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나의 저녁

👩‍🍳 나의 저녁

 

비빔밥이에요 

양배추 물미역 무생채 들어갔어요.

 

👩‍🍳 나의 저녁

0
0
댓글9
  • 파인더홀
    맛있게 드세용
    비빔밥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 야채 비빔밥이군요
    오늘도 맛나게 ㅡ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저는 야채 반찬이 좋아요
    식사 잘하시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몸에좋은거다들어갔네요
    맛있게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물미역 이제 다 먹었네요
    냉털을 잘해야 또 만들죠
  • 천하무적챈진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플레이팅 짱이예요
    레몬그린
    작성자
    챈진님도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수깡7
    우와 데코 예술이요
    무생채가 맛나는 계절이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냉털할수있어서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