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주니
4월30일 화요일 1일차
혈당::183mg
음료먹고30분뒤측정
점심에 비빔밥 동그랑뎅 먹고
후식으로 견과류.사탕 먹고
캔커피 식혜 달콤워터먹은뒤30분후에 재었다..
정상인것같다
2시간두에 많이 안떨어질것같아서..
0
0
댓글4
4월30일 화요일 1일차
혈당::183mg
음료먹고30분뒤측정
점심에 비빔밥 동그랑뎅 먹고
후식으로 견과류.사탕 먹고
캔커피 식혜 달콤워터먹은뒤30분후에 재었다..
정상인것같다
2시간두에 많이 안떨어질것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