17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아침 식후 2시간후 (오전 9시27분) 아침 7시 넘어서 닭가슴살 샐러드 205g짜리 한개 먹었어요 샐러드가 칼로리도 아주 착하면서 맛도 꾀 맛있더라구요 포만감도 있구요 칼로리가 낮으면 대부분 맛없는 음식이 많은데 닭가슴살 샐러드는 오늘 아침 처음 먹어봤는데 한끼 식사용으로도 좋을것 같았어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용으로도 자주 먹어도 부담없을것 같아요 닭가슴살 샐러드 사면서 몇가지 샐러드 종류 구매해봤는데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 볼려구요 아직 운동도 하기 전인데도 혈당 수치가 이 정도 나온거면 정말 잘 나온것 같아요 공복 혈당도 아니고 아직 운동전인데도 이 정도 수치면 지금까지 혈당수치 잰것 중에서 제일 잘 나온것 같아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G400GC녹십자 혈당계

어머니가 아주 오랜기간 당뇨를 관리하셨다 그때는 집에서 혈당재는 일은 없었다 한달에 한번 병원가서 체크하고 약받아오는것이 전부인 시절 그러나 요즈음 난 집에 혈당계를 가지고 식사전후등을 관리하려 혈당계를 준비하고 사용해왔다 제품은 녹십자 혈당측정기이다 어렵지않게 잘 사용하고있다 혈당을 아니까 혈당으로 당뇨로부터 자유스러워지는거같다 음식도 조심하게되었다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G400GC녹십자   혈당계

큐브 산거 도착했어용

아이가 유튜브로 큐브를 봤는지 급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자기도 사고 싶다고 해서 쿠팡으로 급 주문했지용ㅎㅎ 근데 어렵네용ㅎㅎ 유튜브 봐도 이거 못맞추겠어용ㅎㅎ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큐브 산거 도착했어용

베라 민트 초코

호불호가 있다는 민트!  저는 그래도 민트가 좋더라구용 6가지 맛 포장해와서 하나 먹고 나머지는 애들 줄려고 냉장고 직행.. 신랑은 그렇게 먹고 또 먹냐고 ㅋㅋ 쳇..남한산성 걸었거든요 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베라 민트 초코

시작이 반! 아침식사루틴을 생활화 + 캐시홈트 100% 활용 팔뚝살 허벅지살을 근력으로 고고^^

또다시 시작된 2주 다이어트네요~ [시작이 반! 아침식사루틴을 생활화 + 캐시홈트 100% 활용] 지니어트와 함께 시작하는 2주 다이어트  2주 동안 열심히? 달려왔네요 ~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마감일이 되었다니! 항상 느끼는 거지만 다이어트 시작할 때는  아직 2주나 남았으니 마음이 느긋해서 그런지 몸무게가 오히려 더 불더라구요  근데 2주가 금방 지나가잖아요~  오~벌써 마감일이 되었네요  마감일 되기 4~5일 전부터 긴장감이 돌고 몸무게 변화에 민감해집니다 ㅎㅎ ===기존 몸무게 변화== 4월 23일 50kg 5월 6일 49kg 5월 7일 일 49.3kg 5월 20일 48.7kg 5월 21일 49kg 6월 3일 48.5kg ===이번 2주==== 6월 4일 48.7kg 긴장 풀리면 다시 늘어나는 몸무게? 6월 17일 48.2kg 홈트와 근력운동으로 다져진 몸무게 ㅎ 몸무게 측정시간은 저녁 식사 후 걷기 운동 한 후로 정해서 측정했어요 (마지막날은 저녁 운동후 재측정할 예정입니다) 1. Before / After 사진 2.감량기간 : 24년 6월 4일 ~ 6월 17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8.7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48.2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  단백질=>야채 =>  탄수화물] [저녁 : 단백질=> 야채=> 밥과 반찬] [간식] 간식은 요거트 두유 견과류 정도  그때그때 달라요 운동과 홈트 후 정말 출출해서 잠이 안올 때가 있어요 그럴땐 오이를 먹어요 ~ 몸무게를 좌우하는 관건은 점심식단과 모임에서 먹는 음식 아침 공복에 물한잔을 꼭 마십니다~ 밤새 부족해진 수분도 보충하고 소화기관에도 뭔가 들어갈 준비를 하도록 신호를 주는거지요  아침은 안먹힐 때도 있어서 예전에는 사과 한개 먹거나 두유1팩 먹기도 했는데, 요즘은 간단하게 나마 다양하게 챙겨 먹고 있어요 아침을 거르면 보상심리로 점심때 많이 먹게 되고 빨리 먹게 되서 혈당도 갑자기 올라갈 수 있어 건강에 좋지 않아요  아침에는 바쁘니까 아침에 먹을 야채는 미리 씻어 둡니다. 계란과 닭고기도 미리 삶아서 준비해주고, 아침에는 준비된 재료를 꺼내서 놓기만 하면 되도록 합니다. 점심은 따로 정한 것 없이 자유롭게 먹었어요 밥은 반공기, 야채는 되도록 많이 먹었어요 맛있는 메뉴가 나오면 가끔 눈돌아가서 많이 먹을때도 있었어요 ~ 그런 날은 점심식사 후 걷기 운동시간 2배로 늘렸어요 저녁은 단백질부터 먹은 후 야채 먹으면 어느 정도 배가 찹니다 10분 정도 잠시 텀을 둔 후 밥과 반찬을 먹는데요 밥을 반만 퍼도 겨우 먹거나 한숟가락 정도 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아요 ~ 식사 순서만 바꿔도 금방 포만감이 생기니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는거죠 ~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당관리하기에도 좋은 방법입니다 6. 감량방법 (운동) 운동은 하루 만보 걷기 (유산소 운동) + 근력운동을 했습니다 근력운동은  지니어트 홈트를 많이 활용했어요 처음에는 한두가지로만 홈트하다가 다양한 스트레칭 방법이 있기에 다른 방법들도 따라해봤어요 아침에는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팔을 쭉쭉 뻗거나 관절을 부드럽게 움직여주고 근육을 늘린 상태로 잠시 머무르는 동작들이라서 기상 직후에 따라하기에 좋아요 비몽사몽 정신없어서 스트레칭 따라하면 잠도 깨고 밤새 뻐근했던 근육도 풀려서 시원하더라구요~ 부위별로 근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어요 팔뚝살, 다리살, 균형, 점핑 이제 노출의 계절이니 민소매 입으려면 축 늘어진 팔뚝살 그냥 둘 수 없지요 ㅎㅎ 열심히 따라해서 팔뚝살 탄탄한 근육으로 만들고 싶어요 ~ 몰랑몰랑한 허벅지살도 탄탄 꿀벅지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되겠죠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ㅎㅎ 한번만 하고 끝내긴 아쉬운 스트레칭이더라구요~ 혼자 홈트하면 몇가지 동작만 반복하게 되는데 지니어트 홈트 따라하면 다양한 동작으로 몸 구석구석 근력을 기를 수 있을거 같아요 동작을 따라하니 좀 더 재미있게 홈트할 수 있네요  홈트 10회까지는 캐시도 지급되니 더 좋지요   하루 만보 걷기는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걷는 속도를 조절하고 있어요 컨디션 좋으면 빠르게 걷기 시간을 좀 더 늘리고 좀 좋지 않으면 줄입니다. 기본적으로 숨이 약간 찰 정도로 빠르게 걷는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빠르게 걷기 => 느리게 걷기 (반복) 하면 좋다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어요. 7. 꿀팁 및 조언 아침식사를 거르기 쉬운데 아침식사를 하는게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침을 거르면 다음 식사 폭식하거나 식사속도가 너무 빨라지니 간단하게라도 먹는게 좋아요 아침에 식사루틴을 만들어 습관화시켜보세요  아침에 일어나면 물한잔하면서 림프순환마사지, 스트레칭 지니어트 홈트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따라하면  지겹지 않게 아침 스트레칭 할 수 있어요 아침에 먹을 식재료는 전날에 미리 준비해두세요 바쁜 아침에 야채 씻고 계란 삶고 할 시간 없으니 미리 준비해서 꺼내서 담기만 하면 되도록 준비하는게 좋아요 야채랑 단백질 먼저 먹은 후 선크림 바르고 옷갈아입고 하는 시간 텀을 약간 둔 후 통밀시리얼 등의 탄수화물을 먹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아침식사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할 수 있어 오전에 졸음이 오거나 나른하거나 하는 증상이 없을 겁니다  점심식사는 자유롭게 먹게 되는데  메뉴 선택이 제약적일 수 있지요  그러면 탄수화물을 되도록 적게 먹고 야채를 많이 먹는게 좋아요. 그리고 칼로리 높은걸 많이 먹었다싶으면 식후 걷기 운동시간을 좀 더 늘리는 겁니다. 여름이라 야외 걷기 힘들 수 있잖아요 그러면 건물의 계단 오르기를 몇번 하거나  시원한 사무실에서 스쿼트나 뒷발들기  사람 없는 곳에서 캐시홈트 스트레칭 따라하면 좋아요  모임은 주로 밤에 있잖아요 모임 때도 어딜가나 왠만하면 야채는 있으니 야채로 면저 배를 채우는거죠. 고기집이면 고기를 많이 먹고 밥은 먹지 않으면 탄수화물 섭취는 줄일 수 있으니 그런 방법도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의 지방 부위는 되도록 먹지 않는게 좋겠지요 지방부위는 열랑도 높고 포화지방도 높여서 제한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녁에는 모임이 있든 없든 걷기 운동과 홈트를 하는게 좋아요. 낮에는 더워도 저녁에는 제법 시원할 때가 많으니 저녁식사후 콧바람 쐬면서 걷기 운동하면서 낮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유산소 운동으로 체력도 기르시길 권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시작이 반! 아침식사루틴을 생활화 + 캐시홈트 100% 활용 팔뚝살 허벅지살을 근력으로 고고^^

홈트 후 물

홈트 동작후에 물 한컵이 넝수 달고 맛있어요 물 마시고 조금의 휴식을 가지고 다시 홈트 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홈트 후 물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60kg대에서 50kg대로 앞자리를 바꿨는데 이번엔 유지와 더불어 좀 더 뺐어요 ☺️ 저만의 꿀팁도 몇개 더 풀게요! 🍀 다이어트기간 : 6.05~6.15(11일) 🍀 몸무게변화 : 59.4kg -> 58.5kg 1.매일 몸무게재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항상 하는 루틴!!!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에서 & 자기전 몸무게 재기! ☺️   캐시인바디로 매일 몸무게를 재면 추가 캐시는 덤이에요!!👍   근육량이 늘면 사실 몸무게가 늘어나는데 어느정도 지표가 되니 참고하는 편이에요! 몸바디 보는게 중요해요! (부끄러워서 사진은 없어요ㅎㅎㅎ) 2.몸무게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고려하기 체지방,기초대사량,근육량,체수분,내장지방,골량,단백질 등등 종합적으로 내 몸의 변화추이를 보면서 나에게 맞는 운동,식단이 뭔지 계속 생각해보고 있어요😇       아직 목표까진 갈길이 멀었지만 조금씩 변화하는게 보이죠! 3.식단   저에게 있어선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먹는만큼 움직이면 살빠진다, 소위 이렇게 얘기하는데 처음부터 어떻게 똑똑하게 먹는지 ! 이게 키포인트입니다 요즘 건강한 식단으로 먹는 편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불리는 것중에 나한테 맞는 음식 한가지는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요즘 꽂힌게 양배추입니다!!🥬     자취생이지만 큰거 한덩이 사서 소분해놓고 요긴하게 계속 먹고 있어요 최근엔 낫또 + 양배추쌈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꼭 드셔보세요!!😆     그외에 양배추 음식사진! 식사를 좀 불규칙하게 먹는편인데 식단 어플 쓰면서 기록하게되면서 제때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친구를 만날때는 치팅데이이지만 좀 많이 먹었다싶으면 15시간 정도 공복유지 ☺️   4.운동 매일 5천보 이상 🚶‍♀️👣 쉬는날에도 무조건 밖에 나가서 걸었어요!     물론 저보다 더 많이 걷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집순이인 저에겐 쉬는날 큰 용기였습니다..   걸으면서 캐시워크 [동네산책]도 하고 있는데 새로운 길도 가보게 되고 리프레쉬 중이에요! ㅎㅎ 일주일 채우면 200캐시도 받을 수 있어요! 해당 스팟의 주변에 가면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하는 운동, 홈트 본격적으로 하려고 매트도 샀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층간소음이 걱정되기도하고 매트가 있으면 확실히 자세 잡기가 더 좋더라구요 ☺️   사실 방법을 몰라서 못했었는데 이젠 원하는 운동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홈트는 지니어트의 [캐시홈트] 보면서 따라했어요     생각보다 쉬운데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땀이 나있더라구요! (저는 캐시워크,지니어트 관계자가 아닙니다😔ㅎㅎ) 그리고 요즘 재미있게 하는 운동도 있어요 당근에서 배드민턴채 사서 집 근처 배드민턴장에서 주 2-3회는 하고 있는데 팔뚝살이 진짜 대박 잘빠집니다😎🏸 팔뚝살이 고민이신분들 아주 강력추천합니다! 5.물 우선 공복에 일어나서 무조건 한잔!   그리고 정해진 시간에 알림을 해놔서 혹시나 까먹었더라도 꼭꼭 마시고 있어요   운동중에도 틈틈히 마셔서 수분보충해주고 있어요 💦 6.간식 다이어트 중이지만 그래도 간식을 안먹을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포만감과 맛 둘다 잡는 나만의 간식은🥰   방울토마토 아몬드음료(언스위트) 곤약젤리류 홈메이드 스무디 & 그릭요거트 통밀빵 위주로요!ㅎㅎㅎ 다들 더운 여름에 다이어트하느라 힘드실텐데 저를 비롯해서 모두 건강하고 재밌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링고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링고픽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2주다이어트 후기《12회차》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6/4 ~6/16 3. 감량전  몸무게      56Kg 4.감량후 몸무게     55.5Kg 다이어트 후기 3회 연속으로 참여 하는데, 몸무게 빠지는게 힘드네요. 여기서 좀 먹었다 싶으면 바로 바로 몸무게 수치가 올라 가고  나름  걷는 운동 열심히 했습니다. 5. 감량방법(식단)     전 식단은 하지않고  늘 먹던대로 했구요.     밤 9시 이후는  왠만하면  안 먹을려고  노력했           습니다. 6. 감량방법      열심히 걸었습니다.       저 만의 루틴 오전 만보걷기, 계단오르기.      저녁산책 1시간 걷기, 캐시홈트 하기      며칠 빼고 2만보씩은 걸었네요. 7.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는  자신과의   싸움 인것 같아요.    저도 만보걷기 첨은 힘들었어요.    꾸준히 걷다보니 하게 되더라구요.    만보기 어플도 여러가지 많이 있길래  다운받아     열심히 걷고 앱테크도 같이 하게 되니 더 좋은것    같아요. 운동 동기 부여가 되더라구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2주다이어트 후기《12회차》

엄마가 당뇨 전단계라고 해서 녹십자 그린닥터 혈당 측정기 구매했어요~

엄마가 병원에서 당뇨 전단계라고 진단을 받으셨어요. 어쩐지 요즘 새벽에 일어나서 배고픈걸 못참겠다고 어지럽다며 자꾸 먹을걸 찾으시더라니;;; 오래전 아빠가 사용하셨던 혈당측정기를 꺼내서 재드리려고 했더니........ 아빠 돌아가신 후 사용안하면서도 건전지를 안빼놔가지고...;; 건전지가 녹아서 들러 붙었더라구요... 건전지 빼고 슥삭슥삭 제거하고 새 건전지를 넣어봤지만 묵묵부답..... 기계가 사망하셨습니다. 결국 인터넷으로 후다다닥 검색 후 가장 적당해 보이는 모델로 녹십자 그린닥터 혈당 측정기를 구매했네요. 가격은 38,900원으로 적당했구요.                   뭔가 국제 기준도 충족했다 하고 ㅋㅋ 후기도 엄청 많았어요. 세트 구성으로 체혈기, 소독솜, 바이오센서 스트립, 바늘에 혈당수첩까지 들어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노인분들도 편리하게 혼자서 체혈 후 검사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특히나 저희 엄마처럼 피 보는거 무서워하는 분들도 체혈기로 쉽게 체혈이 가능하고  피를 많이 뽑지 않아도 정확하게 결과가 나와서 좋아요. 체혈기는 1~5까지 바늘이 찔릴 수 있는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 2정도 놓고 했을때 적당했어요~ 3놓고 찌르니까 엄마가 많이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저 바이오센서 스트립은 신기했네요~ 아빠가 사용하시던 측정기는 그 당시에 리트머스지 같은 길다란 스틱 끝에 피를 묻혀서 기계안에 삽입하는 방식이였거든요.. 요 제품은 저 조그만 플라스틱을 기계에 넣고 끝에 살짝 피를 묻히는 형식인데~~ 복잡한 과정없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해요. 넣고 숫자가 몇번 적히다가 따락~ 하고 혈당 수치가 나온답니다. 글씨가 엄청 크게 나와서 눈 나쁜 어르신들도 아주 잘~~~보여요 ㅋ 기계가 우선 한손에 쏙 들어올 정도의 작은 사이즈라 혹여 여행 갈 때라도 갖고 다니기 편할 거 같아요. 기계 받자마자 엄마는 저녁 드신 후 1시간 뒤라 측정했는데 148이 나왔고~ 다음날 공복 혈당 쟀는데 98이 나왔네요.... 정상수치이긴한데 역시나 약간의 경계상 위치라  수시로 측정 해봐야 될 듯 해요~~ 엄마가 ㅋ 세상 참 좋아졌다며~~~ 신기해 하셨네요...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엄마가 당뇨 전단계라고 해서 녹십자 그린닥터 혈당 측정기 구매했어요~

[12회차] 2주동안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 병행

Before  /  After 감량기간 6월 4일 ~  6월 17일 감량전 몸무게 55Kg 감량후 몸무게  54.7Kg 이번 2주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 건강한 생활과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으로 소중한 신체를 한층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여름에는 건강한 사람도 무더위로 인해 체력 소모가  많은 계절이다. 여기에 무턱대고 체중만 감소한다면 건강의 위험이  올 수 있으니 이번 프로젝트에 맞는 기준으로 2주간  건강한 몸을 지닐 수 있게 노력하였다.   ** 기존 나만의 다이어트 기준에 중점을 두고 식단과                 운동을 업그레이드 하였고.   ** 건강검진 결과 헬리코박터 진단으로 하루 두 번        항생제 복용으로 식단과 운동을 조절함. 감량방법(식단) (금식시간 조절) 저녁 20:00 ~ 다음날 아침 8시까지   ** 항생제 복용으로 (12시간 금식)   ** 공복시 생수나 보이차 마심 (아침)     - 레몬즙(4시10분), 당근주스(6시10분) 마심    - 반숙 달걀, 그릭요거트, 감자 및 단호박 샐러드     - 그릭요거트와 얇게 썬 참외 샐러드(참외1개,       그릭요거트100g, 제철과일, 올리브유1.5T,        레몬즙1T, 죽염 및 꿀 약간)     - 과일, 견과류토핑(그릭요거트, 견과류, 그래놀라,        블루밸리, 블루베리콩포트, 수제 딸기쨈) (점심)  ■ 더위로 인한 사라진 입맛을 살리기 위해 고열량       식단 구성     - 현미찹쌀콩밥(불린현미찹쌀1컵, 쌀1컵,        완두콩1컵, (콩은 취향에 맞는 콩))     - 들깨삼계탕(닭다리순살800g, 불린현미찹쌀2컵,       들깨1컵, 마늘6쪽, 씨뺀대추5개, 대파2개,죽염1T)     - 안심스테이크(유기농안심600g, 상추, 깻잎,       브로콜컬리, 열무김치 등)     - 돼지불고기(돼지고기800g, 고춧가루1T, 마늘1T,       저당고추장1T, 미담1T, 매실액기스1T, 양파1개,       대파2개, 코인2알, 표고가루1T, 다시마1T,       깨소금2T, 참기름1T)     - 사골떡만두국(사골국500mg, 떡살300g,        만두5개,  대파1개, 김가루)     - 돼지고기김치찌개(목살 및 앞다리살400g,        김치2포기, 양파1개, 대파2개, 미담1큰술,        고춧가루1큰술, 코인2개, 다진마늘1큰술)     - 두부조림(두부420g, 양파1개, 대파1개,         고춧가루1큰술, 고추장1큰술, 다진마늘1큰술) ■ 여름철에 수확된 식자재 위주로 다양한 식단 구성     - 다슬기미역국(다슬기300g, 미역30g, 죽염1/2T)     - 오징어콩나물국(콩나물한봉지, 오징어3마리,        다시마큰것한장, 코인두알, 대파2개)     - 냉모밀국수(메밀국수200g, 갈은무우1T,       멸치와 다시마육수600ml, 유기농메밀국수소스,       대파1개, 김가루와 고추냉이 약간)     - 머위들깨탕(새우10마리, 머위대500g,       들깨가루5T,  다시마와 코인2알, 죽염1/2T)     - 가지구이(현미라이스페이퍼,  가지, 식용유,       올리브유 약간)     * 야채(샐러드, 상추, 깻잎, 케일, 가지, 호박잎,                  파프리카 등)     * 수산물(김,  미역, 오징어, 꽃게, 병치 등) (간식)     - 제철구황작물(감자,  고구마 등)     - 제철과일(수박,  참외, 토마토, 블루베리, 체리등)     * 수박주스, 오미자차, 매실차, 탱자차, 미숫가루 등 (이른저녁)     - 현미쑥떡, 쑥개떡 등 약 복용을 위해 무리하지 않게        간단한 요기 식단     * 위가 약하고 몸이 차가워서 쑥을 이용한 음식 선호 감량방법(운동) (전신근력운동)    - 고관절기능 운동으로 골반과 하체를 풀어주고       브릿지도로 힙업+복부힘까지 챙겨주기      * 허리코어 강화에 좋은 운동 (유산소운동) 몸에 열이 오르고 땀이 많이 남    - 러닝머신을 경사 15도에서 매일 7분 정도 걷기    - 경사 0으로 내리고 속도 10로 달리기      * 무릎보다 엉덩이 힘으로 달려야 함          (발뒤꿈치와 엉덩이가 가까워지는 느낌으로)    - 하루 만보걷기 운동으로 심장, 폐의 기능 향상과       혈압, 쳬중을 감소시킴       또한 관절에도 좋고, 우선적으로 스트레스 감소로       심리적 편안함을 향상 시키고 있음 (전신유산소)    - 스키에르그: 당길 때 매우 힘듬    - 천국의계단:  칼로리 소모가 높음                          (30분만 타면 200Kcal 순삭)      * 근력운동까지 가능하여 자세와 난이도가 중요함      * 복부에 가볍게 힘을 주고 명치를 들고, 이때          허리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엉덩이는 살짝          뒤로 빼고 상체는 30도 정도 숙인다(상체고정)      * 발 뒤쪽에 체중을 실어 계단을 밀고 무릎이          과하게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야함      * 보통 6~7로 30분(기계마다 속도가 다르므로          맞는 속도로 조절해야 함 ( 하체근력운동) 근력운동중 가장 중요한 운동임    - 씨티드 레그프레스:  발의 위치와 넓이에 따라        근육이 다른 자극점을 찾아 하체의 발달에 골고루       영향을 줍니다       * 허벅지와 엉덩이에 자극을 주며.          한 세트당 12~15개 할 수 있게 자신에 맞는          무게를 선택하고 다리를 편하게 구부리고 펼 수         있도록 벤치 거리를 조정         호흡을 들이 마시면서 숨을 부풀리고, 허벅지와          아랫배가 븥는 느낌으로 골반 움직임을 만들어          접었다 펴준다      * (주의사항) 호흡을 뱉으며 부풀렸던 배에 힘을          고며, 하체힘으로 밀어주어야 하고 상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엉덩이를 패드에 밀착 해야함 ● (효과)    - 기초 체력 올리기에 아주 좋음       * 육체적으로 스스로 몸의 감각을 찾고, 자신의 몸을         이해하며 컨디션에 맞게 운동할 수 있도록          자립심을 키워줌       * 정신적으로 용기가 생겨 자존감 상승(멘탈향상)  꿀팁 및 조언  (꿀팁)    _ 캐시홈트 운동과 병행하면        몸의 유연성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됨      * 디라인을 살리는 5분 스쿼트, 예쁜뒤태 만들기          운동, 팔뚝살,겨드랑이 살 제거 5분 루틴,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이칭, 초보자를 위한 푸시업         운동, 전신타바타 올인원 루틴 등     - 다이어트 기록일지를 꾸준히 작성한다      * 몸무게, 눈바디, 인바디, 아침, 점심, 저녁 등 (조언)    - 식단과 운동의 조화가 맞아야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음      *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몸의 밸런스에         맞는 식단을 구성      * 처음부터 강도 높은 운동을 하면 몸의 체력이          받춰주지 못하니, 점점 강도를 높여가야 함    - 운동 및 요가를 마치고 나면 꼭 몸 이완을 시켜줘야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12회차] 2주동안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 병행

혈당5기 1일차

야식이 땡기는 날의 연속이다. 당뇨가 심해졌는지 고민하는 찰나에 지니어트에 챌리지를 보고 선뜻 손이 가지 않던 혈당 측정기를 꺼내보았다. 공복혈당인데..ㅡ.ㅡ;;

리니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니주니

혈당5기 1일차

월요일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또띠아랩

월요일 아침은 집에서 싼 도시락 입니다.  미니 샐러드와 또띠아 랩 2개😄 오늘도 날은 밝았고 루틴대로 몸무게를 재보니 300g이 다시 고스란히 쪘네요😅 300g부터는 조금 신경 써야 될 변화거든요. 여기서 마음 놓으면 안되니까 조심해야겠죠?  어제 아침에 먹은 치킨윙 7조각이랑  점심에 먹은 사과햄샌드위치며 저녁에 요거트볼 먹고 배불렀던 것까지 오만가지 생각은 납니다ㅋㅋ 우리라떼 옆에서 쿨쿨 잘자요. 너라도 자야지~ 하긴 어제 너무 끌고 다녀서 피곤하기도 할 거예요. 그동안 너무 사먹었다는 생각에 그리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우니까 아침 도시락 싸 가지고 나가려고 도시락 준비했어요. 조금 작은 통에 미니샐러드 담고 또띠아 랩 2개도 만들었죠.  오늘의 복병은 어제 동생이 시켜먹고 남긴 탕수육이랍니다(뚜둥) 중국 요리 시켰는데 탕수육를 반 정도 남겼더라고요. 내가 워낙 탕수육도 좋아하니까 먹을 거냐고 엄마가 물어보시는데 어제 저녁에 못 먹고 오늘 아침에 좀 먹어볼까 했어요. 이것도 치킨처럼 껍질을 벗기려 보니까 찹쌀탕수육이더라고요.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이라고 칼로 썰어서까지 벗겨냈죠. 고기를 더 썰어내는 한이 있어도 튀김옷을 좀 더 벗겨낸다는 의지로😅 그래도 돼지고기 튀긴거니까 칼로리는 어쩔 수 없겠죠. 샐러드랑 또띠아에 한 8 조각 짤라서 넣었던 같아요. 오늘은 저녁을 정말 간단히 먹어야 되나봐요. 감정일기도 안 쓰고 플랭크도 안했지만 몸이 찌뿌둥해서 스트레칭은 하나하고 준비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얼른 나오니 7시 10분대. 벌써 해는 좀 따갑지만 아직은 선선한 느낌😊 빨리 와룡으로 들어서면 산길이라 그늘일텐데 라떼가 밑에서 이곳저곳 가자고 해서 와룡공원 올라가는 길은 있다가 들어가겠네요. 최근에 정리한 길이랍니다. 생소한 학교로 들어가는 길로 원래 흙길이었는데 돌벽돌 깔고 옆에 꽃밭도 만들었네요. 나오고 한 30분도 채 안 됐는데 어지럽고 또 배도 고프더라고요. 워낙 아침에 빨리 먹다 보니까 조금만 지나도 배가 고파지네요. 와룡공원 올라가기 전 쉼터에서 싸온 도시락 차려 아침 먹었어요. 포크랑 미니스푼이랑 큰 수저까지 수저통에 챙겼답니다. 근데 이거 은근 딸그락 소리가 나네요. 챙겨온 라떼 아침도 사료로 줬는데 라떼는 딴청 피우고 먹을 생각도 안 해요. 우선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또띠아도 먹으려고 싸고있는 랩 조금 벗겼어요. 또띠아가 좀 작은 사이즈라 작게 2개 만들었는데 맛있겠죠? 이쁘게 보이기까진 않지만 안에 실하게 들었답니다. 제가 다 먹고 우리 라떼 아침도 먹이고 자리 정리하고 일어나. 이제 본격적으로 와룡공원 올라갔어요.  나무가 있는 공터에 단상 같은 게 있어서 우리 라떼도 1장~ 또 열심히 가서 말바위로 갔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돌바위에서 근사한 풍경 한 장 찍었네요. 우리 라떼도 쩌기 바라보라면서 찍어줬어요. 라떼는 이 돌바위에 철뿌덕 앉는걸 좋아한답니다. 차갑잖아요. 여기까지 왔으니 이어진  계단으로 삼청공원까지 가볼 생각이에요. 오늘도 10시까지 집에 들어가려는 처음 계획은 또 물건너 나갔네요.  왜 나오면 좀 더 걸을 생각이 들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또띠아랩

🙆🏻‍♀️모닝 캐시홈트

🙆🏻‍♀️모닝 캐시홈트 두가지 동작으로 몸을 풀고 하루 시작합니다 시원하게 몸이 풀리고 잠도 깨워 줍니다. 기분 좋은 월요일 보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모닝 캐시홈트

아침 명상 챙겨보아용

오늘은 이곡으로 시작해봅니다^^ 기분 좋은 느낌을 가지고 기분 좋은 곡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아침의 명상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 명상 챙겨보아용

야채 많이먹고 물많이 먹고

야채를 위주로 먹었다 설탕빼고 심심하게  먹었다. 계란 두부 가지 호박 야채를 중심으로 채식을 하고 계란으로 단백질 섭취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야채 많이먹고 물많이 먹고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6월 16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11mg/dL 내용:  저녁식사로 완두콩밥과 돼지고기 수육을 먹었다. 깻잎쌈과 묵은지쌈을 같이 먹고 가지삶은 것도 같이 반찬으로 곁으로 먹었다. 밥을 많이 먹어선지 혈당이 좀 많이 나온듯 하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5기 7일차

수국이 화려하고 예뻐요.

화사하니 예쁘기도 한데 종류도 다양해서 사진 찍었어요. 수국의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수국이 화려하고 예뻐요.

[그릭요거트 레시피] 저당 에그타르트

오늘 소개해 드릴 레시피는 그릭요거트를 이용한 다이어트 저당 에그타르트 에요. 유튜버 쿡연주님의 레시피 이구요. https://youtube.com/shorts/m0eA53eiBhQ?si=_liRpi4FyPdcKGL4 재료는  그릭요거트,아몬드분말, 알룰로스, 계란,바닐라익스트랙 이렇게 5가지만 있으면 되요. 집에 마침 다 있어서 그릭요거트만 구매하여  만들어봤어요. 만드는 순서는   1. 아몬드가루 7스푼에 물 2스푼 섞어 시트 만들어 틀에 펴넣어줘요. 2. 그릭요거트 100g, 계란 노른자 1개,알룰로스 1스푼, 바닐라 익스트랙 4방울 넣어 섞어주고 시트 위에 부어줘요. 3. 에어프라이기 180도 10분 돌려주면 완성! 냉장고에 넣고 식혔다가 먹어주면 되는데 제가 산 틀이 좀 작은 사이즈여서 그릭요거트 100g 은 좀 많았어요. 반만 넣어줬어도 될거같아요. 그릭요거트는 꾸덕하고 신맛 아예 안나는걸 아신다면 그걸 넣어주시는게 좋구요. 달그릭 요거트도 신맛 안난다는 후기 보고 구매한건데 나더라구요ㅜ 개인적으로는 신맛을 안좋아해서 신맛이 덜 났다면 더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처음엔 음? 이랬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력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내려서 같이 먹어주니 궁합이 잘 맞았어요~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 만들어드시면 좋아할것같아요ㅎㅎ 다음에도 쿡연주님 레시피 해보고 들고 오겠습니다.   굿밤되세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그릭요거트 레시피] 저당 에그타르트

쿠우쿠우 주방 2년 팁

1.런치 에서 디너요금 바뀌는시간 보통 오후 5시정도일텐데 이때가는거 추천함 디너세팅으로바뀌기땜에 음식 남은거 싹 버리고새로세팅함 2.런치는 마찬가지로 오픈런 혹은 12시~1시추천 2시이후부턴 음식 잘 안채움 5시되면 버려야 되니까 3.둘이서 왔을때가 의외로 애매한경우많은데 한번에 몇접시 떠오고 같이먹는거추천함 보통 둘이오면 먹는타이밍 어긋나는순간  한명은 혼밥하고 한명은 뜨러가고 반복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쿠우쿠우 주방 2년 팁

케어센스 II 플러스 혈당 측정기

어머니가 쓰시던 케어센스II 플러스를 물려받아? 쓰고 있어요 측정 검사지 구입시 새로운 혈당 측정기를 주니,  새집은 당뇨있으신 어머니가.. 흔집?은 간당 간당하던 당뇨전단기 제가 씁니다. 손가락에 피를 보는게 힘들어 자주 하진 못하지만,  테스트 삼아 한손가락에 피를 보고 2가지 혈당 측정기로 측정해보면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혈당이 더 올라 당뇨병이 되기전...  측정하고 운동하고, 식단조절(이건 좀 어렵지만)해서  당뇨병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들어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어주자

케어센스 II 플러스 혈당 측정기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팔(PHAL.) 이라는 카페에서 사과 햄 샌드위치 점심으로 먹었어요. 당근 볶음 같은게 같이 나왔는데 넣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9시 다 돼서 집에서 나왔고 그러다 보니 성대옆을 통해서 삼청공원 쪽으로 넘어가니 벌써 10시가 됐어요. 화장실 이용할라고 삼청공원 들렸다가 햇살도 너무 뜨겁고 어디 갈까 아직 결정을 못해서 정자에 앉아서 한 30분 쉬었네요. 쉴때 라떼 모습이에요. 지나가는 사람들과 강아지들이 많아서 라떼가 시선이 자꾸 옆으로 돌아가네요. 참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지만 강아지 동반이라 또 그렇게 내 맘 맞는 곳 찾는 거는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 청와대 쪽 살짝 넘어가면 '팔'이라는 카페의 샌드위치가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청와대앞까지 가 본 적이 있어서 거기로 목표를 정하고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어요. 삼청동 가면 항상 찍는 조형물에서 사진 찍었어요. 울라떼는 꼭 여자 쪽으로 가까이 앉아 있어요. 누나 땜에 그런가? 그러나 이 햇빛 따가운 날에 막상 가는 건 쉽지 않더라고요. 청와대 앞은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청와대 관광은 꿈도 못 꾸고 어여 빨리 서둘러 카페에 찾아 갔네요 자하문로9길이라는데 별로 익숙한 길은 아니었어요. 근데 바로 가기 전에 통인시장이 있더라고요. 통인시장으로 한번 들어갈까 잠깐 생각은 했는데 애견동반을 쳐도 잘 못 찾아서 그냥 처음에 생각하는 팔이라는 카페로 향했네요. 바깥 외관은 그냥 평범한 카페였고요. 혹시나 하고 애견출입가능여부를 물어보고 들어갔네요. 실내도 가능해서 우리는 창가 쪽 가장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라떼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하곤 떨어지게 나한테 딱 옆에다 놔둡니다. 혹시 돌발상황이 있으면 짖을 수가 있어서 제가 바로 재지를 해야 되거든요. 밖에서는 몰랐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실외 자리도 있더라고요. 그늘도 있었지만 저는 시원한 실내 자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애견 동반이라 해놓고 실외자리만 가능한 곳도 꽤 돼서 그럴 땐 어쩔 수가 없고요. 샌드위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직원분이 권한 사과햄 샌드위치로 시켰고요. 우리 라떼 물까지 챙겨 주셨어요. 샌드위치가 왔지만 라떼는 별 관심을 안 두고 저렇게  편하게 있네요. 의자가 그리 크진 않았고 뚫어져 있는 부분도 많아서 보조 의자를 옆에 놔뒀더니 턱 괴고 있는 우리 라떼. 너무 귀엽죠?😆😁 첨에 나왔을 때는 별로 많아 보이지도 않고 안에 채소도 많은 것 같지도 않고  12,000원 하는데 내가 잘못 시켰나 싶었거든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까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거예요.  바게트빵 안에 아몬드 페스토, 고다치즈, 프로슈토 햄, 사과가 들어있고 조화가 참 좋았던 것 같애요. 사과가 전체적으로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고요. 바게트는 약간 거칠고 딱딱한 느낌이지만 되게 고소했고요. 특히 이 프로스트 햄이 얇아도 짭짜름 하면서 전체적으로 그 간을 다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소스가 뭔가 싶었는데 이게 아몬드 페스토였나보네요. 뭔가 싶어서 살짝 보는걸로는 몰랐는데 흐르는 것도 없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렇게 사과를 두툼하진 않아도 겹으로 전체로 다 집어넣은 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저도 샌드위치 할 때 한 번 적용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한 가지 팁 얻어가네요. 어느 정도 먹고 나가기전에 화장실 가려고 열쇠 가지고 나가 반층 올라가면 되서 라떼 데리고 움직였어요.  이제 대학로까지 어찌 갈지가 걱정이네요. 네이버 치니까 도보로 57분 걸린다고 그러는데 이 한낮의 햇빛에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늘 찾아다니는데 그늘이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