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스럭키박스?

몇개 받고 나니  먼지만 나오는 빈박스.

토스 짜증나네요..ㅋㅋ

겨우 120원주고는 

이럴려면 받을수있는 갯수 제한을 두던가 말이에요.

점점 장난질이...

토스럭키박스?

토스럭키박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몇 개를 하다가 항상
    지쳐서 포기를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작성자
    네 포기했습니다.
    지금은 스팸박스에요.
  • 딸기와의행복
    저도 토스 하는데 럭키박스는 첨 봅니다.
    제가 모르나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작성자
    오늘부터 시작인가봐요 
    이젠 먼지박스 스팸박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