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영어 듣고 읽기 봐주기
영어 공부에 흥미를 더더더 가지도록 합니다^^
파인더홀
가지포도
달달구리 너무 달디달디달아유
담율로
캐시딜 명물 춘천 닭갈비 양념맛이 끝내줘요
캐시딜에서 닭갈비 샀어요 제가 닭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에서 사다 맛을 비교하며 먹고 있는데 이번에 캐시딜에서 명물 춘천 닭갈비 500g 3팩을 주문해 보았어요 가격은 14900원인데 타 사이트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샀던거 같아요 다만 이번엔 여러가지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볼 요량으로 4만원 캐시딜 상품권을 구입해서 결제했구요 구매확정으로 1043원, 리뷰등록으로 300원 캐시백, 그리고 4만원에서 남은 캐시도 환원되어 26443원이 돌아왔기 때문에 최종적으로는 13557원에 구입한 결과가 되었네요 500g 한팩당 4500원 정도라 좋은것 같아요 그동안 챌린지 참여로 모은 캐시를 쓸수 있어서 그 점 또한 캐시딜의 매력이구요 배송상태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냉동상태도 아주 좋았구요 스티로폼박스도 깨끗하고 테이핑도 군더더기 없이 되어 있어서 거기서부터 신뢰가 가더라구요 택배 받다보면 상자 찌그러지거나 더럽게 오는 경우가 많아서 언제부터인가 엄청 꼼꼼하게 보게 되더라구요 받아서 두팩은 냉동실에 보관을 하고 한팩은 바로 조리를 해 보았어요 닭갈비 오면 먹을려고 이미 양배추 한통은 구입해 놓은 상태였구요 양파 약간 외에 다른 재료는 없어 그냥 닭갈비와 양배추만 넣어 보았습니다 양배추양이 과하게 많지요? 늘 먹다보면 숨이 죽어서 양이 줄어드니까 이번엔 좀 넉넉히 넣어 보았어요 지금봐도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달갈비는 이미 양념에 잘 버무려진 상태여서 따로 물이나 양념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고 들어있는 재료로만 볶아서 맛있는 한끼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양배추까지 들어가니까 양이 거의 4인분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그대로 드셔도 좋구요 저는 치즈닭갈비 좋아해서 집에 있던 치즈도 솔솔뿌려서 준비해 보았네요 포장용기를 확인하니 닭은 브라질산 닭다리살이 80%였는데 엄청 부드러웠어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 탓도 있겠지만 너무 맵지 않아서 애들이랑도 같이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부드럽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내일도 한끼 더 먹을 생각입니다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켈리장
오늘의 목표🩷
오늘의 목표 3가지입니당 💦 만보 걷기 💦 물 충분히 마시기 💦 근력 운동하기 오늘도 목표 달성하기 위해 달릴게요
구룸구룸
양파 샀어융~ ☺
양파 온라인으로 샀는데 단단하고 알차네요 ㅎ 무르기전에 갖가지 양파 요리로 해치워야겠어요 짜장, 카레, 볶음밥, 각자기 국에도 넣구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우리화이팅
정말 맛있는 물없는 물회
흑석동 물회집에 들렀습니다. 일정때문에 점심 걸렀는데 배가 고프고 갑자기 물회 먹고 싶더라고요. 최근에 발견한 맛집인데 회를 먹고 싶을때 횟집대신 이곳에 옵니다. 횟집은 비싼것 같기도하고 한번에 다 먹으면 과식하는 경우 많아서요. 그런데 이 집은 14000원 지불하면 회가 많이 들어간 물없는 물회를 먹을 수 있네요. 특히 회가 싱싱해서 포항까지 가지 않고도 포항물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고추도 주시고 나물도 맛있고요. 처음에는 비벼서 회만 먹고요. 나중에 회가 좀 나은 상태에서 밥 비벼서 드시면 든든합니다. 마지막으로 홍합국물 주시는데 얼얼한 입안을 진정시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가성비, 맛, 비주얼, 서비스 다 만족스러워요. 횟집대신 물없는 물회 어떠세요?
밥잘먹고잠코자자
5월 2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5월 2일 목요일 아침 7시 공복혈당 공복혈당 수치가 위험수위에 있어서 저녁 일찍 먹기 실천중 현미밥, 머위대무침, 생선구이로 저녁을 간단히 먹고 있는데 혈당수치가 좀체로 내려가지 않는다 ㅠㅠ 식단구성을 더 착실히 잘해서 지켜야겠다.
사투아
캐시닥 이벤트 두개 참여
이벤트 두가지 참여 했어요. 장수왕은 글자수 제한도 생겼네요 하시는 분들은 잘확인하시고 참여하세요
주안맘0413
팔씨름 가지고..
무슨 홧김에 차로 사람을 치다니.. 정말 미친놈아닌가요.. 이상한 사람 정말 많아요..
구룸구룸
오늘 점심 바쁘네요
바쁜 시간이었어요ㅋㅋ 새로운 일이 생겨가지고 정신이 없었네요..😂 점심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구룸구룸
5월 2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 2일 목요일 맑음 측정시간/점심식사직후 내용/ 점심으로 밑반찬 몇가지 꺼내서 된장국과 보리밥으로 먹었는데 당수치 좀 높은것 같다. 늘 식단신경 쓰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다 운동하러 헬스장으로 출근~~ 내일도 화이팅
달콩님
점심은 비빔밥
치과보험도 하나 들고 동작수업이 있어서 9시 40분 쯤에 라떼랑 나갔어요. 10시에 보험들고 수업듣고 왔는데 햇빛이 따가웠어요 너무 더워서 라떼랑 더 산책하기보다는 얼른 집에 와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내 집에 올 때도 덥긴 했네요. 아침 일찍 산책 안 나간 게 조금 후회되기도 했어요. 야채 믹스가 똑 떨어졌는데 사올수는 없었어요. 내가 혼자 라떼 데려오는 거라 슈퍼에 들어갈 수가 없었거든요. 집에 상추하고 배추가 있어서 상추 뜯어서 넣고 배추대를 썰어서 놔두고 야채넣고 드레싱은 저과당 파인애플 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고 잡곡밥으로 비빔밥 차렸어요 비빔밥엔 무생채랑 가지볶음, 오뎅볶음, 신김치 조금, 콩 시금치 나물, 양송이 버섯 채소랑 볶음것 그리고 아침에 남은 달걀도 넣고요~ 비비는 소스는 가지볶음에 국물 있는 걸로 조금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서 먹었네요. 야채들이 많아서 밥반 야채 반이었어요.ㅎㅎ 밥을 좀 덜어내긴 했는데 그래도 다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역시 비빔밥하면 배부르게 먹게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요새 초등학교에서 금지된 2가지
발표 , 청소
야고
캐시닥 들어가 지나요??
캐시닥 오류인가요?? 전 계속 들어가지지가 않네요.ㅠ
제벌
2기 3일차인증
점심식사직전 점심은 오삼불고기에 여러가지 쌈을먹었다. 식후 걷기운동을 할 예정
김정미9y7
혈당일기 5월 2일 3일차
공복혈당 9시30분 88 어제 저녁에 좀 늦은 식사를 했다 잡곡밥 청경채 볶음 가지볶음 세바나물 무침 김치에 식사를 했음 혈당은 정상이라 관리가 잘되고있는것 같다
요술봉
목요일 아침 맛있는 한끼~
다시 100g 빠졌어요. 어제 많이 걸어서 유지됐나봐요. 몸무게는 또 지지부진해졌지만 안 찌는 걸로 만족하고 있어요. 오늘아침은 마인드키도하고 홈트도 4가지 하고 플랭크도 하고 샐러드 준비해서 요거트드레싱 뿌려서 엄마랑 같이 맛있게 식사 시작. 어머니는 어제 새로 산 미니 압력밥솥에 동생하고 엄마 먹을 밥을 하시고요. 저는 전에 해놔서 냉장고에 둔 밥유 1분 30초 데워서 밥상 차렸어요 아침에 엄마가 오이김치와 시금치 나물도 해 주셔서 역시 풍성한 우리 아침상은 화려하죠?
성실한라떼누나
5월 2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2024년 5월 2일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직후 7시 혈당 측정 결과 : 132mg/dL 내용 : 오늘 아침 아욱국, 여러가지 나물 반찬과 현미밥 반공기. 아이들 등교 시키고 걷기 운동하러 나가야겠다. 아침은 역시 공복 유지가 중요한듯. 배 고파서 아침 먹었더니만 ㅠㅠ 빡세게 걷자. 오늘 하루도 건강하세요.
wrinkle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2024.05.02 시간 아침 공복 내용 혈당이 좀체 내려가지 않는다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 결국 식단 조절문제인가보다
먹게비
혈당기록 챌린지 2기 5월2일 4일차
5/2 (목) 날씨 :맑음 공복휠당 6시28분 측정 기록입니다. 혈당 129 어제 한번 오른 혈당 잘 내려가지 않네요. 며칠째 피곤합니다.
박미옥
캐시딜 서울 감자탕 잡솨봐요~^^
평소 감자탕을 좋아해서 외식으로 줄곧 사먹다가 온라인이 저렴하기에 그동안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이 감자탕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후기가 좋았고 가격도 저렴했고 3kg라 둘이 먹기에도 충분하기에 선택했어요. 배송은 빨리 포장도 튼튼하게 잘 도착했어요 봉지를 뜯어 그릇에 옮기고 보니 고기 6개 정도보였고 우거지도 꽤 보이고 국물도 많아 라면 사리 넣어 먹어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수제비 몇조각넣고 깻잎도 넣고 팔팔 끓이니 비쥬얼도 맛나 보이죠^^ 이제 시식시간 쨘~~ 신랑 첫마디 맛있네 전에꺼랑 다른데? 와우 놀랬어요 감자탕이 비슷하지 뭐 했는데 저번 시켰던 감자탕은 살도 넘 부드럽다못해 씹는맛도 별루없는반면 여기 서울감자탕 고기는 쫄깃해서 맛있다나요 ^^ 이제 여기꺼로 먹자네요 ㅋ 기분좋게 맛도 좋게 잘 먹었어요 한번에 다못먹고 낼 라면사리 넣어 2차로 먹을예정이에요 또 기대되네요^^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들 서울 감자탕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안하실 꺼에요^^
애플짱
5/2(목)나인밀라 시드오일 헤어 에센스
나인밀라 시드 오일 헤어 에센스는 갈라짐을 방지하고 열보호에 탁월한 9가지의 씨앗성분을 원료로 만들어졌어요.
냥식집사
5/2(목)유ㆍ수분 두가지 섞어바르기!!
닥터포포 멀티밤 + 메이베나 수분크림 덥고 땀나도 건조함이 심하네요. 그래서 유수분을 같이 발라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후라이팬
캐시달에서 후라이팬 구매 했어요. 필요 했던 제품 구매 한 거라서 좋네요. 종류가 여러가지 있길래 후기 꼼꼼히 보고 이걸로 샀네요
로블ㅎ
애플청포도
애플맛향기보다 앵두맛에 가까워요 맛있어요 식감도 굿이랍니다 저번엔 가지랑 청으로 구매했는데 이번은 청포도만 구매했어요 바나나랑 이거 먹고 또 사러가야죠 집에 과일 없으면 불안해요 과일귀신이라서..
정숙한여자정말
저칼로리 카페음료의 대표주자는 아메리카노죠
커피 좋아하시죠. 누구는 한겨울에도 아아라고 하는데 전 한여름에도 뜨아가 좋네요. 카페에 가서 음료를 고르다보면 이것저것 눈길은 가는데 결국 선택은 뜨아네요. 달달한것들도 먹고싶긴한데 쉽게 손이 가지 않네요. 마시고 난 후 소화도 문제고요. 역시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최고죠. 그래서 아메리카노의 효능을 좀 알아봤네요.1.항산화 특성 2. 정신력 강화 3. 체중관리 4. 특정질병의 위험관리 5. 제2형 당뇨병 발병 저하 6. 향상된 운동 능력 7. 간 보호 8. 기분 up 9. 소화보조제 10. 뇌졸증 위험감소 11. 수분공급 12. 저칼로리 이렇게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 아메리카노야 말로 저칼로리 카페 음료로는 제격이죠. 오늘도 집근처 카페에서 뜨아 한잔 했네요. https://m.blog.naver.com/st_earl/223332691061
오늘도화이팅요
혈당관리/저당밥 짓기
요샌 여기저기 건강 정보 접할수 있는곳이 많아서 꾸준히 실행만 한다면 건강에 도움되는거 같아요 현미와 서리태 말린가지,호박등 넣어서 밥 지어 바로 냉장고에 식혔다가 조금씩 먹고있어요 밥해서 바로 냉동에 넣는것보다 냉장하면 저당밥 되는건 다들 아시니까 꾸준히 챙겨드시길~
셰어
5/1 혈당일기2기 3일차 인증
5/1 11시20분 점심식사 닭갈비, 가지튀김 오후 1시30분 빵 세조각 식후 3시간후 2시20분 혈당체크 128 점심때 백미밥 두숟가락 정도 먹고 닭갈비를 좀 많이 먹었는데 중간에 빵을 참지 못하고 또 주섬주섬 ㅜ
붐뿜
칼로리가 거의 없는 [빽다방 아이스 우롱티]
아이스 우롱티는 쌉싸름하고 살짝 미묘한 떫은맛이 나는데 제 기준으로는 이게 생각보다 고소합니다. 그래서인지 매우 건강하면서 부담이 가지 않는 맛이기에 차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봅니다. 지금은 날이 더워서 아이스로 마시지만 우롱차는 따뜻하게 마시는 게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빽다방 공홈에는 아이스 칼로리가 3kcal로 나와있고 핫은 7kcal로 나와있습니다. 이 정도면 거의 제로 칼로리 수준으로 몸에 아주 건강한 상황이고 특히 체중 감량할 때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카페인도 커피보다는 준수한 함량인데 아이스는 67mg, 핫은 92mg이 들어 있습니다.
아침향
백합나무꽃을 드디어 봤어요
꽃이 백합꽃과 튤립꽃을 닮았다고 백합나무와 튤립나무라고 불리는 나무는 공원에도 많고 가로수로도 많아요. 근데 꽃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어 올해는 꼭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꽃을 봤어요. 정말 운이 좋게도 가지가 아래쪽에 있는 게 있어 가까이에서 꽃을 볼 수 있었어요. 보기 힘든 꽃인데 너무 이쁘네요.
roh69
와 아침햇살 신맛
아침햇살은 기본 맛이 워낙 강해서 특이한뎈ㅋㅋㅋ 신메뉴가 2가지나 나왔네요 마트에있으면 사봐야겠어요
구룸구룸
5월1일(수)혈당일기2기3일차
5월1일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순두부찌개랑 밥먹고 가지포도까지 먹었는데 혈당 착하게 나왔어요 이제 저녁산책해보려구요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담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