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단호박과 찐감자 점심은?

오늘 아침은 온가족이 단호박과 찐 감자로 다이어트 식을 했습니다.  그런데 점심은 초6아들이 스팸 마요덮밥을 해달라고 하네요.  성장기 아들에게는 다이어트식으로는 안될것 같아요  냉장고를 열더니 고기 없냐고 묻더니 없다고하니 스팸은 있냐고 다시 묻더라구요. ㅎㅎㅎ  다이어트는 엄마랑 아빠만 해야겠어요  아들 좋아하는 스팸마요덮밥하러 저는 주방으로 출근해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아침은 단호박과 찐감자 점심은?

단호박

단호박 오리찜 에너지부족할때 치즈넣고 먹어요!!!

예삐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삐현

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

먹다 남은 불고기로 샌드위치를 냉동실에 있던 먹물치아바타랑 감자치아바타에 상추도 집어넣고  도시락 싸기 완료 두부로 만든 유부초밥까지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내입에만 맞다는ㅠ 양상추라야 식감이 좋은데 어쩔 수 없죠

포미2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미2

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

단호박은 사랑이죵

단호박이 다이어트에 최고인거같아요  맛도 있고 포만감도 크구요   고구마는 잘못사면 가끔맛없는데  단호박은 거의 다 맛있더라구요    단호박이 아침에 먹기에도 좋고 저녁에 운동끝나고  허기질때 먹어도 좋아요

말량여신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말량여신님

저렴하면서 맛있는 단호박구이

요즘 단호박철이라 호박이 아주달고 밤호박처럼 맛있어요 쪄서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 25분정도 구워먹으면 더맛있어요 우유와 함께하면 찰떡궁합 건강도 지키고 지갑도 지키고 일석이조^^

happy80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80

저렴하면서 맛있는 단호박구이

최애 간식은 단호박이에요.

단호박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해요. 찜기도 필요 없어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쪄서 촉촉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수분함량과 섬유질이 높아 장운동을 촉진하여 배변활동도 원할하게 해주고 낮은 칼로리 대비 풍부한 영양가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좋아요. 전 간식으로 우유와 함께 자주 먹고 있어요. 껍질에 항산화 성분이 많기 때문에 껍질도 함께 먹는것을 추천해요. 요즘 단호박이 제철이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최애 간식은 단호박이에요.

미니단호박(보우짱) 추천해요

미니 밤단호박을 추천합니다 고구마가 의와로 당이 높다해서 고구마만 먹다가 질려서 밤단호박으로 갈아탔습니다 70칼로리로 낮은 열량에 식이섬유가 풍부한데 맛있기까지..다엿트식으로 최고얘요. 요즘 맬맬 먹고있어요. 찜기나 전자렌지에 쪄서 드시면되요 꼭 드셔보세요

호야까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야까미

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추천해요

단호박과 단호박 샐러드 추천합니다.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기도 하고, 고구마와 감자같은 구황작물을 좋아해서 간식, 식사대용으로 먹고있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어서 제품사진대신 제품구매내역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단호박을 미니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고구마크기여서 쪄먹기도 편하고 목넘김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ㅎㅎㅎ과자같이 달달한게 땡길때 과자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무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민

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추천해요

담백하고 든든한 미니 단호박 구이

미니 단호박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만든 미니 단호박 구이 추천합니다. 깨끗이 씻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10분 뒤집어서 한 번 더 10분 구운 뒤에 잘라서 안에 있는 속 파기만 하면 완성. 만들기도 쉽고 먹으면 든든합니다. 담백하다 보니 따로 음식이 더 끌리지도 않고 칼로리도 생각보다 높지 않더라고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도 좋지만 간단하게 직접 만들어 먹는게 속은 더 편해서 추천합니다

파췌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췌

담백하고 든든한 미니 단호박 구이

영양만점 다이어트 단호박바나나스무디 만들었어요

평상시에  단호박이나 바나나를 잘 얼려놓아서 자주 해먹는 단호박바나나 스무디에요 까페에서 요런 스무디 시켜먹으면 전 너무 돈 아깝드라구요(맛이 없어요) 까페 음료 부럽지 않는 단호박바나나스무디~ 단호박과 바나나,우유를 넣구 갈기만 하면 되요 전 바나나를 넣어서  단것을 안넣었어요 요거 한잔만 마셔두 은근 든든하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머리 띵~하니  더위가 물러간답니다~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영양만점 다이어트 단호박바나나스무디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단호박 빵 만들기

밀가루 설탕 없이 다이어트 단호박 빵 만들기 1. 식이 섬유가 풍부한 단호박을 단호박 빵을 만들기 위해 반을 잘라속을 파줍니다 2.냄비에 찜기를 넣고 호박속이 바닥으로 가게하여 약 20분 정도 쪄줍니다. 3. 다찐 단호박과 달걀을 준비하여 믹스기에 같이 갈아줍니다. 4. 내열용기에 갈아준 단호박을담아 전자렌지에 8분~10분 정도 돌려줍니다. 5. 완전히 식혀서 뒤집어서 꺼내서 담아줍니다. 더 부드럽게 먹기 위해서라면 우유와 함께 갈아주면 촉촉해진답니다.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다이어트 단호박 빵 만들기

아침 식단 (단호박. 로메인)

시골에서 보내주신 단호박 10kg ...ㅋ 2주간은 열심히 아침으로 먹어야 할 식재료에요 ㅋ 매년 이맘때쯤 단호박을 엄청 보내주시는데 ㅋ 썩어서 버리지 않도록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 ㅋㅋ  찜기에 찌기만 하면 되니 해먹기도 쉽고  밤맛 나는 단호박이 엄청 맛나네용

정깨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깨구리

아침 식단 (단호박. 로메인)

아침은 미니단호박으로

친정 엄마가 미니 단호박을 가져다 주셨어요.  미니 사이즈라 하나씩 아침에 먹기 좋아요.  저녁에 미리 쪄놓거나 아침에 여유로울때 쪄서 먹으니 달콤하고 포만감도 커서 대만족! 당분간은 아침에 걷기 운동 한 후 미니단호박으로 아침 대신 할려구요~ 거기에 아메리카노도 먹으면 더 좋구요^^

편지한통님의 프로필 이미지

편지한통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추천해요

피검사했을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고나왔어요.그래서 식단관리하려고 구매해서 먹고있어요.맛도 잡아주고 칼로리도 잡아주니 너무 좋네요.식단관리해서 건강해지고 싶어요.단호박샐러드 추천합니다.

진이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이진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아메리카노 한잔

저는 아점으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를 포장해와서 먹어용! 공복운동 후에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얼마나 꿀맛인지 ㅎㅎㅎ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도 329칼로리로 단백질도 20그람이나 들어있어서 따로 단백질 보충도 안해두 되구 좋아용 ㅎㅎ 속도 든든하구 아점으류 제격입니당😃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아메리카노 한잔

야식 못 참을땐 제철음식인 단호박찜으로~

저녁 야식이 먹고싶을때 최소한의 탄수화물을 먹으려고 합니다. .요즘 단호박철이라 전자렌지에 쪄서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저는 더 맛나게 먹고 싶어서 치즈 살짝 추가합니다 단호박은 주먹보다 큰게 300g인데 칼로리가 200kcal정도 된다고 합니다. 여기다가 단백질 더 추가하고 싶으면 계란깨서 넣어도 너무 맛나요. .야식은 최대한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나 정말 먹고싶을때는 참지 않고 제철 음식으로 건강도 챙겨봅니다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야식 못 참을땐 제철음식인 단호박찜으로~

스타벅스 단호박에그 샌드위치

다이어트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와 커피는 칼로리도 적고 외식메뉴로 정말 건강하고 영양소도 탄단지가 완벽한 식품이라고 생각해요  아채와 소스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단호박 샌드위치는 자주먹는  메뉴인데 달콤하고 맛있어요 비엘티나 치킨샌드위치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힌둥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힌둥이들

스타벅스 단호박에그 샌드위치

치아바타 샌드위치

노브랜드에서 파는 올리브 치아바타에 리코타치즈, 양상추, 토마토, 닭가슴살 샌드위치 햄 넣어서 먹으면 탄단지 완벽한 한끼식사가 됩니다 노브랜드 치아바타 하나에 당류 3g, 단백질은 무려 9g이 들어있어서 정말 좋아요 다만 뻑뻑한 면이 있어서 아몬드브리즈나 두유랑 같이 드시길 추천합니다 크림치즈 대신 다이어트에 좋은 리코타치즈를 넣어 부담도 없답니다 :3 대신 맛이 조금 심심하니 닭가슴살 샌드위치 햄을 많이 넣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수진08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진08

치아바타 샌드위치

[플랜트 후무스단호박샐러드] 포장 필수!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죠. 비건 메뉴들이 많고 외국인 손님들이 많아요. No.1 인기메뉴인 후무스 단호박 샐러드 추천합니다. 양이 많은 편이라 개인용기 준비하시거나, 아님 투고박스 요청하셔서 싸가시면 좋아요. 남는 건 아까우니깐요!!! 후무스가 개인적으로 무척 맛있었어요-

듀란듀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란듀란

[플랜트 후무스단호박샐러드] 포장 필수!

여수 오드리키친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여수에 위치한 오드리키친 이라는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을 먼저 사로자보 플레이팅 보고 또 한번 반한곳이에요^^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는 단호박 가득에  요거트 드레싱이 넘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어야 될 만큼 양이 많아 다이어트 중인 친구랑 둘이 먹었어요. 다이어트에 어울릴 다른 샐러드도  많더라구요.

aettaett님의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여수 오드리키친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스타벅스 단호박에그샐러드샌드위치] 스벅도 다이어트할때 좋아요~

스타벅스에 파는 단호박에그 샐러드샌드위치! 맛있는데 칼로리도 꽤 낮아서 한끼로 좋당

당군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군당

단호박과 오리고기의 조합

고기 먹고 싶을 때 달달한거 먹고 싶을 때 단호박과 오리고기를  먹으면 최고죠. 속을 판 단호박에 살짝 구운 오리 고기를  넣어 전자레인지에 10분 돌려요. 이대로 먹어도 좋아용. 하지만 치즈를 넣어 3분 더 돌려요. 그러면 맛도 최고♡건강도 최고♡다이어트에도 최고♡인 음식이 되지용.

은혜엄마최혜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단호박과 오리고기의 조합

단호박이 이렇게 맛있었나요?

요즘 완전 단호박 러버가 되었답니다ㅋㅋ 탄수화물이라고 고구마를 멀리했더니 금단현상이 단호박으로 옮겨왔네요.ㅋㅋ 그래도 단호박이 밤고구마 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냉동이 이렇게 훌륭하다니 계속해서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단호박이 이렇게 맛있었나요?

단호박샐러드

요즘 단호박에 꽂혀서 단호박수프도 많이 해먹고 단호박샐러드도 자주 해먹고 있어요 단호박샐러드는 견과류도 충분히 넣어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지기 쉬운 여러가지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좋아요 만드는 방법은 1.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요 주방솔 등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하세요 2. 단호박을 반으로 잘라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 정도 돌려요    이렇게 돌리면 살짝 익어서 조각내기도 쉽고 손질하기가 쉬워져요 3. 단호박 속에 있는 씨를 빼고 단호박을 조각조각내요 4. 조각조각 낸 단호박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5분정도 돌려요    너무 푹익지않아야 맛있어요 5. 단호박을 숟가락을 이용해서 다져요    감자다지기 등을 이용하면 식감이 없어요 숟가락 이용하세요 6. 아몬드슬라이스, 호두작게 자른 것을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려요 7. 단호박 다진것, 아몬드, 호두,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요 8. 그릇에 단호박샐러드를 꾹꾹 눌러 퍼담아요    이렇게 담아둬야 덜어 먹을 때 예쁘게 그릇에 담깁니다

아침햇살오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오름

단호박샐러드

단호박빵

빵을 워낙 좋아해서 다이어트 기간에는  아쉬운대로 단호박빵을 만들어서 먹었네요   단호박 1개,계란2개,견과류 조금 먼저 단호박을 전자렌지에 쪄서 으깬후 계란과 견과류 소금조금 올리고당 넣어 썩어준다.  유리내열그릇에  올리브유을 발라준후 섞은 재료를 부어준후 전자렌지에 15~20분정도 구워준후 한김 식혀 잘라주고 먹으면 됩니다 맛있고 만들기도 쉬워서 자주 해먹었네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단호박빵

오늘의 저녁은 단호박스프에요!

주말에 닥터로빈에서 단호박 콩크림스프 먹었는데 많이 남아서 얼려두었어요! 두개 얼렸는데 저녁으로 한끼 하기 딱 좋은 양이네요! 이따가 자전거 돌리려구요~ 여름이 오기 전에 옷에 몸 맞추기! 아자아자 ㅎㅎ

짠가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짠가루

오늘의 저녁은 단호박스프에요!

바질 치아바타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냉동 치아바타 너무 맛있어요 카페에서 먹는 맛 보다  최고네오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아요

로블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

바질 치아바타

단호박 초코 오버나이트오트밀

5분이면 뚝딱, 간단하게 아침 준비해봐요! 단백질파우더를 넣어 단백질도 꽉꽉! 식이섬유 풍부한 단호박 초코 오나오💗 (1) 단호박 50g (2) 퀵오트밀 30g (3) 무가당 두유 150ml (4) 단백질파우더 초코맛 20g (5) 무가당 코코아가루 5~10g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깊은 초코맛을 느낄 수 있어요!) (1) 용기에 오트밀, 두유, 단백질파우더, 단호박 으깬 것을 모두 넣고 섞어준다! (2)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 아침에 꺼내먹으면 끝!! (3) 먹을 때 코코아가루를 위에 얹어 데코해준다! 섞어서 먹으면 더 깊은 초코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단호박 초코 오버나이트오트밀

단호박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탄단지 완벽한 소고기함박스테이크! 밀가루나 부침가루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좋아요💖 달콤짭쪼름 맛있어요😆💖 이 레시피는 함박스테이크 2개 분량입니다! (1) 다진 소고기 200g (2) 단호박 60g (3) 분말형 알룰로스 20g (4) 소금 1t (5) 발사믹+올리브오일 드레싱 (저는 피그인더가든 샐러드의 그레이프 드레싱을 1/3 썼어요) (6) 청양고추 1개 (7) 양파 20g (8) 마늘 1쪽 (9) 후추 1t (취향껏) (1) 양파는 팬에 들들 볶아 식히고 (2) 다진소고기, 다진마늘, 알룰로스, 후추, 소금, 양파를 모두 넣고 치대듯이 반죽해줍니다. (3) 다진청양고추 (저는 씨 씹히는게 싫어서 제거했어요)와 발사믹 소스를 넣고 다시 한번 치대줍니다. (4) 두 덩이로 나눠줍니다. (5) 단호박을 쪄서 겉은 깎아내고 노란 속만 버무려 (4)번에 각각 소를 채워줍니다! (6) 올리브유를 충분히 두르고 약한불로 10분~15분 여러 면을 굴려가며 구워줍니다. (7) 야채를 익혀 가니쉬까지 준비하면 끝!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단호박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바나나 단호박알룰로스조림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가 낮은 디저트! 바나나의 달콤함과 단호박졸임의 달콤함을 한번에 느끼는 극강의 달콤함😍 지친 하루에 디저트로 제격💖 (1) 알룰로스 40g (2) 밤호박50g (3) 하루견과 1/4봉지 또는 견과류 5g정도 (4) 바나나 1개 100g (5) 물 조금 (1) 알룰로스와 물을 붓고 끓여주세요. (2) 타지 않게 잘 저어주다가 단호박을 넣고 걸쭉한 느낌이 날 때 까지 푹 졸여주세요! (3) 견과류 뿌려 식혀주면 기본베이스 완성입니다!💖 (4) 바나나를 잘라 함께 버무려 먹거나, 토스트에 잼 대신 사용해보세요! 달달이가 넘넘 땡길 때!! 꼭 드셔보세요!! 넘넘 달콤하고 맛있어요😍❤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바나나 단호박알룰로스조림

간단한 한끼 200kcal 단호박치즈 삼각토스트

간단하게 입심심할 때 먹는! 달콤 고소한 단호박치즈 토스트💗 칼로리는 낮지만 한끼 식사로 먹을 땐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으니 단백질 군을 함께 섭취해주세요💖 *샌드위치메이커가 필요해요~! (1) 단호박 40g (2) 체다치즈 1/2장 (너무 많이 넣으면 삐져나와서 와플기 더러워져요😂) (3) 통밀식빵 2장 (4) 가루형 알룰로스 10g (1) 밤호박을 쪄서 알룰로스와 섞어주세요. (2) 식빵 위에 치즈와 함께 얹어주세요. (3) 샌드위치 토스터 메이커 위에 올려주고 8분간 구워주면 끝! 저는 조금 더 바삭하게 먹고 싶어 5분 더 돌렸어요~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간단한 한끼 200kcal 단호박치즈 삼각토스트

튀기지 않는 단호박 치즈 크로켓

튀기지 않아 칼로리도 낮은 건강 크로켓💖 1개당 37kcal로 단호박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을 바삭하게 느껴보세요😝💖 재료 37kcal 단호박치즈크로켓 5개 분량 (1) 단호박 90~100g (2) 체다 슬라이스 치즈 1장 (20g) (3) 튀김가루 10g (4) 멜번토스트 통밀 3장 (10g)* * 멜번토스트는 미주라 토스트로 변경가능 과정사진이 많이 없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1) 단호박을 손질하여 렌지에서 2분 가량 돌려준다. (2) 치즈 1장을 함께 주물주물 해줘서 동그랗게 빚는다. (3) 통밀토스트를 지퍼백에 넣은 후 잘게 부숴준다. (4) 튀김가루 5~10g을 물과 섞어준다. - 저는 30g정도 했는데 20g 넘게 버린 것 같아요. 그냥 겉에 토스트가루를 묻히기 위해 발라주는 정도이니 조금만 사용해주세요^^ (5) 튀김가루물에 (2)를 데굴데굴 굴려줍니다. (6) (5)를 토스트가루에 데굴데굴 굴려 묻혀주세요. (7) 180도로 10분간 예열해둔 에어프라이어에 160도로 15~20분 구워줍니다.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튀기지 않는 단호박 치즈 크로켓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