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 받고 나니 먼지만 나오는 빈박스.
토스 짜증나네요..ㅋㅋ
겨우 120원주고는
이럴려면 받을수있는 갯수 제한을 두던가 말이에요.
점점 장난질이...
저도 몇 개를 하다가 항상 지쳐서 포기를 합니다!
네 포기했습니다. 지금은 스팸박스에요.
저도 토스 하는데 럭키박스는 첨 봅니다. 제가 모르나봅니다~^^
오늘부터 시작인가봐요 이젠 먼지박스 스팸박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