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4년 5월4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후
내용: 저녁식단은 참 좋았음 오이두부부추전도 먹고
물마루5알먹은것
점심으로 삶은옥수수간식은 참아볼껄
그래도 아침공복 어제보다 낮아져서
하루의 시작이 기쁘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0
날짜 : 24년 5월4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후
내용: 저녁식단은 참 좋았음 오이두부부추전도 먹고
물마루5알먹은것
점심으로 삶은옥수수간식은 참아볼껄
그래도 아침공복 어제보다 낮아져서
하루의 시작이 기쁘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