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아침 식단

오늘아침 식단

 

두부와 볶음김치로 아침을 먹었어요

마늘절임과 블랙올리브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잘될
    두부와 김치의 조합은 정말 좋죠
    거기에 올리브 까지 ~
    좋은 건강한 식단이네요
    0미로0
    작성자
    맛잇걱 먹엇네요
    잘될님 굿모닝입니다
  • 한주연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
    
    0미로0
    작성자
    한주연님 감사해요
    즐건하루 되세요
  • 선물부자
    두부 좋아요
    볶음 김치와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0미로0
    작성자
    네 맛잇게 먹엇어요
    즐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