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미니단호박으로

친정 엄마가 미니 단호박을 가져다 주셨어요. 

미니 사이즈라 하나씩 아침에 먹기 좋아요. 

저녁에 미리 쪄놓거나 아침에 여유로울때 쪄서 먹으니 달콤하고 포만감도 커서 대만족!

당분간은 아침에 걷기 운동 한 후 미니단호박으로 아침 대신 할려구요~ 거기에 아메리카노도 먹으면 더 좋구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5
  • 공주얌
     단호박 넘 맛나지요
    미니사이즈라 한번에 먹기 좋을거 같네요
  • 읁읁
    단호박 너무너무 맛있죠, 요즘에 미니 단호박도 잘 나와서 자취생도 행복해용ㅎㅎ
    편지한통
    작성자
    미니 하나 먹으면 딱 좋죠?
    건강한 자취생활 하시구 계시네요
  • 꿈꾸는썬
    미니 단호박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잖아요 
    저도 하나 살까 지금 고민중입니다 ㅎ
    편지한통
    작성자
    고민 필요없어요. 
    달고 넘나 맛나요
  • 동그라미1
    저도 단호박 구워먹는 거 좋아요..
    강추합니다.. 기대됩니다 
    편지한통
    작성자
    저는 렌지에 쪄먹어요 ㅎㅎ
    달고 맛나요~
  • 꿈굽는사람
    단호박은 좋은 식품이죠
    맛있게 드세요
    편지한통
    작성자
    좋은 식품 같이 나누면 더 좋죠
    굿밤 되세요
  • 쑤기9
    미니단호박이 작아서 먹기도 간편할 것 같아요
    아침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편지한통
    작성자
    맞아요!! 작아서 딱 한끼!
    아침으로 저녁으로 좋아요
  • 김영동
    포만감이 큰 음식을 찾았어요
    편지한통
    작성자
    맞아요 포만감도 좋고
    저는 꾸덕이를 좋아해서 잘 먹고 있네요
  • 짠가루
    요즘 단호박 비싼데 너무 좋네요~ㅎㅎ
    편지한통
    작성자
    엄마가 가져다주니 더 좋네요 ㅎㅎㅎ
    
  • 용용이02
    요즘 단호박 넘 맛나지요
    미니사이즈라 한번에 먹기 좋을거 같네요
    편지한통
    작성자
    맞아요 너무 맛있잖아요~
    미니 사이즈라 한끼 건강식으로 딱이예요
  • 샤르데냐
    요즘 밤호박이 너무 맛있어서 저도 계속 밤호박먹고 있어요.
    포슬포슬 밤처럼 맛나요
    편지한통
    작성자
    밤호박 맛나지요~
    밤호박도 찾아봐야겠어요
  • farewell
    단호박 너무 맛있어요.
    댓글 보고 오일드레싱 배워갑니다.^^
    편지한통
    작성자
    저도 먹어봤는데
    좀 더 목넘김이 좋은 것 같아요. 씹기도 더 부드럽고~
  • 여울햇살
    단호박에 올리브오일  드레싱 해서 드셔보세오ㅡ
    편지한통
    작성자
    오~ 올리브 오일 드레싱해거 먹기도 하는군요. 내일 아침에 해볼게요!
    여울햇살
    좋은 소금도 뿌리셔도 되구요
    오일드레싱 하시면 포만감 오래 지속됩니다
    편지한통
    작성자
    드레싱 해서 먹었어요!! 먹어봤더니 꾸덕한게 목 덜 맥히구 좋네요~ 오일드레싱이 포만감을 오래 지속한다는 건 몰랐네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