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 예요 

10점대로 준수한 포인트 네요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0
0
댓글8
  • 제벌
    그러네요
    이정도면 준수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이런 점수 나오면 
    잘 나오는것 이지요 
  • 파인더홀
    출석캐시 받으셨군요
    잘받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는 포인트가 
    기분좋게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출석체크 하시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고맙습니다 
    님도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큰점수 나왔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오늘 출첵은 약간 평소보다
    적게 나온 느낌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괜찮아요  이 점수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5점 7점 8점 나올때도 있더 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