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벨라 핫 양념치킨소스~무설탕 저칼로리 소스
무설탕 저칼로리 소스 정말 양념치킨 맛이 나는 소스 벨라 핫 양념치킨소스인데~ 이름은 핫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아요~ 정말 그냥 일반 양념치킨 맛이납니다 소스10g당 3칼로리라는 말도 안되는 저칼로리 소스~ 닭가슴살에 찍어먹으면 양념치킨 저리가라~~ 가격은 대략 9천원정도~ 조금 비쌌던 것 같지만 저칼로리 양념소스로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슈비므네
폰타나 제로 골드키위 샐러드드레싱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스는 바로 폰타나 제로 시리즈입니다 요즘 제로가 대세인 만큼 소스도 바로 제로로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스는 골드키위 샐러드 소스입니다 정말 골드키위맛이 상큼하고 달달하게 나서 어느 샐러드에도 다 잘어울립니다. 양배추나, 양상추 할 것 없이 뿌려 드시면 제로칼로리에 맛은 덤입니다
샤바댕
CJ제일제당 키위샐러드 소스
상큼한 맛을 좋아해서 샐러드 먹을때 과일 드레싱을 뿌려요. 그중에서 새콤달콤한 키위드레싱이 가장 좋아요. CJ제일제당 키위드레싱은 시큼하지 않고 단맛이 있어서 좋아요.진한 키위맛이 샐러드를 먹을때 더욱 상큼하게 해주네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가성비 소스네요.
나부자
나만의 초간단 샐러드 소스!! 연두해요~
연두해요~ 연두해요~ 요리할땐 모두 연두해요~이 씨엠쏭 한번쯤 들어보셨죵? 연두하면 천연 요리 에센스로 알고 있는데. 저는 이걸 샐러드 먹을때 드레싱으로 먹어요~ 저만의 특별 초간단 비법 드레싱은 바로!! '연두 한큰술 + 들기름 한큰술' 맛도 궁금하시죠? 간장보다 덜 짜고, 약간 새콤한 맛의 연두와 들깨향과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들기름의 조합!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특유의 맛 조합이 좋아요! *앗, 샐러드할때 생양파 쪼꼼 가미해주면 이 소스랑 딱 잘 어울리더라구요~~ 참고참고!!! 사실 발사믹소스가 똑 떨어져 대체용으로 집에 있는재료로 만들어봤는데 제 입맛이 딱이더라구요~ 그 뒤로는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은 연두 요리에센스와 들기름으로 샐러드 해먹는답니다~ 제가 만들어 먹은 샐러드 사진 함꼐 공유합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려고 1일 1샐러드 꼭 챙겨먹고 있는데요~ 먹는순서만 바꿔도 다이어트가 된답니다~ 그래서!!! 식사전에 샐러드로 충분히 배를 채우기! 흔히들 샐러드는 야채위주니까 살이 찌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드레싱이 칼로리가 후덜덜한 것 들이 많으니... 이 점을 가장 주의해야할!! 그래서 !! 샐러드 소스는 연두랑 들기름!!^^ 그리고 뭣보다 요린이인 저는 요리는 뭐든지 초간단 레시피를 선호하는 편이라, 집에 있는 야채를 뚝딱 썰어서 연두 한큰술에 들기름 한큰술 슝슝 뿌려서 샐러드 한끼 뚝딱 먹는답니다~ 가끔 샐러드에 든든함을 더할 과일, 단백질(계란 또는 닭가슴살) 가미해서 먹으면 한접시만으로도 완전 배가 든든하답니다~~ 이 조합에도 연두랑 들기름 드레싱 짱!!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간편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프린세스라브라바
동원 비비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중성지방 수치가 높아서 튀김요리를 가급적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한번은 치킨대신 닭가슴살을 삶아서 시중에 파는 양념치킨소스에 퐁듀처럼 찍어서 먹어봤더니 괜찮더라구요. 이왕이면 소스도 저칼로리로 찾아봤더니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동원 비비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중성지방수치가 높고 닭고기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인 것 같아요.
janedoe
저의 스트레스 관리법은 치킨먹기 !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그 주 주말에 치킨을 먹습니당 ㅋㅋㅋㅋ 뭐랄까 먹을 거로 힐링하고 있어요 ㅎㅎ 평일에 스트레스 받는 거 차곡차곡 원기옥 모으듯이 받고 있다가 나중에 주말에 확 힐링하는 느낌? 그러다 보면 또 좀 괜찮아지기도 하고 다시 힘내야죠 사실 조금 부족하긴 해도 이런 행복이 원동력이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여리나
다이어트소스 비비드 저칼로리
케첩이랑 마요만 저칼로리로 먹다가 올해부터는 새로 사야되는것들은 저칼로리로 구입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비비드키친이 가격이 다른거에 비해 좀 착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하나씩 먹고 있어요~ 머스타드는 치킨이나 튀김에 잘 어울리고 마요는 그릭요거트로 인해 잘 안 쓰게 되지만 양배추샐러드나 과일사라다 애들 간식으로 해 주고 있어요~ 케찹은 돈가스 먹을때 필수구요~ 저보단 애들용으로 더 많이 쓰는거 같아요~ 초4인 첫째가 저보다 덩치가 커서 소스끼지 신경 쓰고 있네요^^ 전 샌드위치도 소스 없이 잘 먹고 야채쌈도 쌈장 없이 잘 먹거든요^^ 바베큐도 먹어보고 싶은데 매울까봐 못 사고 있어요 내돈내산으로 비비드키친 추천드려요~
음악안에서82
케첩까진 포기못해! 리듀스드 슈거 하인즈케첩(저당)
키토제닉다이어트하며 재료 신경쓰며 최대한 올리브오일, 기버터, 히말라야 핑크솔트, 후추, 홀그레인머스터드 소스만 쓰려고 하지만 사람이 그렇게만 먹고 살 수 있나요ㅎㅎ 내사랑 소고기지만 그렇게만 매끼 먹음 맛없어져요ㅜ 가끔씩 피자, 버거, 치킨을 합성첨가료 보존제 거의없이 직접 만들어 먹고나면 다시 클린하게 먹어도 맛있쥬😍 떠먹는 고구마피자 만들때 쓰고 버거패티나 함박스테이크 만들때도 케첩이 안들어갈 수 없으니 저당 하인즈케첩 에프에 치킨 만들때도 양념치킨소스 만들땐 케첩이 들어가야 그 맛이 나니😆 포기 못해유
jiyaaa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한 고구마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삶은 고구마는 껍질을 벗긴뒤 으깨주세요. 소금 약간 넣고 고소한 견과류는 다져서 넣어요. 마요네즈 약간, 꿀(올리고당) 우유 또는 생크림을 넣어서 섞어주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요
찐짱규
밀가루 없는 고구마빵 추천요
저는 40대 후반 직딩남이고요. 결혼 19년차에요. 먹는 걸 좋아해서 술담배 잘 안하는데도 복부 비만이에요. 밀가루 음식 특히 빵 엄청 좋아하는데요. 요새는 안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얼마전부터 아내가 고구마를 박스채 사더니 이것저것 오븐에 요리 해주는데요. 제일 맘에 드는 건 고구마빵이에요.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맛있고요. 일단 글구텐 프리니까요.
s9424103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를 활용한 레시피라고 하면 고구마 샐러드죠. 고구마쪄서 으깨주고 마요네즈 섞어주고 견과류 뿌려요. 엄청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고구마샐러드 포만감도 있고 맛도 너무 좋아요. 고구마 샐러드 드셔보세요!
차분
몽크슈 양녕치킨소스 닭가슴살에 딱이에요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닭가슴살 자주 먹고 있어요. 퍽퍽한 닭가슴살 맛있게 먹으려고 소스를 알아봤는데 몽크슈 양념치킨소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저칼로리고요 무설탕 소스예요. 소스 한통 다 먹어도 80칼로리밖에 안 돼요. 맛은 딱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양념치킨 소스예요. 닭가슴살에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멍청이2
점심은 샐러드로
다여트를 위해 오늘 도시락 부터 샐러드 도시락을 직접 준비해보려구요 ㅎㅎ
성이공자
아침 샐러드
주말 아침은 샐러드 먹으려고 노력해요. 양배추, 사과, 올리브, 삶은 달걀, 옥수수, 피스타치오 넣어서 먹기입니다.~
valor314
고구마샐러드
가을이 제철인 고구마 한때 고구마를 무척 좋아해서 끼니 대신 먹곤 했는데 나이가 드니까 좋아하던 것도 싫어질 때가 있네요. 작년부터 고구마를 별로 먹지 않았는데 뜻밖의 고구마가 선물로 도착해서 여러가지 활용해서 먹고 있어요 고구마 쪄서 한 번 먹고 남으면 선뜻 손이 가질 않는데 으깨서 샐러드로 만들어 놓으면 활용도가 좋아요. 빵에올려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구요, 먹기 편한 고구마 샐러드 만들어 봅니다. 목 메이지 않아서 좋아요
치즈몽
지코바치킨 밥 비벼 먹으면 최고~
아이들 지코바숯불치킨 사서 먹는 중이네요 저는 동생네가 와서 이따가 감자탕 먹기로 했고요 저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지코바네요. 보통맛도 좀 매운편이라 저희는 항상 순한맛으로 픽하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서요. 요건 나중에 밥에 비벼 먹어요. 치킨과 치밥은 넘 맛있어요. ^^
산들바밤바
고구마 큐브 샐러드~~
다이어트하면 뭐니 뭐니해도 샐러드와 고구마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야채로만 샐러드 먹기에는 뭔가 아쉽고 부족한 느낌이고~~ 고구마가 있으면 배도 채워지고 건강에도 좋코~~!! 고구마를 집에서 직접 구워서 쪄서 먹어도 좋치만 다이어트를 할때는.. 뭔가를 해야하는것도 귀찮코 배고프니 빨리 해먹고 싶기도 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ㅎㅎㅎ 그래서 전 고구마큐브를 쟁여놓아요~~!! 그래서 그대로 한봉씩 꺼내놨다 저절로 녹으면 간식으로 그냥 먹기도 하고 시간없을때 급할때는 렌지에 살짝 돌려 먹기도 하지요~~ 샐러드에 고구마큐브를 넣어서 여러 소스들과 같이 버무려주기만하면 너무 맛있고 간단한 레시피가 되지요~~~^^
향기음악
저의 다이어트 샐러드 소스~~
제가 1일1식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후에 유지하면서 한끼는 꼭 샐러드를 챙겼었어요~ 샐러드를 매일 먹는다는게 그렇게 쉽지는 않치요~~ 그럴때는 무조건 소스 덕을 봐야하더라구요 ㅎㅎ 그 중에도 건강에도 좋코 맛도 좋았던 제 최애 소스는 발사믹소스와 참깨소스였어요~!! 새콤달콤한 발사믹과 너무 고소한 흑임자참깨소스 번갈아 먹으니 질리지도 않코 행복하게 맛있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샐러드의 비법 입니다~~!!! ㅎㅎ
향기음악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의 계절 고구마로 간단하게 샐러드 만들어서 호밀식빵. 모닝빵. 통밀빵등에 넣어 한끼식사 대용 으로 자주 먹습니다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잘게부순 견과류와 섞어놓습니다 캐슈너츠 아몬드가루를 넣고 잇츠베러 마요소스 그리고 요거트를 조금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각종빵에 넣어 샌드위치로 커피한잔과 함께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고구마 야채 샐러드
곰손인 저는 딱히 엄청난 레시피 요리는 못하네요. ㅎㅎ 전 그냥 아침에 고구마 삶고 그걸로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요. 여기에 삶은 계란 하나 슬라이스나 조각으로 넣으면 더 좋을 거 같애요. 요렇게 해서 간단히 먹으면 고구마 식이섬유도 많도 야채랑도 넘 잘어울리죠 요즘 고구마 철이라 이것저것 정말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을 거 같애요. ^^
산들바밤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무스샐러드
재 료 준 비 고구마 3 개 , 마요네즈2T , 꿀1T 견과류2T , 건과일1T 파슬리가루 ( 생략가능 ) T = 밥숟가락개량 1 고구마는 먼저 익혀주세요.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타등등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시간 절약을 위해서 물에 삶아줬어요. 2 고구마가 다 익었다면 껍찔을 벗겨서 고구마를 그릇에 담아 주신 뒤, 포크나 메셔등을 이용해서 고루고루 으깨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고구마 3개를 사용했어요. 3 그리고 고구마샐러드 만들때 함께 넣어줄 견과류와 건과일을 준비해주었습니다. 양은 크게 상관없으나 너무 많은 양은 주객이 전도될수 있으니 견과류 두숟가락 + 건과일 두숟가락 정도면 될것 같아요. 저는 피칸과 건크랜베리를 준비해봤어요. (건포도, 아몬드등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재료를 꺼내주세요 ㅎ) 4 으깨 놓은 고구마에 잘라둔 건과일+견과류와 함께 마요네즈2숟가락, 꿀1숟가락 추가해줬습니다. 이때 마요네즈 대신, 우유나 요거트로 대체해주셔도 좋습니다 아! 물론 섞어서 넣어주셔도 괜찮아요. 5 고루고루 섞어주신 뒤, 농도를 봐가면서 마요네즈를 가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그대로 드시면 고구마샐러드가 되는거고 이제 식빵 사이에 스프레드 형식으로 올려서 드시면 고구마샌드위치까지 손쉽게 만들어 지는거랍니다!
석유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드레싱
다이어터지만 샐러드를 소스없이는 절대 못 먹는 사람입니다..그것도 소스를 뿌리다 못해 완전 적셔먹는 스타일인데 오리엔탈소스?이런것도 안먹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샐러드를 먹는 사람이지요..그래서 항상 죄책감이ㅠㅠ 이런 저의 죄책감도 덜어주면서 맛도 보장해주는 샐러드소스를 찾아습니다^^ "폰타나 무지방 골드키위 샐러드드레싱" 무지방이면서 새콤달콤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별사탕향기
[고구마다이어트] 고구마 샐러드 짱맛
달짝지근한 뒷맛이 좋아 고구마를 즐겨 먹습니다. 고구마가 혈당을 높여 저처럼 경계인에 있는 사람들은 다소 조심할 필요가 있지만, 야채와 곁들여 먹는다면 걱정 놉놉. 야채의 식이 섬유가 고구마의 탄수화물을 채외로 배출시켜주기 때문이죠 ㅎㅎ 그래서 전 삶은 고구마를 야채 샐러드에 조각 내 넣어 함께 먹습니다. 달달한 맛도 느끼면서 탄수화물 섭취 걱정도 없으니 일석이조. 야채를 적당량 넣고 삶은 고구마를 잘라 넣어주면 끝. 레시피라고 부르기 민망하지만 제가 즐겨 먹는 방법입니다. 팁이 있다면 그릭 요거트 두 스푼 정도 넣는 것이랄까요. 제가 칼로리가 높은 소스 대신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쓰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도 고구마 많이 드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욧
민니어트0512
🍠고구마 한박스로 다양하게 해먹은 7가지 고구마요리!
혼자 사는데 다이어트 하겠다고 고구마 한박스 사서 주구장창 고구마 요리를 해먹었었어요...^^ㅋㅋ 달고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로 만든!! 맛있는 레시피 보러가십다욧~~!!!😆✨️ ✔ 고구마 스프 재료: 고구마, 우유나 생크림, 소금, 요거트 약간 삶은 고구마에 원하는 농도만큼 우유나 생크림 넣어서 갈아준 다음 소금으로 살짝 간 맞춰서 끓여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로,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위에 데코용으로 요거트, 파슬리, 크루통 뿌려주면❤ ✔ 고구마 피자 재료: 고구마, 달걀, 피자치즈, 토마토소스, 콘옥수수, 양파, 파프리카 등(냉파재료 모두👌) 얇게 채썬 고구마, 양파에 달걀 넣고 소금 약간 뿌려서 후라이팬에 볶아주다가 고구마가 어느정도 익으면 종이호일에 얇게 깔아주고 토마토소스-토핑-피자치즈 순서대로 뿌린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해주면 끝!😊👍 이건 전에 백종원 아저씨가 방송에서 했던 고구마 피자 비슷하게 따라 해먹은 건데 너무 맛있고 속도 편해서 부모님도 완전 강추하셨어요 :-) ✔ 고구마 크로켓 재료: 고구마, 피자치즈, 소금, 빵가루, 파슬리 삶은 고구마 으깨서 적당히 반죽 떼내서 속안에 피자치즈 넣고 통통한 모양으로 빚어준 다음에 파슬리랑 빵가루 섞은거에 겉면 굴려주고, 에프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면 노릇노릇 겉바속촉한 크로켓 완성!!! 핑거푸드로 하나씩 집어서 먹으면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쓰속에 들은 고소한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 ✔ 고구마 베이컨 말이 재료: 고구마, 베이커, 파슬리 이건 하도 고구마만 먹으니깐 질려서 뭔가 단짠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 삻아서 베이컨에 맞게 적당히 뭉쳐 준 다음에 베이컨 둘러서 에프로 베이컨 익을 정도만 구워주면 돼요. ⚠️ 주의할 점은 🥓 말린 끝부분이 밑으로 가도록 해서 구워줘야지 베이컨이 잘 안풀리니 그것만 주의해주세요!! 위에 파슬리 솔솔 뿌려주면 뽀대나는 요리~!! 술안주로도 좋더라고요....ㅋㅋ 다이어트 할 때도 한잔해! 🍺 🍻 😆 ✔ 고구마칩 재료: 고구마 채칼로 고구마 얇게 썰어준 다음에 물에 담궈주세요. 그럼 전분기가 살짝 빠지거든요. 그 다음에 키친타올로 물기 제거하고 에프에서 노릇노릇 빠삭콰삭 해질 때까지 앞뒤로 뒤집어 가면서 구워주면 돼요~! 이건 계속 상태 봐가면서 구워줘서 정확한 시간은 모르게쒀요...ㅋㅋ😅 이거 만들다가 채칼로 손도 다쳤는데...😭 그거 잊고 또 만들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과자가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건강한 간식! ✔ 고구마쿠키 재료: 고구마, 견과류 고구마로 다이어트 하다가 쿠키가 먹고 싶어서.. 고구마로 대충 만들어본 고구마 쿠키!! 🍪 너무 건강한 맛이긴 한데 그래도 나름 입터지는 건 막아준 녀석이예요...ㅋㅋ 고구마 삶아서 견과류 잘게 빻은거랑 섞어서 반죽해준 다음에 에프에서 살짝 구워주면 돼요. 데코로 아몬드 하나씩 박아줘도 이쁘고요~~!! 전 너무 오래 구워서 살짝 태워먹었네요....😢 ✔ 허니버터고구마 재료: 고구마, 버터, 꿀, 피자치즈, 파슬리 아웃백 가면 항상 사이드는 요걸로 먹었었는데...ㅋㅋ 고구마 먼저 에프에 구워주고 잘 익었으면 반갈해서 버터, 꿀, 피자치즈 약간 뿌려서 조금만 기다리면 열기로 싸악 녹아서 맛있는 허니버터고구마 완성 :-) 파슬리 솔솔이면 아웃백 부럽지않쥬~!! 🍯 🧈 🍠 요거 이외에도 진짜 다양하게 먹은 고구마 요리!!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고구마 요리 해서 먹으면 든든한데 맛까지도 좋아서 다이어트 ssap 가능 :-) 다들 맛있는 고구마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선물같은하루
고구마 샐러드로 관리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고구마가 참 맛있네요. 꿀처럼 달아서 보통 기름없이 쪄서 먹는데요. 고구마 샐러드도 참 좋아합니다. 고구마를 쪄서 껍질 벗겨 샐러드로 먹으면 정말 든든하지요. 고구마 자체가 달아서 설탕을 안 넣거나 꿀을 조금 넣어 먹어요. 고구마 샐러드를 그냥 먹거나 현미빵에 넣어 같이 먹어요.
인생중
비비드치킨 저칼로리 양념치킨 소스
요즘은 야식,배달 음식 금지라 치킨을 한동안 못먹었는데요 저칼로리 양념치킨 소스를 알게 되서 집에서 양념치킨 비슷하게 해먹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25분 돌려 주고 뒤집어서 5분 더 돌려준 뒤 이 소스를 찍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오븐구이 치킨이 됩니다 닭가슴살로만 해먹을 때도 있고 봉과 윙 섞어서 할때도 있는데,좋더라구요 매콤하지만 심하게 매운건 아니라 아이들 먹기에도 좋아요
에헴에헴
HEINZ (샐러드 드레싱 스프레이)_BALSAMIC WITH A HINT OF GARLIC
하인즈 발사믹 갈릭 샐러드 드레싱은 신박한 스프레이 타입의 샐러드 소스예요. 평소 샐러드 먹을 때 소스를 주르륵 부어 먹다 보니 전체적으로 골고루 뿌린다고 뿌려도 제대로 섞이지 않아 어떤부분은 짜고 어떤부분은 싱거운데 하인즈 샐러드 드레싱은 스프레이 타입이라 이런 건 없어요. 이 제품은 1스프레이에 1칼로리예요. 식단관리할 때마다 샐러드 소스를 뿌려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있데 얘는 몇번 누르느냐에 따라 칼로리를 조절할 수 있어 너무 좋죠 저는 발사믹과 갈릭 모두를 좋아해서 얘를 주로 먹지만 종류도 다양해요
agnes0117
간장치킨 만들어 봤습니다!
저는 닭껍질을 벗기는 편이라서, 다 벗기고 요리를 합니다! 간장치킨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숲속의나무
매일 먹는 샐러드 소스ㅡ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저는 매일 매일 생야채 샐러드 즐겨먹는데 소스도 여러가지 먹어봤어요~ 그중 가장 안질리고 지금 너무나 즐겨먹고 있는 소스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인터넷으로 6개씩 사서 놓고 먹는 답니다~ 올리브오일이랑 소금 톡톡 뿌리고 발사믹 글레이즈까지 더한다면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 수 있어요^^
이번에뺀다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간장치킨1/4, 아몬드후레이크, 저지방우유 ✔️점심: 아메리카노 ✔️저녁: 닭가슴살샐러드, 아몬드블루베리요거트 그날 앞두고 식욕이 날뛰어 미치겠어욬ㅋㅋ 조절한게 그나마 이만크무ㅜ *운동* ✔️실내자전거 72분
58로가즈아
무난하지만 맛있는 고구마 샐러드
겨울철 고구마만큼 별미인 것도 없습니다. 대부분 고구마를 집에서 먹을 때 익히거나 구워서 많이들 드시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샐러드로 해 놓으면 여러번 나눠서 먹기도 좋고 섞는 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도 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고구마를 솥에 넣어 잘 삶아줍니다. -그 다음 우유 한스푼, 마요네즈 한 스푼 (고구마 1개 기준) 넣어줍니다. (식감을 부드럽게 해줘서 넣으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재료로 무난한 옥수수콘 혹은 아몬드 및 가용한 야채를 섞어서 비벼줍니다. 정말 간단하지만 포만감 좋고 칼로리도 낮은 고구마 샐러드 추천합니다.
neplos
[내돈내산] 비비드 저칼로리 양념치킨 소스
저희가 자주 사먹는 소스입니다. 양념치킨 소스인데, 치킨에만 넣어 먹지 않아요 양배추찜이나 고구마, 닭가슴살, 브로콜리드등 모든 음식에 잘 어울려요. 특히 오븐치킨 구이 해 드시면 정말 파는 그 맛입니다. 아이들 배고플때 만들어 주면 정말 순삭이에요 정말 추천합니다.
달남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