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식단 체중 등록하기
두가지 등록해갑니당 다시 열심히 열심히 등록해가야겠지요☀️
구룸구룸
금요일 아침 야외에서
아침에 일어나 보니 300g 빠져 있긴 해서 편하게 아침 루틴하고 오늘 일찍 라떼랑 산책 나갈라고 도시락을 준비해서 서둔다고 했는데 8시에 나갔네요. 집에서 야채를 한 통 준비하고 과일이 다 안 들어가서 과일도 한통 담아놓고 어제 저녁에 동생이 야식으로 치킨윙을 시켜서 먹었더라고요 남은 것 중에서 4개만 튀김옷 발라가지고 담고 통밀빵 살짝 데워서 챙기고 그릭요거트까지 챙겼어요. 그래서 먹을 때 이렇게 펼쳐놓으니까 제법 많이 갖고 왔더라고요😅 우리 라떼도 아침 안 먹어서 사료 가져와 라떼 아침부터 먹이고 저도 순서대로 야채 먹고 치킨 먹고 빵 먹고~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물
오늘도 한잔 마시고 하루 시작합니다. 좀 있다 운동나가지 전에도 한번 더 챙겨야 겠어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 오늘의 명언
📖 오늘의 명언 🐚값어치 있는 일을 달성하려면 중요한 세가지가 있다. 열심히 일해라. 창조하려고 해라. 그리고 상식을 공부해라. -에디슨- ⏰명언을 말한사람들은 명확한 확신을 바탕으로 노력하는 삶을 살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카네이션
어버이날때 드린꽃 생화라 한번쓰기 아깝네요 카네이션 예쁜것같아요 빨간색도 있지만 요즘은 알록달록하니 여러가지 색이 있어요
원킬
지니어트 출첵
지니어트 출첵 가지고갑니당 오늘 모두 챙기셨지요?!
구룸구룸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루테인 오메가3 밀크씨슬 세가지 먹어요 맛도 없고 사실 먹기 싫어요. 그래도 챙겨야죠.
레몬그린
발기에 관한 흥미로운 22가지
17번 별표
야고
👩🍳반찬 만들기🧄 마늘쫑 무침과 콩나물무침
👩🍳반찬 만들기🧄 마늘쫑 무침과 콩나물무침 반찬 두가지 만들었어요. 냉털하기 좋은 반찬 입니다.
레몬그린
팀워크 보상 만캐시 받고 심장 터지는줄 알았네요...ㅠㅠ
아침에 받고 얼마나 심장이 두근거렸는데 게시글들 보며 갑자기 기운이 쫙 빠지네요.. 글찮아도 최종 38등이라는데 왜 만캐시?? 원래 올릴때는 1일차가 9천여등 2일차가 3천여등 3일차가 3백여등이었는데 최종은 또 38등이라네요.. 제발 빼가지 마라~~~~~~~~ㅠㅠ
agnes0117
공복 물
오늘도 한잔 마시고 하루 시작합니다. 좀 있다 운동나가지 전에도 한번 더 챙겨야 겠어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소통 마감..모두 수고하셨어용 😀
저에겐 참 재미있고 즐거운 소통이였어요 여러가지 공유도 하고 유익한 정보도 봤고 소소한 일상도 공감하며 함께 웃고 울었네요^^ 다음 소통에도 모두 다시 뵙길 바래 봅니다. 모두 수고하셨고 좋은 꿈 꾸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우리화이팅
아이크림으로 괄사까지
아이크림이지만.. 마데카처럼 얼굴전체 편하게 바르는 아이에요.. 여유가지며 괄사도 해주었네요
난괜찮아용
처음가본 보드게임방
언니랑 식사하고 조카랑 함께 근처 보드게임방을 갔어요~사장님 추천을 받아 몇가지 게임을 해 보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게 너무 재밌게 즐겼네요^^
지앤혁
대구 예쁜 곳 [서로의 달]
너무 예쁘죠? 수국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이쁘네요 대구 사는 친구가 보내준 사진이예요 전.. 멀어서 못가지만..대구에 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커피숍 이름이 [서로의 달]입니다. 이름도 참 예쁘네요.
우리화이팅
어버이날 아들과 저녁먹었어요~♡
아들이 어버이날이라고 저녁을 사준대서 한정식집으로 갔어요. 솔직히 내가 해먹는 거랑 다를게 없고 오히려 집밥이 더 나을수 도 있었으나 비싸도 맛있다하고 먹었네요. 또 가지는 않겠지만요~ㅎㅎ
딸기와의행복
외국의사 면허 국내 진료 허용
1.기존 한국에서 의사가 되려면 복지부가 인정하는 나라에서 복지부가 지정하는 외국 의대를 졸업 외국 의사 면허를 따고, 한국 의사 면허 국가고시 따야함. 국가고시 전에는 외국인만 보는 예비 시험도 치러야함 사실상 외국의사 면허로 한국에서 의사 못함 2.변경 보건의료 재난 경보 ‘심각’ 단계 동안 나라·학교 제한 없이 외국 의사 면허만 가지고 있으면 우리나라에 들어와 일정 기간 동안 의사 일을 할 수 있음.
야고
저칼로리 카페 음료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저칼로리 카페음료 2가지 추천 첫번째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칼로리 1회제공량125kcal 단백질 3g. 나트룸 58mg. 카페인 155mg. 당류 11g. 콜드 브루에 바닐라크림이 들어가서 달달하고 맛있는 콜드 브루를 즐길수 있어요 바닐라 라떼가 1회제공량 245kcal 당류 27g인걸 생각하면 괜찮은 선택이 될것같아요 두번째는 공차 자몽 그린티 라지사이즈 기준 칼로리 1회제공량 84kcal. 단백질 1g. 나트룸 5mg. 카페인 81mg. 당류 17g. 당은 조금 높은데 칼로리가 낮아 선택했어요 당과 칼로리를 생각하면 아메리카노와 토핑없는 음료를 먹어야 하는데 가끔씩 적당히만 먹는다면 좋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LV
해물믹스 구매했어요
5/6 에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지난번에 시켜서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해물종류도 여러가지고, 다 손질되어있는거라 먹기전에 몇번 씻기만하니 편하기도하고요. (파전해먹었는데, 해물을 넣은것과 안넣은건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솔방울오징어가 딱 하나만 들은건 아쉽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이것도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해요. 마트에서 해물믹스 가격 비교해보니 캐시딜이 괜찮더라고요. 캐시딜쿠폰가격 안오르면, 더 구매할 의사있어요.
멋진나지니
🍊 과일 충전
🍊 과일 충전 달달하고 새콤하고 오렌지 방울토마토 먹어요. 과일에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어요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점심 편의점표 샐러드와 통밀빵
오전에 라떼랑 가게 나와서 배달한 건 하고 종로 5가쪽 가는 길에 통밀빵집 가서 빵도 2개 사 오고 땅콩도 사오고 다시 가게 와서 편의점에서 샐러드 사와서 점심 먹었어요. 집에서 통밀빵 챙겨오면 되는데 안챙겨왔답니다. 그래서 2개 사서 오늘 하나 먹고 가게에도 통밀빵 하나 냉장고에 쟁여놨어요. 찐달걀반개와 닭고기가 조금씩 들어있는 미니샐러드인데 가격은 3800원 정도 하고 양은 좀 작아요. 드레싱이 갈릭 페퍼드레싱 있는데 맛있거든요. 그건 하나 다 남겨놓고 저번에 무가당 오리엔탈드레싱 있는 거 마저 뿌려 먹었어요. 거기다 올리브에다가 방울토마토 5개 정도 넣고 항상 갖고 다닌 견과류 한중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빵은 적당히 썰어서 전자렌지에서 30초만 돌려가지고 우유 반컵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다 먹고 조금 허전한게 양이 생각보다 적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
꽃모양이 특이한 산딸나무 😍
5/8일 산딸나무가 만개한 운동길 십자가 모양 흰꽃이 피었길래 이름 검색해보니 산딸나무래요. 향은 크게 없고 모양이 참 또렷해요.흰색꽃이 너무 예뻐요~^^ 가만히 보면 각가지 꽃과 나무들이 참 힐링 됩니다
우리화이팅
저칼로리음료 아아!
게시판에 보니 다양한 저칼로리 음료가 있네여! 날이 더워지니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매일매일 땡기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 입맛도 사라지구 좋더라구용 ㅎㅎ 카드할인이 되가지구 스타벅스에서 자주 사먹게 되네여 ㅎㅎㅎ 오늘 하루도 힘내세영
Qwertyu
꽃은 언제나 옳다 😊
꽃은 언제나 옲다. 운동하며 걸으며 만난 5월의 꽃들.. 제가 찍은 꽃들 이쁘죠? 싱그러운 나무, 파란 하늘, 이름 모를 여러가지 예쁜 꽃들로 힐링합니다. ^^
우리화이팅
5/8(수)나인밀라 시드오일 헤어 에센스
갈라짐을 방지하고 열보호에 탁월한 9가지의 씨앗성분을 원료로 만들어졌어요.
냥식집사
보슬비가 내려서~~
나가지 못하는 애처러움~~
뜡이맘
위&캡슐
유제품의 부담을 덜어줄 식물성 소재를 바탕으로 만든 유산균 음료~~~3가지 화이트컬러 과채인 양배추,알로에,콜리플라워로 섬유질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는 식물성유산균 위&캡슐로 건강관리 시작해 보자구요~
곤냥이나와
발로소득
오늘 소득 2가지 받았어요~^^ 30포도 받고요
수수깡7
크림치즈
냉동 실에 있는 베이글에 발 라서 먹으려고 투썸에서 크림치즈도 샀어요 맛이 세가지 종류인데 무화과맛으로 구매 했어요
로블ㅎ
5월7일 2기 혈당일기 6일차 아침공복
어제 저녁을 간단히 먹고, 비가와서 집에서 제자리 걷기와 스트레칭으로 당털고 잤습니다. 아침 식사는 방탄커피로 끝냈구요. 점심은 곤약밥에 저당제육볶음과 계란후라이, 계란으로 부친 호박전, 가지전, 버섯전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신랑생일이라 닭갈비를 먹었는데 밀떡, 고구마, 볶음밥을 정신줄 놓고 먹어서 내일 혈당이 걱정되네요. 지금 비맞으며 당털기중이라 식후 혈당은 못 쟀지만 내일 안정권의 혈당을 위해 더 걷다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췌장아 힘내!
화이팅뎅녀사
견과류 3종 먹었어요~
견과류 3가지 종류 먹었어요 땅콩, 아몬드, 브라질너트 견과류는 하루 한줌 정도 먹으라고 하잖아요 ~ 한줌 저 정도 되는거 같아요 브라질너트는 2~3개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하늘바래기
저녁, 감자두부국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는 방탄율무차를 오늘 안 먹어서 배고팠어요 공복 이후라 과식할까봐 율무차도 조금 먹었어요 감자국물이 적어서 리필 좀 했고 절편은 넘 먹고 싶어서 하나 먹었어요 쫄깃한 촉감이란! 😍
더달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