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tyu
시골에서 보내주신 단호박 10kg ...ㅋ
2주간은 열심히 아침으로 먹어야 할 식재료에요 ㅋ
매년 이맘때쯤 단호박을 엄청 보내주시는데 ㅋ
썩어서 버리지 않도록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 ㅋㅋ
찜기에 찌기만 하면 되니 해먹기도 쉽고
밤맛 나는 단호박이 엄청 맛나네용
0
0
댓글8
시골에서 보내주신 단호박 10kg ...ㅋ
2주간은 열심히 아침으로 먹어야 할 식재료에요 ㅋ
매년 이맘때쯤 단호박을 엄청 보내주시는데 ㅋ
썩어서 버리지 않도록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 ㅋㅋ
찜기에 찌기만 하면 되니 해먹기도 쉽고
밤맛 나는 단호박이 엄청 맛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