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하게 달달 볶았네요~

점심 간단하게 볶음밥 먹었네요 닭가슴살도 넣어서 든든하게 단백질 챙기고 계란 후라이 올라가야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간단하게 달달 볶았네요~

5가지맛 오미자차~

신맛 단맛 쓴맛 짠맛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오미자차 시원하게 한 잔 마셔요. 오미자는 신경계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수면의 질을 개선 불면증이나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좋아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5가지맛 오미자차~

블루베리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에 베이컨과 계란 넣어서 점심 만들었어요 오랜만에 닭가슴살 말고 다른거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저당 머스타드랑 제가 좋아하는 양파 넣었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블루베리 베이글

칼칼한 육개장 한 그릇으로 🥘

고춧가루에 식용유,마늘,생강 넣어서 다대기  만들어 소고기 고사리,콩나물, 표고버섯,대파  듬뿍 넣고 청양고추 넣고 팔팔 꿇였더니 칼칼 한 국물에 밥 말아서 먹으니 좋네요  🥘육개장은 매운맛과 풍부한 영양소로  면역력 강화, 소화 촉진,혈액순환  개선,피로 회복과 항산화 작용 을 통해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칼칼한 육개장 한 그릇으로 🥘

주먹밥과 함께~

주먹밥과 계란 야채 당근라페 닭가슴살  골고루 다양하게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주먹밥과 함께~

비건 통밀빵으로 아침

비건(우유/달걀/버터) 없는 빵이라 아침에 먹으면 속이 편해요 브리치즈한장 닭가슴살 한장 아삭 사과.... 출근하는 날이라 든든히 챙깁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비건 통밀빵으로 아침

망고 주스 🥭

달달하고 시원한 망고주스로 매운맛 달래주네요. 진한 맛이 끝내줘요~ 망고는 비타민 A, C, E와 루테인, 지아잔틴이 피부 재생과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망고 주스  🥭

다이어트 식단,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까?

다이어트할 때 제일 힘든 게 뭔지 아세요? 바로 배고픔 참는 거예요. 칼로리 줄이고, 간식 끊고,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만 먹다 보면 결국 하루 두 끼는 잘 참다가, 밤에 폭식하는 루틴...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요즘은 배부르게 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중입니다. 포만감은 주면서 칼로리는 낮고, 식욕 폭발도 막아주는 식단! 찾아보니까 의외로 방법이 꽤 있더라고요: 곤약이나 두부면으로 탄수화물 대체 양배추, 브로콜리, 오이처럼 부피 큰 채소로 포만감 채우기 삶은 계란, 닭가슴살, 두부 같은 단백질은 꼭 챙기기 그릭요거트로 디저트 욕구 잡기 오트밀이나 고구마처럼 천천히 소화되는 탄수화물 활용하기 이런 걸로 식단 짜면 하루 1,200~1,500kcal로도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검색해보면 ‘저칼로리 고포만감 식단’이라는 키워드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혹시 진짜 효과 본 식단이나 레시피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저처럼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배고픈 건 못 참는 사람”들한테 꿀팁 될 것 같아서요 😅 💡 키워드 참고: 다이어트 식단 배부른 다이어트 식단 저칼로리 식단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레시피 칼로리 낮은 식단

2ㅋㅋㄷs님의 프로필 이미지

2ㅋㅋㄷs

스위치온 다이어트 2주차 식단 공개! 실제 후기까지

안녕하세요~ 지니어터 여러분~ 장내 해독도 끝났고, 드디어 스위치온 다이어트 2주차에 돌입했어요! 솔직히 1주차 쉐이크만 먹다가 이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약간 들떴었는데 단식 시간이 길어지니까.. 또 다른 고비가 찾아오더라고요 ㅎㅎ.. [1주차 허용 식품]   2주차 허용식품은 1주차 허용식품에서 견과류 한 줌, 흰쌀밥, 블랙커피가 추가돼요! 단! 블랙커피는 아침에만 가능하다는 점 스위치온 다이어트 2주차 식단 (8일차 ~ 14일차) 2주차 식단은 하루에 한 번  간헐적 단식을 시도하는 주간이에요  저는 10일차, 14일차 간헐적 단식 했습니다!  그럼 제 식단 공개하겠습니다! 스위치온 다이어트 2주차 아침 (8일차~14일차) 8일차부터 14일차까지 간헐적 단식 있는 날은 빼고!  모두 단백질쉐이크 마셨습니다~ 1주차때랑 마찬가지로 얌얌 프로띵 단백질쉐이크로 마셨어요 ㅎㅎ 8일차, 11일차, 13일차 점심 - 저탄수화물 도시락 저는 여러가지 요리하기 귀찮아서 8,11,13일차 동일하게  9,12일차 동일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8,11일차 점심으로는 양배추계란전 우엉조림,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양배주채에 스리라차 소스 뿌려서  먹었습니다 ㅎㅎ 8일차, 11일차, 13일차 저녁 - 탄수화물 제한 일반식     저녁은 일반식이 가능해서 살짝 든든하게 먹어줬어요~ 사진에 나와있는 현미밥은 안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볶음 반숙 계란   9일차, 12일차 점심 - 저탄수화물 도시락     데친 돼지고기 슬라이스 방울토마토, 에그스크램블  해서 먹었어요 ㅎㅎ 방울토마토가 무지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9일차, 12일차 저녁 - 탄수화물 제한 일반식     돼지고기 숙주볶음 두부구이    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만든 돼지고기 숙주볶음 진짜 맛있는데 ㅠ 다음에 시간 날 때 레시피 공유드릴게요!   사실 2주차 못 해낼 줄 알았는데 어떻게 해보니 벌써 2주차가 끝났네요 ㅎㅎ 스위치온 다이어트 3주차까지 해낼 수 있게 응원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스위치온 다이어트 2주차 식단 공개! 실제 후기까지

5가지 맛 오미자

산책하고 시원하게 오미자한잔 마셔요 신맛/쓴맛/단맛/매운맛/짠맛....  얼음 듬뿍 넣고 새콤하게 한잔해요.. 피로회복과 호흡기 염증에 효과 좋다고 하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5가지 맛 오미자

달래장 소고기 쌈 🥬🥩🌿

아삭아삭한 상추 씻어서 한우 등심 향긋한 달래장에 쌈 싸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고기+달래장의 궁합이 최고였어요 소고기의 느끼함이 전혀 없게  달래장이  잡아주고 아삭한 상추가 감싸주네요.                        달래 효능 1) 비타민 A, B1, B2, C 등과 칼슘, 칼륨 등 무기질 함유   > 비타민 C는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주근깨와 다크서클을 예방 2) 특히 100g에 하루 필요 섭취량의 6배에 달하는 철분이 포함!   > 여성 질환 예방과 완화, 빈혈 예방   3) 매운맛을 내는 주 성분인 알리신 함유    > 식욕 부진, 춘곤증, 입술 터짐, 잇몸병 등 비타민 B군의 결핍에서 오는 병에 대한 저항력 업, 신진대사 촉진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래장 소고기 쌈 🥬🥩🌿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1. 잡곡밥은 하루 1공기 이내, 귀리·퀴노아 등 저GI 곡물 위주로 → 과한 섭취는 혈당 상승을 유도하므로 양 조절이 핵심입니다. 2. 닭가슴살은 소스 없는 찜·수비드 형태로 섭취 → 시판 제품은 나트륨 300mg 이하, 당 5g 이하 제품 선택이 유리합니다. 3. 나물반찬은 무염 삶기 후 식초나 레몬으로 간을 대체 → 들기름과 간장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열량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4. 해조류는 볶음보다 생채소처럼 먹고, 간장은 최소화 → 다시마, 미역줄기 볶음은 주 1회 이하가 적당합니다.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아침은 비건 통밀모닝빵

버터/우유/달걀이 들어가지 않은 통밀 모닝빵이예요 노릇하게 굽고 브리치즈한장 닭가슴살 두툼하게 사과 슬라이스로 잔뜩 든든히 먹고 월요일 출근준비 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은 비건 통밀모닝빵

간장 돼지불고기

오늘은 닭가슴살 말고 다른거 먹어요 삼겹살 남은게 조금 있어서 간장불고기 양념으로 볶았어요 양배추를 쪄서 양배추쌈이랑 잡곡밥이랑 함께 먹었습니다 고추장양념으로 먹고 싶었는데 유통기한 임박 간장불고기 소스 발견해서 급 변경했네요 다음주는 다시 닭고기로 돌아가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간장 돼지불고기

저녁은 샐러드로 건강하게

하루종일 칼로리 폭발하고 근력운동까지 마무리.. 저녁은 단백질 그득하고 부담없는  샐러디서 저녁 먹었어요.. 콥샐러드에 닭가슴살 추가 바질 파스타로 변경했는데 맛있네요.. 가볍게 저녁 마무리합니다. 맛저하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은  샐러드로 건강하게

소시지

닭가슴살 소시지 먹고 운동 다녀왔어요 단백질 보충도 하고 쫄깃하고  맛도 괜찮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시지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6회차 🍴저당 음식&음료🍴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myfavorite 저당 간식 ‘마이요거트립 저당아이스크림’ 자스민꽃 저당 간식 추천😀 노티드 저당생크림빵🧡 나나나이쁘니 저당 메가커피음료 시켜봄~~ 메가커피 저칼로리 여름 음료 추천 #저당매실아이스티 CabinCrew 🍭당 없이 더 달콤한 하루, 저당음료 137 Degrees 아몬드밀크 후기 슈가블링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추천해요^^ 열정가득 당류 0g 저당 애사비 '티젠' 추천해요! 켈리장 U에서 구입 가능한 스페셜한 신상 저당 음료   BEST 당첨자분들의 글에 댓글을 남겨보세요💕         쵸코파이팅구 얌이얌이 Oracle 풀에버 으갸 잘될 헤일리1 ssul0115 seabuck 핑크색 라미에뜨 멍청이2 초보지니지니 어라라 멍청이3 박금주 지니어트준 꼬마꼬마 셰어 숲속의나무 정수기지안맘 로앰 jjung2 루피710710 딸기초코몽 오잉12 워니s 빠뚜 옹동 박상목 머랭22 코파는오리 행뽁햐 뭔소리야 우곰이 쪽쭈리 숫자 앵두정원 k2023 이야기 김강쥐 안레몬 쟈쟈쟈 재털이 바다사랑태양 diane0807 주여니2 인생중 예지영준맘 비비안2 애플짱 난괜찮아용 임삼미 GUNDDAM 깨개갱 빠담소리 영잔디 서나얌 밍키199 그냥지나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6회차 🍴저당 음식&음료🍴

이데아뉴트리션 아이즈 프로틴 그래놀라 프로틴시리얼 추천😍

이데아뉴트리션 아이즈 프로틴 그래놀라 카카오  너무 맛있는 프로틴시리얼 추천해용 😍 이제까지는 꾸준히 단백질쉐이크나 닭가슴살 등으로 단백질 섭취량을 많이 하고있는데 말이죠, 근데 그런 저도 #프로틴시리얼 !!! 시리얼로 단백질을 챙겨먹는다? 이건 처음인디요~ㅋㅋ 제가 실제로 먹여보니깐 그릭요거트 , 요플레나 찬 우유에 섞어 먹는게 제일 맛있게 잘 궁합이 맞아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이데아뉴트리션 아이즈 프로틴 그래놀라 프로틴시리얼 추천😍

아침은 기본식단😄

몸무게 유지랍니다. 다행이긴 한데 지금 체중도 마음에 들진 않거든요. 한 500g만 뺐으면 좋겠는데 급찐급빠 말고 하루에 200g씩 빠지면 좋겠는데 그게 제일 힘들죠😅 요며칠 엄마일 보고 라떼 이른 아침 산책시킨다고 아침을 집에서 못 먹었더니 이렇게 기본식단이 모처럼 인 것 같습니다. 지겨워도 했지만 이게 제일 건강하고 푸짐하게 잘 챙겨 먹는데 그리워했네요.ㅋㅋ   어제 너무 힘들어 해서 오늘은 단백질 보충의 날로 단백질은 닭가슴살 큐브로 했구요. 탄수화물은 시간만 괜찮으면 잡곡밥 데워서 샐러드 야채랑 비벼 먹고 싶었지만 또 시간이 없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 꺼냈네요. 레몬물 견과류 닭가슴살 아채과일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개입니다. 저번에 아임닭에서 산 닭가슴살 큐브랍니다. 맛은 매콤 청양이구요. 진짜 상당히 매콤하더라고요. 근데 100g의 열량이 180kcal나 하네요. 60~70kcal 더 나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조금 그러네요.😅 맛있게 먹긴 했어요. 샐러드는 야채 믹스 한팩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자두2개, 신비복숭아 한 개 썰어 넣고 토마토 반개와 구운가지 번갈아가면서 두르고  한 켠에 닭가슴살 큐브 나뒀네요. 엘사B 드레싱 1.2T 더하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까지 더 하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먼저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미주라에 바르고 신비복숭아랑 초당옥수수 좀 올려놨답니다. 그리고 견과류랑 레몬물 먹고 샐러드의 야채랑 과일, 닭가슴살도 먹은 다음에 미주랑 토스트 먹었네요. 은근 미주라 토스트에 복숭아가 괜찮드라구요.ㅎㅎ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

하루 루틴만 바꿔도 살이 빠진다? 스위치온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조건 굶거나,  하루 종일 운동만 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핵심은 ‘언제’와 ‘어떻게’ 몸의 에너지 시스템을 켜주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바로 그 원리에 착안한 방식이 '스위치온 다이어트'입니다. 1️⃣ 몸 안의 스위치를 켜는 시간 전략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시간과 리듬에 집중하는 방식이에요. 식사 타이밍과 활동 주기를 바꿔, 몸이 ‘지방을 쓰는’ 쪽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도록 유도하죠. ⏰ 대표적인 실천 방법 • 오전 8~10시 사이 가볍게 단백질 중심 식사 • 식사 간 간격은 최소 4시간 이상 유지 • 공복 운동이나 가벼운 산책으로 대사 스위치 활성화 이러한 방식은 인슐린 감도를 높이고,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줘요. 2️⃣ 대사를 깨우는 음식 선택 아무거나 먹는 게 아니라 몸의 스위치를  ‘켜는’ 음식을 중심으로 구성해요. 🥑 대사 활성화에 좋은 식재료 • 단백질: 달걀, 닭가슴살, 두부 •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 올리브오일, 견과류 • 복합탄수화물: 귀리, 고구마, 통밀빵 • 대사 촉진 보조식품: 녹차, 고추, 생강 이런 음식은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도  포만감이 높아 식욕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3️⃣ 움직임과 휴식의 균형이 중요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운동만 강조하지 않아요. 움직임과 회복, 즉 ‘깨어 있는 시간’과  ‘회복하는 시간’을 균형 있게 구성해줍니다. 🏃‍♀️ 실천 팁 • 식후 30분 산책으로 혈당 안정화 • 하루 2~3회 틈새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근력 운동 • 밤 11시 이전 취침으로 수면 중 성장호르몬 분비 유도 규칙적인 리듬이 몸의 에너지 사용 방식을 자연스럽게 바꿔줍니다. 🔛🌱✨ 살 빼는 방법은 많지만, 진짜 중요한 건  ‘내 몸의 리듬을 이해하고 조절하는 것’이에요.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무리한 칼로리 제한보다 생활 속에서 대사 스위치를 켜는 데 초점을 맞춰요. 스위치온 다이어트를 적절히 활용해보셔도 좋겠죠.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하루 루틴만 바꿔도 살이 빠진다? 스위치온 다이어트

장어 구워먹어요

장어 잘 구워먹네요 저번에 먹고 남은 장어라 양이 좀 부족해요 먹고 닭가슴살도 좀 먹었어요 요새 할인상품만 있나 많이 살펴봐요 생각보다 건질 물건이 많더라고요 어제는 떠리몰에서 새우 샀어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장어 구워먹어요

걷기 후 단백질파우더

오전 산책 후 단백질 파우더 먹었습니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분말이 들어있습니다  근력소실도 막아주고 좋다고 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걷기 후 단백질파우더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허닭 도시락 솔직 후기

요즘 다이어트 도시락 찾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은데요 ~^^ 저도 한창 식단 신경 쓸 때,  진짜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품  뭐 사야 할지 너무 고민됐거든요 ㅎㅎ 그래서 엄청 고민하다가 정착한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를 추천드릴까 해요~ (내돈내산입니다 ^^)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는 바로바로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   요즘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많이 보셨을 텐데요, 저처럼 하루 한 끼라도 건강하게 먹고 싶다! 하신다면  이 제품도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요~ ✅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 구성 허닭 베스트 패키지는   닭가슴살, 소시지, 주먹밥 등  인기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를 모아둬서 구매하기 참 편해요! 매일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냉동 보관이라 오래 두고 먹기도 좋아요~ 특히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품 중에서도  간편하면서도 포만감 높은 구성이 최고였어요! 닭가슴살: 촉촉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간식처럼도 먹기 좋고요~ 주먹밥: 그냥 밥 아니고 고단백 구성이라 진짜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로 딱이에요! 소시지: 전자레인지 돌리면 끝이라 너무 편해요ㅎㅎ ✅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이유 저는 공복 식단을 제대로 하기 전에는 아침이나 저녁 중 하나는 꼭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로 대체했어요~ 특히 일하다가 귀찮을 때, 냉동실에서 꺼내 전자레인지 돌리면  끝나는 간편함이 최고였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맛..!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품은 맛 없으면 못 먹잖아요ㅠ 근데 허닭은 진짜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인데도 맛있어요 ㅋㅋ 포만감도 괜찮아서, 오후까지 배 안 고파서 간식도 덜 먹게 되더라고요~ ✅ 이런 분들께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드려요! - 직장인이라 식단 챙기기 힘든 분! - 저녁 간편식 찾는 분 -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 고민 중인 분! - 처음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품 고르시는 분!   저도 처음엔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검색하면서  후기가 너무 많아서 헷갈렸거든요~ 그럴 때는 베스트 패키지처럼 다 양한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가 들어있는 구성이 훨씬 좋더라구요^^ 저처럼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품 찾고 계셨다면 허닭 베스트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 패키지  한 번 드셔보셔도 후회 없을 것 같아요! 저도 또 구매하려고 열심히 지니어트 커뮤니티 하면서 리워드 받고 있네요 ㅎㅎㅎ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이 필요할 땐,  역시 간편함 + 맛 + 포만감이 중요하니까요 ㅎㅎ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허닭 도시락 솔직 후기

CU에서 구입 가능한 스페셜한 신상 저당 음료

다이어트는 늘 어렵지만 요즘은 정말 제로칼로리 음료며 저당 음료, 저당 아이스크림에 저당 음식들까지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고칼로리 음식이며 당이 잔뜩 들은 음료수들을 피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들이 갖추어진것 같아요 기업들도 이와 같은 트렌드에 발 맞추어 아이디어가 빛나는 다양한 다이어트 저당 음료들을 출시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반갑더라구요 특히 저는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많이 사서 먹는데요 예전엔 똑같은 1+1이라도 늘 탄산이나 라떼 같은 커피를 즐겨 샀던것 같아요 왠지 그게 덜 손해보는 기분이 들었다고나 할까요 딱히 손이 가는 다른 음료도 별로 없었구요 그런데 요즘은 편의점 음료들이 정말 다양하고 특히 다이어트 저당 음료들의 종류가 상상을 초월하더라구요 골라먹는 재미는 물론 맛 또한 흠잡을데가 없어서 최근엔 제1순위로 고르게 되는게 다이어트 저당 음료들이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한동안은 티로그 제로 아이스티만 마셨었는데요 이번에 CU에 신상제품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얼른 구입해서 마셔봤어요 제품은 쟈뎅 루이보스 피치망고랑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 일단 첫인상은 '제로칼로리 음료인데도 음료수 색상이 무척 진하고 강렬하다'였어요 복숭아, 사과, 레몬, 귤 등 한가지 재료로만 된게 아니고 여러가지 재료들이 혼합된게 아 조금 더 다양하고 복잡한 맛일수도 있겠다라는게 첫 인상이었던것 같아요 현재 CU에서 1+1 행사중인데 1+1에 2,500원이구요 교차구매 가능합니다 CU가 특히 다이어트 음료에 힘을 많이 쏟는 모양인지 다른 티로그나 동원제품도 모두 1+1 2,500원 행사중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자주 사 먹다보니 요즘 저당음료의 가격 상승추이가 눈에 잘 들어오는데요 작년엔 1+1이 대부분 2,200원이었던걸 생각하면 역시 전체적으로 저당음료들 가격이 조금 오른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하긴 요즘 안 오른 제품이 없으니까요 처음 보는 제품이라 어디껀지 궁금했는데 삼양 제품이더라구요 아니 삼양? 불닭볶음면의 그 삼양?  그런데 저같이 생각했던 사람들이 정말 많았던 모양이예요 ㅎㅎ 이 음료들은 라면 만드는 삼양식품에서 출시한건 아니구요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등에서 100년 이상 활동하고 있고 스페셜티에 진심인 삼양그룹에서 나온 제품들이예요 전혀 다른 기업인데 아무래도 삼양이라는 이름이 갖는 임팩트가 크다보니 최근엔 박정민님을 모델로 기업광고도 하고 있더라구요 라면 만드는 회사 아니라며 ㅎㅎ 어떤 연유이든 삼양이라는 이름이 갖는 신뢰감과 좋은 이미지는 득인것 같습니다 루이보스 피치망고는 진한 오렌지색인데요 뚜껑을 열자마자 달달한 복숭아 향이 올라옵니다 제로음료가 달달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더라구요 이건 의외로 익숙한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는 진한 루비색깔이라고 할까요 꼭 어릴적 먹었던 불량식품 색깔같기도 하구요 뚜껑을 열면 히비스커스의 새콤하고 떫은 향과 사과향이 같이 올라오는데 히비스커스 향이 조금더 앞서가는 느낌이예요 오렌지향은 강하지는 않아서 뒤에 조금 딸려 오는 느낌이구요 평소에 잘 느껴보지 못하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맛이었어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제로음료 저당음료같은 다이어트 음료들을 마시면서 부서진 편견들이 있는데요 제로음료, 저당음료들은 맛이 밋밋할것 같다? NO!! 맛이 아주 진하고 또 향도 풍부해서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제로음료, 저당음료들은 달달하지 않아서 맛 없을것 같다?? NO!! 설탕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알룰로스 같은 천연당을 이용해서 충분히 맛있는 달달함을 구현했더라구요 오히려 삼양 쟈뎅 루이보스 피치망고랑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는 타사 제품에 비해 맛이 더 진한 편이라 저같이 컴퓨터 앞에서 작업할때 늘 음료수가 곁에 있어야 하는 사람한테는 더 좋았어요 얼음을 잔뜩 넣어 마시다보면 중간에 얼음이 녹아서 음료맛이 밍숭해지는데 이건 얼음이 녹아 희석이 돼도 진하고 향도 오래가더라구요 맛도 향도 다 놓치지 않는 삼양그룹의 저당음료 쟈뎅 루이보스 피치망고&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특히 히비스커스 애플오렌지는 새콤달콤한 맛에 살짝 떫은맛까지 있어서 다양한 깊이가 저당음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275Kcal 미트리 소스담은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양배추, 반숙란, 방울토마토 레시피로 저당 식단을  만들어 먹으면서 곁들여 마셔봤어요 단백질과 섬유질을 챙기면서도 저당음료랑 같이 먹으니 포만감 있으면서도 깔끔하더라구요 맛있게 한끼 해도 500Kcl에도 채 못 미치니 다이어트중에 즐길수 있는 훌륭한 한끼가 된 것 같아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CU에서 구입 가능한 스페셜한 신상 저당 음료

샌드위치

당근은 안 좋아하는 편인데 당근라페 닭가슴살 샌드위치는 맛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샌드위치

목요일 아침

방토와 오이로 야채부터 먼저 먹고 통밀 모닝빵에 고소한 버터헤드 한장 치즈와 닭가슴살 한장에 사과 듬뿍 넣어서 상큼하게 아침 챙겨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목요일 아침

운동전후 단백질파우더

걷기 운동 후 단백질파우더 마셨습니다 닭가슴살 단백질 분말 등 다양한 단백질과 판토텐산 비타민 아연 등이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운동전후 단백질파우더

3분컷 점심식단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어요 전자렌지에 2분 정도만 돌리면 돼서 썰어놓은 양배추랑 방울토마토 얹어서 같이 먹네요 준비시간 3분! 닭가슴살은 데리야끼소스 닭가슴살이구요 샐러드는 오리엔탈소스랑 같이 먹어요 칼로리는 200kcal 살짝 넘을듯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3분컷 점심식단

간식으로 저당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추천해요

요즘 저당 간식들이 많이 나오잖아요.. 그렇지만 아무리 저당 간식이라도 저는 한번 간식에 손을 대면 식탐때문인지 멈추지 못하고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면 저당 간식을 먹은게 무색해질 정도..ㅠ 그래서 저는 간식으로 저당 드레싱을 넣어 샐러드를 배부르게 먹곤해요.. 저당 드레싱들이 시중에 많이 있는게 그중에서 저는 곰곰 저당 참깨 소이소스를 추천합니다. 당류가 0g이라서 안심이 되면서도 참깨 소스 특유의 달달고소한 맛이 가득해서 이 드레싱을 넣어 야채 샐러드나 닭가슴살을 먹으면 간식 먹고 싶은 욕구가 조금은 줄어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오잉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잉12

간식으로 저당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추천해요

토마토퓨레 마파두부로 🍅🫘🐖

대파 볶다가 돼지고기와 두반장과 굴소스  양념장 넣고 두부 듬뿍듬뿍 넣고 만들어 놓은  토마토퓨레 넣어서 토마토 마파두부 보글보 글 꿇여서 밥 위에 뜨끈한 마파두부 비벼서  저녁식사 하네요. 🍅🫘🐖토마토의 단맛과 신맛을 내는 사과 산과 구연산이 기존 마파소스의 매운맛을 중 화하고 느끼함을 완화하네요.   비타민 A·E가 풍부한 토마토와 뇌 건강에 좋 은 레시틴이 풍부한 두부가 어우러져 환상의 조합으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토마 토와 대표적인 저칼로리 음식인 두부가 어우 러진 이 음식은 살찔 염려도 없어 다이어트에 도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마토퓨레  마파두부로 🍅🫘🐖

아침은 블루베리 베이글

고소한 버터헤드 2장 깔고 치즈와 슬라이스 닭가슴살 계란과  아삭 사과까지... 반만 먹고 사무실 들고나가요.. 너무 양이 많아요..ㅎ 든든히 아침 챙깁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은 블루베리 베이글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 후기 공유합니다.

요즘 제로 음료 참 많이 나오죠.  하지만 '제로'라는 말이 붙으면 뭔가 맛이 아쉽거나 인공적인 느낌이 드는 경우도 있어서 망설여질 때가 있어요.  근데 최근에 정말 맛있는 음료를 발견했어요.ㅎㅎ 바로 "갈배사이다 제로"!!!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드려요 ㅎㅎ 솔직히 말해서 처음엔 반신반의했어요. "그 특유의 배 맛을 제로 칼로리로 구현했다고?" 근데 첫 모금 마시는 순간,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ㅎㅎ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 드리는 이유는 톡 쏘는 탄산감은 덜하지 않고 오히려 더 상쾌해요.  특히 냉장고에 넣어두고 충분히 차게 만든 다음에 한 모금 마시면, 하루의 피로가 확 사라지는 느낌. 운동 끝나고, 샤워 후에, 또는 기름진 음식 먹은 후 입가심용으로 딱이에요ㅎㅎ 특히 이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 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매운 음식 먹을 때 같이 마시면 정말 찰떡궁합! 매운 맛을 깔끔하게 씻어주면서도 배의 단맛이 매운맛과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칼로리 걱정 NO! 다이어트 중에도, 혈당 조절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부담 없는 단맛으로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깔끔하고 자연스러워요. 단 음료는 좋아하지만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분,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가 질렸거나 새로운 맛을 찾고 있는 분, 배 맛 음료의 깔끔하고 시원한 풍미를 좋아하는 분, 무더운 여름, 청량한 제로 탄산음료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이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드립니다ㅎㅎ 제로 칼로리지만 제로 매력은 아닌, 진짜 갈배의 시원함을 담은 그 맛! 바로 한 캔, 마셔보세요ㅎㅎ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 강추천입니다 더운여름 한캔으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얌이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얌이얌이

갈배사이다 저당 음료 추천 후기 공유합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