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은 사랑이죵

단호박이 다이어트에 최고인거같아요  맛도 있고 포만감도 크구요   고구마는 잘못사면 가끔맛없는데  단호박은 거의 다 맛있더라구요   

단호박이 아침에 먹기에도 좋고 저녁에 운동끝나고  허기질때 먹어도 좋아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1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보양식 꿀팁 잘 보고 가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단호박 너무 좋아해용
    단호박샐러드도 좋아하고 죽도좋아하고 ㅋ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단호박으로 단호박찜 단호박샐러드등 어느
    요리를 만들어도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을거
    같아요
  • 은하수너머
    단호박 맛있는데 요즘에는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망설여지더라구요
  • 랄라러랄
    와~ 단호박 달달하고 쫀득하게 맛있지요
    저도, 자주 해 먹어요~
  • SKY0118
    맞아요 단호박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다욧에 좋은 음식이죠
  • 키키v
    저도 미니단호박 먹고있어요.
    한번에 반통~한통 다 먹어 문제ㅠ
  • 레몬그린
    단호박은 맞아요 실패없이 다 맛있어요
    질리면 좀 끈었다 먹음 되요
  • 호롱이
    단호박 저도 엄청 좋아해요.
    요즘 자주 먹네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건강에도 좋고 체중조절에도 도움될 거 같아요.
    응원해요
  • 복실복돌
    진짜 단호박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도 맛있고 
  • 58로가즈아
    저두 단호박 먹어요. 몇개씩 드세요? 전 끼니때 4개씩 먹는데 간식으로도 먹고싶어요ㅠ.ㅠ 꿀맛
  • 가디언
    저도 점심때면 샐러드를 먹는 중인데 단호박이 들어간 샐러드가 젤 맛있는것 같아요
  • 하늘이12
    단호박이 좋은건 알겠는데 저는 멀었나봐요 안먹혀요 맛난건 그리 좋아라하는데 도전해봐야겠네요
  • 산들바밤바
    단호박을 좋아하시는 군요. 저는 집에서 단호박 요리는 안해봐서요. 
  • 립살리스
    요즘 단호박 정말 달더라구요~
    가끔 우유에 갈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 꿈꾸는썬
    단호박 먹기도 간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전자렌지에 넣어서 돌리기만 하면 끝!
  • 쿠보
    단호박이 다이어트에는 정말최고죠. 살짝쪄도괜찮고 속파내서 안에 오리넣고
    쪄서먹어도 맛있답니다 
  • 날마다만보
    저도 요즘 단호박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영양과 맛 모두 가지고 있죠
  • 돌체맘
    단호박 좋죠. 말씀하신대로, 포만감 커서 저도 운동 후 종종 먹어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