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아침 모처럼 집밥으로
일어나서 매일하는 루틴으로 몸무게를 재는데 오늘은 600g 쪘네요. 어제 햄버거 탓이 크겠죠? 그리고 점심 배부르게 먹고 오후 산책은 한 30분 정도만 한게 한 요인으로 같애요. 하지만 어제는 통틀어 2만보를 걸었는데 더 이상은 못 움직이겠더라구요😅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야 되니까 샐러드부터 준비했죠 다행히 어제 점심때 야채를 썰어놔서 그건 괜찮았는데 녹색 채소가 없으니 색깔이 좀 애매해지더라고요. 녹색 채소를 좀 등한시 했는데 이렇게 꼭 필요한 건지 오늘 새삼 느꼈네요. 그릭요거트 넣은 야채과일샐러드 어머니랑 맛있게 먹고 밥은 저 혼자 차려먹었답니다. 동생이 아침을 안 먹는다니까 엄마도 10시 때까지 잔다고 밥을 안 드시겠다면요. 내가 조금만 드시고 자라고하니까 그건 싫다고 하시네요(하긴 아무리 조금이라도 뭐 먹고 누울순 없으니까요) 저만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아침 얼른 먹고 라떼랑 산책하려고 캐쉬홈트는 2개밖에 못 했네요. 스트레칭과 스쿼트 아침 먹고 빨리 치우고 라떼 사료는 가지고 8시에 산책 나갔어요.뒷산 와룡공원 와룡정까지만 올라갔어요. 어제도 올라간 길인데도 오늘이 더 힘들더라고요. 어제보다 늦게 나왔다고 오늘은 확실히 시간적 여유가 없었어요. 와룡정 바로 밑에 있는 벤치에서 라떼 사료 먹이고 집으로 내려갔어요. 오늘은 라떼 아침 산책만 시키고 집에 동생이랑 있다가 해 떨어지면 상황 봐서 오후산책을 하거나 아침 산책으로 마무리하려 합니다. 전 집에서 잠시 쉬다가 11시 요가 수업이라 10시 반쯤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6월 12일 (수) ㅣ 혈당일기 5기 2일차
- 날짜 : 6월 12일 (수)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 전 공복 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식후 혈당이 정상으로 나와서 또 해이해 졌었나 봐요. 어제 저녁 간단히 먹고 걷기 운동하겠다고 산책나갔다가 치킨 냄새가 코를 자극해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들어갔네요. 저녁을 제대로 먹었으면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을텐데 나름 식단 하겠다고 간단히 먹으니 배가 살짝 고파 유혹에 넘어갔네요. ㅠㅠ 늦은 시간 치킨과 감자튀김 생맥을 마시고 들어왔어요.. 아침까지 배가 안꺼질 정도였네요. 공복 10시간쯤 지난 아침에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6이 나왔어요 순간 충격 먹었네요. 어제 그렇게 꾸준히 관리하자 다짐을 했건만,,,ㅠㅠ 정말 혈당관리에 더 신경써야 할거 같아요.
agnes0117
이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네요!!!
병원 접수하고 기다리는데 아직도 신분증을 가지고 오지않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젊은분들은 그자리에서 모바일로 신분증 확인하는데 우리 부모님들 휴대폰에 잘 챙겨드려야겠네요!!!
제벌
몸에서 함부로 뜯지 말아야 할 것 4가지
괜찮아70
냉털 점심도시락-두부야채밥
점심도시락 준비~ 냉장고에 있는 재료 털어서 두부야채 썩어썩어 밥 조금 얹고 양념장에 비벼먹으려고 가볍게 싸가지고 갑니다 빨간 파프리카가 없어 좀 서운하네요 ㅎ
목표사십구
6월12일 혈당일기5기 3일차
6월12일 아침식사전 측정 아침식사 전이기는 하나.. 새벽에 일하고 있다보니 급허기짐에 미니초코바를 먹게된다.. 공복시간을 더 길게 가지고 싶은데 쉽지않다ㅠ 스타트가 좋으니 잘 유지해봐야겠다. 낮에 많이 덥다는데 가볍게 산책해야겠다. 화이팅♡
코코레이스
운동후 에너지보충
떡6가지+치킨 떡 한박스 들어와서 빨리 헤치워야함
야고
컬러가 예쁘네요
아보카도가 숙성이 알맞게 잘 되었네요 토마토랑 아보카도 컬러가 너무 예쁘네요 두가지 같이 샌드위치에 넣으면 맛있어요
로블ㅎ
식빵 굽굽
이번에 산 샌드위치 메이커 판이 3가지 종류 여서 활용 하기 너무 좋네요 그릴 팬에 식빵 굽굽 했어요
로블ㅎ
명언인데 내가 이럼
내가 이러는데 그 날 무슨 일있음 자기 전까지 생각하고 꿈속까지 가지고 가는 스타일 ㅠㅜ 어휴 싫다
현유리
💪모닝 캐시홈트 2종
💪모닝 캐시홈트 2종 두가지로 몸풀기 하고 챌린지 7일차 인증까지 완료했어요. 이제 잠이 깬듯 합니다. 캐시홈트 정말 좋은 운동 선생님 입니다. 🙆🏻♀️
레몬그린
신랑이랑 젊어질려고 칵테일 주사 맞았어요
저 오늘 칵테일 주사 맞았어요 A+B+C 이렇게 맞았어요 구치온 ,신델라, 알리신 이렇게 3가지 맞았어요 신체기능도 젊어지고 피부 기억력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꾸준히 맞아볼려구요 가격은 6만원이요 구치온 600짜리예요 낼 몸이 가벼웠음 좋겠어요
서구이쁜이
모니모 젤리 챙김
모니모 젤리 챙겼습니다 오늘도 젤리 하나 잘 가지고갑니다😀
구룸구룸
[베네첵 3in1] 측정기 리뷰합니다^^ (혈당,콜레스테롤, 요산수치)
대만의료기기 베네첵 3in1을 리뷰합니다~ 건강검진시 혈당이랑 요산수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평상시 관리할 측정기를 찾아봤는데 다 별도로 사기엔 넘 비싸서 혈당이랑 요산수치 위주로 보다가 통풍카페에서 엄청 추천하기에 봤는데 3가지가 다 측정되는데 가격도 10만원 초반이고 검사지까지 포함하면 20만원정도 해서 네이버에서 폭풍검색후(?) ㅋ 결재까지 하고나서 물건은 괜찮은가 하고 블로그를 뒤져보니 엥(?) 알리에서 1/3 가격에 팔고있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과감히 취소하고 알리로 갈아타서 검사지까지 결재한 금액이 무려 4만원 초반 헉😨 이게 과연 진짜일까(?) 이게 과연 가능한 금액일까(?) 조마조마해 하면 기다렸고 와서 보니 진짜 성능도 좋고 가성비가 최고더라고요 ㅋ 서두가 넘 길었네요~ 사진과 같이 3가지가 다 되지만 전 혈당측정기로 사용방법을 리뷰하겠습니다. 여기서 혈당검사지는 파란색이며 요산=초록색, 콜레스테롤=노란색입니다. 먼저 필요한거 측정기, 코드스트랩, 검사지, 사혈침(일회용침 포함) 이렇게 네가지가 필요합니다. 먼저 사혈침 상단 회색부분을 왼쪽으로 돌리면 분리가 되며 거기에 일회용 침을 꾹 눌려 삽입하면 똑 소리가 나며 들어갑니다. 이렇게 되면 사혈침 세팅은 끝났습니다. 근데 참고로 상단에 3이라고 씌여 있는부분이 강도인데 5까지 있는데 3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너무 약하면 피가 적게 나서 안되고 그 이상은 너무 아프더라고요~ 다음은 코드스트랩과 검사지인데 이부분이 상당히 😅헷갈렸으니 유의해주세요~ 이 측정기가 3가지를 검사하다보니 항상 검사전에 초록색으로 된 번호가 씌여져 있는 코드스트랩이란걸 인식을 시켜서 코드번호가 동일하게 다음과 같이 표기된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측정기는 전원을 켜는 버튼이 없어서 코드스트랩을 하단에 삽입하면 삐 소리가 나며 다음과 같이 코드번호가 표기됩니다. 코드번호가 동일한것을 확인후 제거하면 다시 전원이 꺼집니다. 그 후에 검사지를 삽입하면 코드번호 우측옆에 검사지 모양과 하단에 혈액모형 깜빡이며 채혈하라고 표기됩니다^^ 그 후 채혈후 검사지 하단부분에 손가락을 갖다대면 혈액은 흡수하며 쭉 피가 올라가며 화면에 숫자가 표시되며 카운트다운후 혈당수치가 표시됩니다!! 제가 혈당체크를 했으면 수치가 나오는 과정도 보여드릴수 있었을텐데 어제 해서 못했네요^^;; 지금까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지원유진
포라 혈당측정기 사용 후기입니다
혈당기를 계속 살려고 벼르고만 있다가 혈당일기 챌린지를 계기삼아 혈당측정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여러가지를 보다가 구입한게 포라 혈당측정기입니다. 우선은 미국FDA승인 제품이고 휴대가 간편하고 혈당수치에 따라 표정아이콘이 표시되어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또 측정시간을 알려주는 알람기능이 있어서 매일 동일한 시간에 측정할 수 있게 도와줘서 더 좋아요
빈이준이맘짱
6월 11일 (화) |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2024년 6월 11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공복혈당 오늘 공복혈당 측정결과는 105mg/dl이다 아침에는 그릭요거트와 하루 견과 한 봉지를 먹었고 점심은 연어포케 저녁은 가지비빔밥을 먹었다 공복혈당이 100미만으로 나오는 것이 목표이다 꾸준히 관리해야겠다
청개구리이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활용법 7
1.유통기간 지난 선크림 새거가 3개나 있는데 버릴려하다가 혹시 쓰임새가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봄. 2.유리 얼룩 제거 유리병이나 거울 등에 묻은 얼룩을 제거할 때 선크림을 활용해보자. 선크림, 즉 자외선 차단제에 포함된 오일 성분은 얼룩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을 헝겊에 묻혀 얼룩이 있는 곳에 여러 번 문지른 다음, 마른 행주로 닦아주면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3.가죽 복원 가구, 지갑, 가방 등의 가죽 제품은 소재 특성상 자주 사용하면 표면이 거칠어지고 변색되기 쉽다. 이때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을 가죽 제품을 발라주면 색상 복원은 물론, 광택 효과도 볼 수 있다. 선크림을 가죽 제품에 살살 문질러 닦은 후, 깨끗한 마른 헝겊으로 한 번 더 닦아주면 손상 없이 더러운 부분을 없앨 수 있다. 4.스티커 자국 제거 스티커를 떼고 남은 자국이나 접착제 자국은 잘 없어지지 않고 금세 검게 변해 더러워진다. 이럴 땐 선크림을 바른 다음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살살 문지르며 닦아주면 스티커나 접착제 자국이 때 밀리듯 밀려나온다. 창문이나 식탁 등에 붙은 테이프 자국도 같은 원리로 제거해주면 된다. 5.가윗날 재생 오래 쓰지 않아 녹슬었거나 끈적이는 테이프를 잘라서 가윗날이 무뎌졌다면 선크림으로 다시 날카롭게 재생시킬 수 있다. 무뎌진 날 부분에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을 듬뿍 발라 빈 가위질을 몇 번 해주기만 하면 된다. 선크림은 가위의 이물질 제거 뿐 아니라 광택도 내주기 때문에 새것처럼 만들 수 있다. 6.스테인리스 세척 세면대와 샤워기 등 물때로 얼룩지기 쉬운 스테인리스를 세척하고 광을 낼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중에서 유통기한이 지나서 사용하지 못하는 선크림은 가장 쉽고 빠른 해결책이다. 적당량의 선크림을 짜서 스테인리스에 골고루 발라주고 키친타월로 깨끗하게 닦아주면 된다. 그 이후 미지근한 물로 한번 헹궈주면 얼룩이나 물때가 완벽하게 제거된다. 7.액세서리 광택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액세서리를 오랫동안 보관하게 되면 거뭇거뭇하게 변색이 되곤 한다. 이렇게 변색되거나 녹이 생긴 액세서리도 부드러운 천과 오래된 선크림을 사용해서 표면을 살살 닦아주면 오염이 제거되면서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다. 서랍 속에 방치해 두었던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이 있다면 선크림으로 깨끗하게 닦아보자. 8.신발 밑창 세탁 신발을 신다 보면 윗부분은 괜찮은데, 아래 밑창 부분만 유독 얼룩덜룩 더러워질 때가 있다. 누렇게 변한 신발 밑창 부분에도 선크림을 듬뿍 바른 후, 쓱쓱 문질러주면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다만, 얼룩을 제거할 때 고무 밑창 이외의 부분에 선크림이 묻을 경우 소재에 따라 오히려 얼룩이 남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예상대로 사용할곳이 있었네요. 가죽장갑이랑 자켓 한번씩 발라주고 거울청소에 써야겠음.
야고
저녁영양제
저녁먹고 영양제 4가지 챙겼어요 감마리놀랜산, 어메가 감태 타트체리
주안맘0413
6월 11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2024년 6월 11일 화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직후 혈당 측정 결과 ~ 133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콩나물 듬뿍 넣은 제육볶음과 여러가지 쌈채소로 너무 배 부르고 맛있게. 점심을 건너 뛰었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을 다른 때보다 쬐끔 더 먹었더니만 혈당 수치가 좀 높긴 하지만 식사 직후니까 저녁 산책하고 오면 정상수치가 될 듯.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다.
우리아들2
저녁메뉴
반찬 몇가지해서 신랑먼저 차려줬어요 운동가신답니다
주안맘0413
오후 과일 캐시딜에서 구매한 🍅방울토마토와 🍑천도복숭아
오후 과일 캐시딜에서 구매한 🍅방울토마토와 🍑천도복숭아 캐시딜에서 두가지 주문한 과일이 오늘 나란히 배송 됐어요. 바로 씻어서 맛보니 작아도 싱싱해서 베리굿👍 싱싱한 풋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맘에 들어요.
레몬그린
라떼랑 아침 산책이 오전 산책으로 늘어남😅
말바위에서 아침을 먹고 일어나니 8시 반쯤 됐답니다. 사실 이때 그냥 집으로 가서 라떼 집에 놔두고 나는 다시 씻고 명상 수업 가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왠지 몸이 가벼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낮에 많이 움직이는 거는 라떼가 힘들지만 10시쯤 우리 하우스 가서 난 수업듣고 라떼는 엄마랑11시부터 한 시까지 거기 앉아 있다가 집에 가는 거는 라떼가 별로 안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계획을 바꿨답니다.(이유 중에 들어가서 샤워하는 것보다 그냥 걷는 게 나한테도 좋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서 말바위에서 바로 삼청공원으로 내려갔어요. 공원끼리 이어지는 길이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그늘져서 덥지도 않고 시원하거든요. 거기다 지금 가는 길은 내리막이라 가기도 편하답니다. 반대로 와룡공원 쪽이나 성대쪽으로 갈때는 이 계단 쪽으로는 가지 않고 다른 길로 가요. 그대신 그곳은 그늘이 없어서 한낮은 좀 힘들답니다. 내리막이라 금방 삼청공원은 도착했어요. 공원 안은 울창한 나무들이 빽빽이 있어서 공기도 좋고 그늘도 많아서 걷기 너무 좋아요. 삼청공원 안에 어린이숲체험장도 있고 벤치도 여기저기 많아서 사람도 많고 테마길도 여기저기 있어서 재밌는 것도 많아요. 공원 끝부분에 화장실 갔다 오는게 코스랍니다. 이때 겨우 6200보 정도 됐네요. 캐시워크 팀위크에 62000보 최종보상이 있는 날이라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서 삼청동길 쪽은 걸었어요. 이 조형물에서 우리 라떼 1장 찍어주는 건 갈 때마다 하게되네요 이쪽은 제동쪽 도자기 박물관 있는 곳인데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 근처랍니다. 지금 이 시간은 얼마나 있는가 봤더니 웨이팅이 그렇게 길지 않더라고요. 오픈런보단 이 시간이 괜찮다 싶긴 하는데 요일별로 다를 수 있겠죠? 오늘은 아침 든든히 먹었고 나는 11시에 수업이 있어서 바삐 라떼를 재촉해서 계속 걸었어요. 근데 창덕궁 앞에서 라떼가 꼭 저 자리에 앉고 싶다고 지맘대로 올라가네요. 한두 번 제가 저기서 라떼 간식 준적이 있어서 간식도 줘봤는데 안 먹고 저렇게 나를 쳐다보더라고요. 지도 많이 걸었으니 못 걷겠다는 건가 싶어서 얼른 안아서 그늘까지 데려다 줬답니다. 그늘에 가니까 또 따라 걷더라고요. 율곡터널 지나서 대학로 우리 가게에 10시 10분쯤 도착해서 라떼랑 나랑 찬물 벌컥벌컥 마셨네요. 오늘 확실히 조금 몸 괜찮다고 제가 무리를 한 거 같애요. 라떼는 가게에서 엄마와 이모랑 있고 저는 명상 수업 받으러 갔다오면서 얼른 마을버스 타고 광장시장 가서 야채도 사서 다시 하우스 와가지고 어머니랑 같이 퇴근했답니다.어머니가 오늘 새벽 꽃시장 갔다 와서 오전 근무셨거든요. 집에 돌아오니 18000 보를 걸었네요. 그래도 우리 라떼는 이중에 한 이천 보 정도는 덜 걸었답니다. 그래도 너무 많이 걸었나?😅 우리라떼 집에 막 들어오기 전 모습입니다. 오늘도 좀 헬쭉해 보이고 힘들어 보이나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은 라떼와 산책하며 도시락~
어제 낮1시쯤 넘어서 까지 라때랑 돌아다니다가 집에오니 라떼가 햇빛과 더위에 힘들어 하더라고요. 내가 너무 미안해서 오늘은 새벽부터 나가서 오전에는 들어올 생각으로 일찍 준비해서 나갔거든요. 오늘 아침은 햄버거(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미니샐러드로 도시락 싸가서 먹었어요(우리 라떼도 사료 도시락 싸서 먹었구요) 아침에 일어나니 100g이 빠졌더라구요. 어저께 4시대 저녁으로 요거트볼먹고 일찍 자긴 했지만 그것 갖고는 좀 불안했어요. 그래서 안찌고 빠진 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아침 일찍 나갈 생각으로 아침에 먹는 약만 먹고 감정일기만 쓰고 운동은 안 하고 바로 준비시작했어요. 부엌에 나가보니 동생이 어제 밤에 햄버거 세트 시키더니 햄버거가 하나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햄버거는 상온에 오래 놔두면 못 먹기도 하고 동생은 햄버거를 소화를 잘 못 시키는 편인데 어제 안 먹었다는 건 소화가 안 됐다는 소리라 그냥 내가 먹겠다고 했네요. 어차피 도시락을 싸갈 거라 편할 거 같더라고요. 물론 칼로리는 무시무시 하지만 어쩌다 한 번 먹으니 이번에는 1개 다 먹으려구요(전에 동생이 반개 남긴 햄버거 내가 끼니로 올렸을 때 찬반 토론이 많았었는데 오늘은 1개 다 먹습니다) 미니샐러드는 야채가 없는 게 많아서 그나마 있는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넣고, 사과 하나, 방울 토마토 3개, 오렌지조금, 남은 양배추라페 싹 다 넣어요. 특히 저기 하얀 건 그릭요거트가 아니고 크림 치즈랍니다. 어제 가게에서 외삼촌이 브리치즈랑 먹던 크림 치즈를 주셨는데 빨리 먹어야 돼서 오늘 바로 먹었어요. 이렇게 도시락 준비해 놓고 씻고 화장하고 썬크림 바르고 준비해서 6시 반쯤 라떼랑 산책 시작했네요. 와룡공원 가는 길은 다양한데 오늘은 제가 편한다고 느끼는 길로 갔어요. 아무리 좋아하는 길이 조금 덜 힘들지만 이런 계단을 피해 갈 수는 없답니다. 경사는 있지만 이 나무계단은 그나마 덜 힘든 쪽에 속하긴 하죠. 가다 보면 가끔 이런 평지도 있어요. 산수국이 조금씩 피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또 다음 주 가면 더 활짝 펴 있겠죠?😃 7시 50분에서야 말바위까지 왔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바위 자리는 인기가 좋기 때문에 거의 앉아있는 사람이 있는데 오늘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내려가 잠깐 기다리니 금방 가셨어요. 여기서 앉으면 궁과 종로가 보이는 이 배경이 정말 이쁘거든요. 그늘도 있고 2명~3명 정도는 충분히 앉을 자리가 있어 여기 앉은 사람만의 아늑한 공간이 돼요. 그래서 내 도시락과 우리라떼 사료까지 딱 차렸어요 배고플까봐 라떼 사료를 먼저 챙겨줬지만 워낙 집에서도 아침을 바로 먹는 애가 아니라서 눈만 꿈뻑꿈뻑 뜨고 먹을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결국 저 먼저 아침 먹고 하나씩 먹여주니 먹었답니다(정말 어떤 코카스파니엘이 이럴까요? 사료를 무슨 맛 없는 반찬 보듯이 하니?😮💨) 먼저 미니샐러드 다 먹고 햄버거 먹었어요(잠깐 반만 먹을까 생각해서 반를 썰었지만 그냥 다 먹기로 맘 먹었습니다) 근데 양이 적어 보이는 저 미니 샐러드 먹는 시간이 햄버거 먹는 시간에 비해서 더 길었어요. 샐러드는 다양한 야채 질감이 있고 콜라비처럼 딱딱한것도 있어서 꼭꼭 씹게 되고 견과류 초당 옥수수 이런 것도 뿌려져 있으니 그거 다 챙겨 먹을라니까 시간이 좀 걸렸었거든요. 그런데 작지 않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패티도 있는데 씹으면 금방 입 안에서 살살 녹아 없어지고 맛있으니 또 금방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 먹는 시간에 반 정도밖에 안 되는 거 같아요.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었다니까요~ 역시 생야채가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게 여기서도 또 느껴지네요. 먹을 때 이렇게 천천히 먹게 되고 천천히 소화되는 게 혈당이나 여러 가지에 좋잖아요. 햄버거 같이 먹기 편한 것은 식사 시간도 빨라지고 입에서 별로 안씹고 위로 넘어가니 좋을 게 하나도 없겠어요~ 그래도 모처럼 먹은 햄버거는 하루 넘긴 햄버거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 먹고 약도 챙겨먹었어요. 캴슘+비타민D와 변비약(지금 먹는 항호르몬제가 골다공증과 변비를 유발하거든요. 선생님한테 처방받은 거라 이거는 잊어먹으면 안 돼서 오늘은 사진 찍어봤습니다) 맛있게 먹고 싹 다 치우고 일어난 자리예요. 머무던 자리가 깨끗해야 1등 시민이겠죠😄 바위자리 너무 근사하죠? 여러분들이 만약에 와룡공원에 오실 수 있으면 말바위 옆에 있는 이 자리에 꼭 앉아 보세요. 물론 여러분 갔을 때 자리가 비어있는 행운은 그리 많진 않겠지만 그래도 그 자리에서 보는 풍경은 보고 올 수 있을 거예요. 저기가 제일 좋지만 위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앉아 쉴수는 있을거고 말바위 바로 아래 가장 좋은 전망자리가 설치돼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캐시워크 팀워크
오늘은 두가지 다 3나왔네요
주안맘0413
모델링팩 해주려구요
모델링팩 저녁에 하려구요 지난번에 했을 때 괜찮았어가지구 외출하고 나면 자극받은 피부에 쓰기 좋더라구요 진정팩 필요한 계절인 거같아요 ㅠㅠ
여리나
혈당 체크용품 "아큐-첵-액티브" 세트
지금까지 사용하는 제품이 따로 있었는데, 보건교사가 추천하는 이 혈당체크기로 바꿨어요. 손가락 옆에 약간 찔러서 피를 적시면 숫자가 나오는데요, 다 좋은데... 한가지 불편한 점은 이 기기에 들어가는 침이 얼마만큼 들어가면 딱 멈춰야 하는데, 지멋대로 푹 들어가 버리면, 다시 빼서 조정을 해야 하고, 그리고 너무 덜 꽂으면 기기 밖으로 튀어나와 있어서... 침 조절이 좀 불편해요.. 이것 말고는 다 좋아요. 요즘 지니어트 혈당일기에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핑코스모스
지니어트 출첵 하기
지니어트 3가지 출첵 완료
주안맘0413
카프리썬
우리집 쪼꼬미 밖에 너무 더워서 땀을 한바가지 흘렸어요 카프리썬 얼린거 달라고 해서 슬러시처럼 만들어줘요
주안맘0413
6/11 혈기챌5기 2일차
6/11 오전8시20분 공복혈당 128 어제저녁 백미밥.오징어볶음. 가지나물 밤10시 아이스크림 1개 요즘 간식이 늘어서인지 공복혈당이 계속 높다
붐뿜
6/11 혈기챌5기 2일차 인증~~
혈기챌5기 2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식사는 아삭이오이고추, 동그랑땡, 가지무침, 고구마줄기김치 그리고 콩밥을 먹었어요. 날씨가 많이 더워서 고추를 쌈장 찍어서 맛있게 냠냠했더니 쌈잠이 나트륨이 많이 들어서인지 혈당이 어제보다 높네요. 그래도 식후 2시간 혈당이 정상수치니 안심하지만, 나트륨도 많이 먹으면 안좋으니 음식에는 조금씩만 넣고 가급적이면 저염식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jeju줌마
탐스출첵
탐스출첵 3가지 챙겼어요
주안맘0413
주변에 흔한 잡초
주변에 흔한 벼과의 잡초들인데 벼과 식물들은 다 비슷비슷해 구별이 힘들어 몇 가지만 소개합니다. 오리새 참새귀리 개밀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