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5/5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07
어제저녁 5시 순두부찌게 상추쌈 흑미밥
저녁식사후 간식 안하고 버티다가
결국 밤 12시 신라면 반개 뽀게먹었다. ㅜ
그래도 생각보다 혈당이 높지않아 다행이다.
식단조절과 운동이 답인거같다.
0
0
댓글3
5/5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07
어제저녁 5시 순두부찌게 상추쌈 흑미밥
저녁식사후 간식 안하고 버티다가
결국 밤 12시 신라면 반개 뽀게먹었다. ㅜ
그래도 생각보다 혈당이 높지않아 다행이다.
식단조절과 운동이 답인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