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식단 (단호박. 로메인)

시골에서 보내주신 단호박 10kg ...ㅋ

2주간은 열심히 아침으로 먹어야 할 식재료에요 ㅋ

매년 이맘때쯤 단호박을 엄청 보내주시는데 ㅋ

썩어서 버리지 않도록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 ㅋㅋ 

찜기에 찌기만 하면 되니 해먹기도 쉽고 

밤맛 나는 단호박이 엄청 맛나네용 

 

아침 식단 (단호박. 로메인)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Qwertyu
    단호박 10키로 ㅎㅎㅎ 부지런히 드셔야겠네요 ㅎㅎ
    건강도 다이어트도 다잡으시겟어여
  • 얌이얌이
    든든한 아침 대용이네요~
    건강한 다욧 응원할게요~
    정깨구리
    작성자
    다욧!! 식단만 좀 제대로 하면 할 수 있틀 거 같은뎅 어렵네요 ㅠ 
    식탐이 너무 ㅠ 
  • 58로가즈아
    로메인맛있죠ㅋㅋ 위에 뿌린 소스는 뭐에요? 머스타드일까요?ㅋㅋ 
    정깨구리
    작성자
    아 파인애플 소스에요 ㅋㅋ 
    제가 파인애플을 넘 조아해여 ㅋ
    58로가즈아
    엇 저두요ㅋㅋ 파인애플도 상큼하니 좋겠어요. 
  • 운동하는말랑이
    단호박 너무 맛나지요! 
    달달하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좋지요
    정깨구리
    작성자
    마쟈용 진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ㅋ
    잘 챙겨먹어야게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