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월30일 혈당일기1일차

4월30일 화요일 1일차

혈당::183mg

음료먹고30분뒤측정

점심에 비빔밥 동그랑뎅 먹고

후식으로 견과류.사탕 먹고

캔커피 식혜 달콤워터먹은뒤30분후에 재었다..

정상인것같다

2시간두에 많이 안떨어질것같아서..4월30일 혈당일기1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망고주니
    혈당일기 1일차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je00
    작성자
    네 내일도 할께요.ㅡ
    감사합니다..
  • 파인더홀
    1일차 수고하셨습니다 
    너무나 잘 하셨어요 
    je00
    작성자
    네고마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