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키토다이어트를 위한 나만의 샐러드

전 키토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종종 먹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바로 소스에요.  예전에는 소스를 마트에서 사다가 먹었어요. 오히려 그 소스때문에 살이 찌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는 요거트에 꿀을 섞은 것을 소스대신 뿌려서 먹고 있어요.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그위에 견과류도 뿌려서 먹고 있어요.

janedoe님의 프로필 이미지

janedoe

키토다이어트를 위한 나만의 샐러드

든든한 저칼로리 한 접시 딸기 샐러드

요즘 딸기가 나오기 시작했지요. 딸기와 블루베리 등 베리류 과일을 곁들이고 삶은 계란과 샐러드용 치즈, 어린잎 채소를 접시에 담아 발사믹을 뿌려 보세요. 매일 먹기 질리지 않고 특별한 소스나 요리기술이 없어도 재료 자체만으로 맛과 영양이 훌륭합니다. 딸기는 대표적인 저칼로리 과일인거 아시죠? 완전식품인 달걀은 말할것도 없이 매우 훌륭하구요. 제철 과일로 입맛도 챙기고 영양도 챙기고 든든한 저칼로리 한접시로 끼니도챙기세요

길곰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길곰도리

든든한 저칼로리 한 접시 딸기 샐러드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호박차,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점심 : 닭가슴살샐러드 ✔️저녁 : 치킨, 맥주2 ✔️간식 : 라떼, 호박쫀드기, 귤3 *운동* ✔️실내자전거 80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토마토스튜샐러드+only386칼로리!!

제가 추천드리는 저칼로리 음식은 바로  토마토 스튜 곤약면 샐러드!! 입니다  추운 겨울날 차가운 샐러드는 이제 그만!! 따뜻한 토마토 국물이 담긴 샐러드를 먹기!!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뿐 아니라 칼로리도 낮춘 건강 음식으로 여러분들께도 꼭 추천드려요!!  브로콜리, 청경채 등등을 같이 넣고 곤약면도 넣어주면 라면이나 쌀국수 같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

요롤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롤레이

토마토스튜샐러드+only386칼로리!!

고기에 샐러드는 완벽한 키토식단

저는 원래 체중감량을 해야할때 키토를 종종 해왔습ㄴ다 지금처럼 도시락으로 고기와 샐러드를 싸가기도 했습니다 이것이 자연스럽게 ㅋㅣ토도시락의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고기와 샐러드를 먹으면 얼마나 맛잇는지 모릅니다 특히 키토를 중간중간 해주면 체중감량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샤바댕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고기에 샐러드는 완벽한 키토식단

키토식단은 역시 홈메이드 샐러드!

전 점심은 되도록 가볍게 먹으려구해서 약속없는날은 도시락을 싸오는데요~ 제일 간편한게 샐러드아닌가 싶어요!ㅎㅎ 닭가슴살 샐러드가 살짝 지겨워서 오늘은 자색고구마랑 샐러드랑 계란으로!!(계란은 사진찍기전에 먹어버렸네요ㅎㅎ) 키토는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은 적당히 섭취하는거다보니!  닭가슴살이랑 계란 고구마 적당히 섞어먹으면 좋을것같아요~~!ㅎㅎ 고구마도 칼로리가 낮은 자색고구마로 먹었어용!ㅎㅎ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키토식단은 역시 홈메이드 샐러드!

순수 다이어트용 토마토 야채 샐러드입니다

양상추와 방울 토마토를 주 재료로 하고 올리브기름과 발사믹소스를 뿌렸어요 양상추는 다 알다시피 100그램에 15칼로리이구요 방울토마토의 경우에는 개당 약2칼로리입니다 그래서 1인분 8개 기준으로16칼로리입니다 양상추는  식사량 총 해서 100칼로리 내외구요 발사믹소스는 100그램에 88칼로리니까 한끼량으로는 20칼로리 내외입니다 단지 올리브오일은 이름그대로 오일이기에 100그램당 884칼로리입니다 식사량으로 볼때 약 300칼로리 내외로 보시면 되니까 총 440칼로리 미만이 됩니다 아주 괜찮은 다이어트  샐러드입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순수 다이어트용 토마토 야채 샐러드입니다

샐러드와 달걀은 함께 먹으래요

인터넷 보다가 좋은 정보 있어 공유합니다. 귀찮더라도 샐러드와 삶은 달걀 같이 드세요 달걀 곁들이면 비타민E 흡수 잘 돼 샐러드와 삶은 달걀을 함께 먹으면  비타민E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지용성인 비타민E가 달걀노른자의 지방 성분과 함께 섞여 몸에 흡수되기 때문이랍니다. 미국 퍼듀대 영양학 교수 웨인 캠벨 박사 연구팀이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으로 확인됐다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칼음식] 411kcal 스벅 치킨클래식 샌드위치

점심으로 스벅 샌드위치를 자주 먹어요. 특히 치킨클래식 샌드위치는 가장 좋아하고 자주 먹습니다. (품절일때가 많아서 늦게 가면 없더라고요;; 저만 좋아하는 게 아닌 모양입니다) 이렇게 인기있는 이유는, 411칼로리! 단백질이 무려 24g, 당류는 2g으로 영양성분도 좋기 때문인 것 같아요. 단백질이 충분해서인지 하나 먹으면 배도 든든해요. 그런데 칼로리는 411이라니 꽤 괜찮죠. 소스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눈 앞에 이 샌드위치를 놓고 글을 쓰려니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오늘은 아점으로 [스벅 치킨클래식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저칼음식] 411kcal 스벅 치킨클래식 샌드위치

저칼로리 샐러드!!!

부라타 치즈는 진짜 고소하고 맛있죠. 식감도 너무 부드러워요. 바질 베이스에 토마토 루꼴라 등 야채를 넣으면 맛난 샐러드가 됩니다. 카페나 식당에서도 많이 판매해요. 다이어트중인 분들은 약속 있을 때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부담은 적은데 맛있으니까 기분도 좋고요. 다이어트 화이팅!!!!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저칼로리 샐러드!!!

키토 샐러드

나의 키토 다이어트샐러드입니다 양배추에 그릭요거트 넣고 아몬드와 블루베리를 넣었어요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양배추와 요거트 둘 다  장 건강에 좋은 거라 꾸준히 먹고 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키토 샐러드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점심 : 아구찜 ✔️저녁 :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간식 : 치킨4조각, 양배추샐러드, 콜라 반잔 *운동* ✔️만보걷기 오늘까지 놀아버렸어요ㅋㅋ 낼부터 열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나의 키토식단-내가 직접 만든 키토샐러드

키토 김밥부터 키토도시락, 키토음료 등 요즘 키토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는데요. 저는 어지간하면 직접 재료 손질해서 만들어 먹는 걸 즐기는데요. 음... 즐긴다기보다는 식구들 반찬 만들기 위한 식재료를 어차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 절약 차원에서 직접 만들어 먹습니다. 직전에 두어달 상추 등 잎채소가 너무 비싸서 정말 힘들었었는데 요즘은 조금 가격이 내린 듯 하여 청상추 구입했구요. 오이와 브로콜리도 구입했어요~ 초록초록 채소들은 세종류인데 붉은 색의 채소는 똑 떨어져서 못 넣었네요. 파프리카라도 있었으면 색이 훨 예뻤겠지만 있는 재료로 만드는 샐러드라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요. 여기에 단백질을 위해 계란 지단과 닭가슴살 구이 추가했습니다~ 삶은 계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구워서 준비했어요~ 이렇게 여러 재료 모아서 플레이팅한 후 발사믹 식초로만 간단히 드레싱해 줍니다~ 이게 습관이 되니 더 헤비한 다른 드레싱은 안 먹히더라구요~ 오늘 만들어 먹은 담백 깔끔 키토 샐러드예요~ 홈메이드라 믿고 먹는(?) 샐러드입니당 ㅎㅎ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나의 키토식단-내가 직접 만든 키토샐러드

키토 다이어트 '옐로김밥 그린샐러드'

묵은지참치김밥 6000원 크레미키토김밥 6500원 부채살샐러드 11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2 3300원x2 ​기본김밥 - 참치, 크래미, 매운진미채, 매운어묵, 유부, 스팸치즈, 묵은지참치, 진참치, 치란 키토김밥 - 옐로, 크래미, 참치, 치즈 키토김밥을 진짜 맛있게 먹고 난 후라 일반김밥도 당연히 맛있겠지! 라고는 생각했는데 역시나 기대를 뛰어넘는 맛의 김밥이었어요 묵은지, 참치로만 채워도 맛있는데 김밥 속 재료 종류가 정말 다양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끼지 않는 김밥 인심에 감동받았어요

치즈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즈몽

키토 다이어트 '옐로김밥 그린샐러드'

샐러드랩 다이어트 레시피로추천!

다이어트할때 샐러드는 먹기싫고 다른걸 먹자니 칼로리가 걱정되세요?? 그렇다면 샐러드랩을 드셔보세요! 또띠아에 샐러드를 넣고 감싸서 발사믹 드레싱을 찍어먹었는데 속세의맛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탄단지도 완벽한데 칼로리도 330밖에 안돼요 진짜 짱.. 사먹기도하고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만드는것도 짱 쉬워서 간편하고 좋은거같아요 추천합니다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샐러드랩 다이어트 레시피로추천!

식단정리

아침 점심은 치킨과 샐러드 저녁은 북어두부국먹었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식단정리

캐시로 치킨 시켰어요

캐시로 치킨 시켰어요  6만 캐시 정도 썼네요. 맛있었어요.  또 모아야죠~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캐시로 치킨 시켰어요

저녁으로는 60계 크크크치킨 먹어요

원래는 윙만 먹는데 오늘은 한마리 시켜요 바삭바삭 너무 맛나요. 많이 먹으면 조금 질리는 맛이지만  조금만 먹음 되니까^^ ㅎㅎ 때깔이~~ 죽입니다 바삭바삭 소리도 죽여요 딸아이 좋아하는 치즈볼도 시켰어요.. 치킨 나오기전에 맥주 먼저 마시니 기부니 좋으네요^^ 즐거운 저녁 드세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으로는 60계 크크크치킨 먹어요

[식단]🌼오늘 식사도 늦어 캐시로 교촌치킨 먹어요💛

[식단]🌼오늘 식사도 늦어 캐시로 교촌치킨 먹어요💛 교촌 레드순살.. 교정중이라 순살이 좋아요. 전 커피 받아 왔네요. 🌲크리스마스 트리도 구경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오늘 식사도 늦어 캐시로 교촌치킨 먹어요💛

해초면 샐러드 추천해요

저탄수화물 키토식단으로 해초면 샐러드 추천해요 닭가슴살 해초 샐러드 제품이구요~~  닭가슴살과 양상추, 당근, 방울토마토에 밑에 해초면이 깔려있어요~ 해초면이 씹는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있어 은근 든든해요. 식단관리하기 좋은 저탄수화물 꿀팁으로 추천합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해초면 샐러드 추천해요

야미키토 함박스테이크 저당 도시락으로 관리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는 먹고 싶은 것을 못 먹으니 힘들지요. 저는 야미키토 함박스테이크 저당 도시락으로 관리합니다. 스테이크, 채소, 치즈가 있어 맛있습니다. 단백질과 지방 함량을 높이고 당류를 줄여 참 좋네요. 확실히 포만감도 있기에 폭식이나 과식을 안 해서 더 좋습니다.

공블리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블리임

야미키토 함박스테이크 저당 도시락으로 관리해요

치킨

저녁으로 네네치킨 치즈스노윙으로 먹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치킨

치킨

저녁은 치킨 먹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자주 먹어도 참 맛있어요

호둘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둘

치킨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샐러드

키토에는 역시 샐러드만한게 없죠. 자주 시켜먹는곳인데 비주얼도 이쁘죠? 맛도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습니다. 저는 삶은계란과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샐러드와 찰떡인거같아요. 샐러드 추천입니다!

당고딩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샐러드

샐러드~🥗

건기챌 시작했으니 느슨해졌던 건강한 한끼 다시 열심히 챙겨먹어봅니다 오늘은 샐러드~ 냉장고 속 얼른 먹어야 할 재료들 다 담았네요ㅎㅎ

온니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샐러드~🥗

배고프다고 취킨 시켜달라고.... 흐미요.

아침 스프. 점심 고구마ㅡ 이랬더니 배거프다고 저녁은 취킨을 먹겠다고ㅡ 갑자기 요새 돈을 덜쓰겠다는 다짐을 한터라.... 3일갑니다.... 뭐든 결심은 3일. 고구마 먹기도 3일! 냉동실 닭다리 5개를 된장물에 삶은 후 카레가루 튀김가루를 섞어 가루를 입히고 튀겼더니 맛이 좋았습니다. 남편에게 3만원 기어이 받아냈습니다. 치킨 1박스 다 먹지도 못하도 사실 첫 입 맛이 1박스 값이잖아요. 앞으로도 이리 치킨을 먹어보렵니다. 2개 먹고 ㅡ 아 선방했어요.

scholat님의 프로필 이미지

scholat

배고프다고 취킨 시켜달라고.... 흐미요.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내돈내산한 키토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저탄수화물 고지방에 맞게 [단호박 리코타치즈 샐러드]입니다. 또한 토마토, 호두, 치커리, 케일, 비트뿌리, 피칸 등도 들어있어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높아서 키토 다이어트에 잘 맞아요. 발사믹드레싱을 뿌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영양가있는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입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키토 식단 추천! 아보카도 샐러드 도시락

요즘 키토 식단이 떠오르고 있죠!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는 키토 아보카도 샐러드 도시락을 자주 먹곤 합니다 ㅎㅎ 영양적으로 훌륭하고 맛도 좋아서 건강과 맛을 둘다 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터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키토 식단 추천! 아보카도 샐러드 도시락

냉동치킨

먹다남은 치킨을 오븐없이어떻게하믄 바삭바삭하게 먹을수있을까하다 뚜껑있는 후라이팬에 넣고 제일약한불에 앞뒤 뒤집으며 10분정도.. 오모나!!!  바삭바삭 너무좋아요 시도해보세요 아!! 다~~ 오븐이 있으시려나?ㅋㅋ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냉동치킨

치킨

먹다 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야겠다 갑자기 배고파서 저녁 먹기전에 후다닥 해치워야겠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치킨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맛있게 뚝딱💛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맛있게 뚝딱💛 냉장고야 부탁해~~ 🥗애정하는 두부호두양배추샐러드와 올리엔탈소스 🍗애슐리 순살치킨과 토마토를 에어프라이에 같이 구웠어요. 따님 먹으라고 샀는데 남았어요. 구우면🍅토마토 맛이 따뜻하고 새콤해져요. 파프리카 사과 파인애플 어제 남긴 떡볶이까지...🧸 추워지면 자연스레 더 먹게 되고 살이 쪄요. 내몸이 계절에 맞춰 적응하는거죠. 맛있는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맛있게 뚝딱💛

💪나만의 저칼로리소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나만의 저칼로리소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간편하게 먹고 칼로리 부담도 줄여야 하죠. 스리라차 소스 오리엔탈 소스 발사믹 소스 이렇게 세가지 기본에 다이어터용 비비드키친의 저킬로리 소스를 사용해요. 6종으로 케첩 머스타드소스 양념치킨 바베큐 스위트칠리 데라야끼까지 모든 음식에 사용 할수 있어요. 속세에 맛을 느끼면서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샐러드 잘 못드시는분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이렇게라도 야채와 닭가슴살 건강하게 먹어야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나만의 저칼로리소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