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샐러드 후기입니다
서브웨이는 샌드위치 전문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하긴 샌드위치에서 빵만 빼면 얼추 비슷하긴 하네요 샐러드에 스테이크와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칼로리가 살짝 높지 않을까 했는데 210kcal로 높지 않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와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포만감도 적당히 느껴졌어요 근데 스테이크 빼면 집에서 만들어 먹어볼만도 한 것 같아요
onlyy
봄날의 브런치카페 봄날 샐러드 아삭아삭
봄날 브런치카페 샐러드에요 정확하게는 봄날 샐러드 입니다 가게 브랜드 네임이 곧 메뉴명이에요 약간 서비스메뉴 같은 느낌인데요 그렇다고 무료는 아니고요 3000원 추가 메뉴에요 토핑이 없다보니 가격이 좀 착하죠? 그래도 요즘 세상에 이 가격 너무 착하죠 양상추 아삭아삭해서 너무 좋고요 저 위에 빨간 채친 채소 이름 모르겄는데 저거 너무 맛있어요 파스타 한입하고 샐러드 한입하면 꿀맛이에요 발사믹 소스도 시제품 아닌거 같아요 제 입에 아주 딱이요
영선이302
부릉 부릉 오도바이타고 날아온 아보카도 연어샐러드
분명히 아보카도가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왜일까요?? 제 뱃속으로 이미 들어가 버렸어여 ㅋㅋㅋ 아보카도랑 연어가 젤 위에 토핑으로 있었는데요. 인증샷 찍기 전에 깜빡하고 다 먹어 치운거 있지요?? 그래서 급하게 연어가운데로 모아놓고 찰칵 ㅋㅋ 저희 동네에 조아저씬가 고아저씬가 이름이 헷갈리는뎈ㅋ 그 아저씨께서 운영하시는 피자가게가 있어요 샐러드만 단품으로 주문할 수는 없고요 피자 주문하면 샐러드 주문이 가능해요 그래서 피자 작은거 하나 주문하면서 샐러드 한바가지 주문해요 ㅋㅋ 여름엔 채소가 금방 무르지만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일주일도 괜찮거든요 아보카도 연어샐러드 너무 좋아해서 요거 발사믹에 가장 많이 주문하고요 그 다음으로는 치즈 토핑 가득 올라간 눈꽃가득 샐러드인가 그거 많이 먹어요 저희 지역쪽는 3호점까지 있는데 다른 지역엔 없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동네에서 식구끼리 하는 프렌차이즈 같아요
이하린80
레스토랑 연어샐러드
가격이 비싸 자주먹진 못하고 가끔 고만고만한 다이어트식에 지칠때 한번씩 치팅 느낌으로 소스도 좀 듬뿍 뿌려진 맛있는 샐러드로 기분전환해요
셰어
맛있고 간편한 닭가슴살 샐러드!
요즘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왕이면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이것저것 찾아봤는데요, 일단 샐러드니까 야채는 들어가야하고, 육류도 먹어야하니까 닭가슴살 들어간거 찾게 되더라구요. 이왕이면 후식으로 과일까지 있으면 하며, 찾아보니 제대로된 샐러드를 찾았습니다. 여러분도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살빼서광교가자
다이어크 샐러드 추천
채선당에서 시킨 버섯연어구이 포케입니다!! 채선당은 저희지역 주변에 있는 식당인데 체인점인지는 모르겠어요! 여기 메뉴도 진짜 다양하고 채소, 연어 모두 싱싱해서 먹고 탈난적도 한번도 없어요 다이어트 식품 안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있는게 맞나 싶어요 가끔..ㅋㅋ 다이어트 샐러드로 강추합니당ㅎㅎ
김효연
하루채소 샐러드 내맘대로 샐러드라 더 좋아
동네에 샐러드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샐러드 뷔페처럼 채소 종류 쭉 있고 토핑 종류 쭉 있어요 그래서 내가 먹고 싶은 걸로 골라서 담을 수 있습니다. 그 마라탕집이랑 비슷해요 ㅋㅋㅋㅋ 작으 가게지만 토핑도 꽤 다양해요 토핑은 고기, 치즈, 계란, 크루통, 버섯, 가지 등등등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가면 진공포장하고 드레싱이랑 일회용 포크 제공 한번도 야채가 무르거나 한적 없었고요 실망시킨 적이 없었습니다. 프렌차이즈로 생기면 정말 잘 되겠다 싶은 그런 가게에요 새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새로운 가게가 하나 둘 입점 하는데 너무 좋아요 가게 이름도 하루채소!! 전 첨에 녹즙가게인줄 ㅋㅋ 비추천0
기춘이530707
샐러드식당- 돈가스 샐러드
샐러드식당의 돈까스 샐러드 입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고 추천소스인 흑임자 소스와 같이 먹으니 너무 맛나요. 많은 양이라도 샐러드만먹으면 배도 안차고 심심한 느낌인데 위의 토핑인 돈가스와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로 아주 충분하답니다. 부담없는 한끼를 원하실때 샐러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속도 편한데 한끼에 부족함이 없거든요. 그리고 토핑도 연어 불고기등 바꿔가면서 먹으면 지루하지도 않습니다. 우리 모두 샐러드 자주 먹고 건강도 챙겨요^^
자수민
간단점심 - 부라타치즈 샐러드 & 토스트
샐러드에 견과류, 과일, 콘 후레이크 살짝 넣고 위에 부라타치즈 하나를 크게 올리면 샐러드는 끝. 토스트는 더 이것저것 넣어도 되지만 간단히 먹을려고 계란후라이만 했고 식빵은 버터로 앞뒤로 구워주고 따로 기름 없이 이 버터에 계란후라이도 같이 했어요. 여기에 두유랑 같이 먹으면 영양만점 완전 맛난 간단 점심 완성입니다. 10분도 안걸리는 초간단이죠. 브런치 기분도 낼 수 있고 맛도 있고 좋아요.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간단하니 응용해서 만들어 보세요^^
자수민
연두부샐러드
다이어트에 필수는 샐러드죠. 비타민 섬유질 섭취도 좋지만 단벡질이 부족하기 쉽죠. 단벡질 필수입니다. 이 모든걸 만족하는 식단이 두부 샐러드. 맛도 좋고 영양도 좋아요.
나풀나풀2
내돈내산 썹웨이 샐러드
제가 즐기는 써브웨이 샐러드입니다. 써브웨이는 접근성이 좋고 야채를 다양히 구매하지 않아도 여러가지 샐러드를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에그마요 샐러드, 클래식 샐러드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요. 배달로 포장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저에겐 딱입니다. 야채가 비싸기도 하고 빨리 먹지않음 물러지는데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굿
한방미소
소프트 샐러드
미세먼지 걱정없는 실내 청정재배와 살충제, 제초제 미사용 적은물로 효율적 공간에서 재배하는 미래지향적인 샐러드예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운동후라 차돌은 구운뒤 기름을 쫙 배주고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추가해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을 한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용 샐러드입니다...
장보고
샐러드 너무 좋아요~
어제 리코타 샐러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은 파스타 시켜먹고 저는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해서 리코타 샐러드 시켰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네요 점심으로 간단히 먹으니 너무 좋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d12
데일리 샐러드
안녕하세요~ 어제도 이놈 먹었습니다. 그냥 샐러드 먹어야지하면 일단 이것만 먹고 있네요ㅋ. 사실 제 입장에선 걍 야채 더미라면 뭐든 좋고 뭘 곁들여 먹냐가 더 중요해서..ㅋㅋ 그리고 전 드레싱을 안 먹네요. 뭐 시중에 다이어트에도 괜찮은 드레싱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하여튼 없어도 풀떼기로 먹어도 괜찮은지라..ㅋㅋ 그럼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화이팅요 !
금호테크
샐러드~
. 내돈주고 사먹는 샐러드 딸애랑 같이 먹으니 더행복 했네요~점심은 가볍게 먹을려고 노력많이 합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집에선 야채 잘안먹는데 돈주고 산건 아까바서라두 싸싹 다비웁니다~일주일 야채 오늘 다 섶추했네요
KKK용식이22
내돈내산샐러드-Custom Salad
원래 샐러드는 잘해먹긴하는데 야채도떨어지고 귀치니즘에 가끔 샐러드여기저기서 주문해서 먹어요! 전 Custom Salad에서 호박고구마샐러드를 시켜먹는데요~여기에 닭가슴살과 호두 추가해서 먹음 맛있더라구요~간편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샐러드~! 여러재료사느라 재료비에 다못먹음 썩히기도 할때도 있어서 내돈내산 샐러드도 좋아해여~!
S하루
회사 샐러드
회사에서 제공하는 샐러드입니다. 어제 저녁에 회식하는 바람에 테이크아웃해서 아침으로 먹고 있네요. 각종 샐러드 야채에 계란이 올라가 있고요. 소스도 발사믹 소스를 뿌렸네요. 빵 반조각과 과일, 음료까지 정말 건강한 다이어트 식입니다. 아침은 소식으로 딸내미와 나눠 먹었네요. 가끔 회사 샐러드 가져와서 먹어야 겠어요.
달남99
대기업샐러드
내가 좋아하는 대기업샐러드!!! 양은적지만 방울토마토도 들어가있고 이것저것 다양한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좋다는... 물론 양이 나한텐 심하게 부족해서 수프까지 조금 먹어줘야하지만 소스맛도 좋은 대기업샐러드... 이것저것 다양해서 다이어트할때 먹기좋아요
퓨어
자연드림 채소한끼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자연드림에서 판매하는 채소한끼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여러 가지 채소가 들어 있어요. 훈제 닭가슴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 맛있어요. 소스는 몸에 좋은 현미 흑임자 드레싱으로 고소해서 닭가슴살 야채와 잘 어울려요. 양도 많아서 한끼 든든하네요.
비니8
연어아보카도샐러드
저는세상에서연어를제일좋아해요 부드럽고고소하고담백하니너무좋아요 그래서샐러드도연어가꼭들어가야먹고있어요 연어와아보카도의조합은말안해도알지요? 각종상큼한야채와 함께먹으니 입안도깔끔하니 너무좋네요 정말몸에죄책감없이상큼하게너무잘먹었답니다.
보리콩까미
초간단한건 샐러드
저녁에 먹었지만 초.간.단. 점심도 역시 샐러드 아니겠습니까ㅋㅋ 야채 아삭아삭 씹고 단백질 먹어주고 짭자름한 지방 먹어주면 환상~~^^ 운동하니까 샐러드 소스는 그냥 다 먹는 편인데 샐러드마다 소스마다 맛이 잘라서 상큼해요!!♡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깁시다~^^
58로가즈아
[초간단]치킨마요덮밥
초간단 치킨마요 덮밥 간단하면서 단백질도 챙겨먹는 레시피 1.계란먼저 볶고.양파볶고 2.닭가슴살 볶으고,밥넣고 3.그위에 볶은재료 넣고 마요네즈 뿌리면 끝 맛난 점심 간단 치킨마요덮밥 완성이요😊
새우킬러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몇달전부터 다이어트 하면서 즐겨먹는 샐러드가 있는데 바로 지에스프레쉬에서 나온 패밀리샐러드인데 양상추랑 파프리카 등 여섯가지 야채가 들어있는데 저는 추가로 소스 뿌려서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는데 먼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하연정
최애 다이어트 샐러드는 섭웨이
나의 나나의 최애 샐러드 서브웨이 샌드위치 를 소개합니다 에그마요에 아보카도 추가 파마산 오레오 랜치와 스워트칠리 소스 하면 정말맛있네요 신선한 채소도 먹고 좋아요 예전엔 빵속을 파달라면그렇게해쥐서 종종 팠는데 요즘은 그 서비스가 사라져서좀아위워요
피어리님
샐러드 후기, 모스버거 샐러드 가성비 좋아요
버거 먹을 때 버거보다 사이드 땜에 죄책감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버거 자체론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하거든요 ㅋㅋ 단탄지 다 있음.. 근데 문제는 감튀.. 모스버거은 이 사이드를 천원만 추가하면 샐러드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냥 사도 3500원. 한끼를 배불리 채울 양은 아니지만 나름 계란 한 알도 들어있어서 다이어터라면 요 샐러드에 커피 한 잔으로 버텨볼만 합니다 3500원이면 가격 너무 좋죠
현재어트
하루한끼 샐러드
마트에서 간편히 먹기좋게 한끼 샐러드를 팔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딱 한끼에 먹기좋네요 소스도 들어있구요 근데 소스양이 살짝 적었어요 ㅜ 집에있는 다른소스 좀더 넣어 먹었네요 ^^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야채섭취를 이렇게라도 해야할듯합니다 ^^
달려볼꺼야
프레딧샐러드
가격은 4900원이에요 4900원의 양치고는 제법 들엇어요 ㅎㅎ 야채도 신선하고 메추리 토마토 견과류 영양면에서 뒤지지않아요 가성비좋은 프레딧샐러드 추천해용
임지녕
그린 샐러드 추천합니다🥗
외식을 할 때 메뉴 고민 때문에 샐러드가 있는 곳으로 가기도 해요. 그 중에서 롤링파스타 그린샐러드가 신선하고 가격대비 만족감도 높기 때문에 외식할 때 다른 사람들 메뉴도 챙기면서 제 식단도 지키기 좋아서 롤링파스타를 자주 선택하고 있어요. 다 먹고 샐러드만 따로 한 팩 포장해서 오기도 해요.
선물부자
샐러드 리뷰
아메리칸트레이 연어샐러드입니다 가격은 17500원이고 양은 보통인 편입니다 연어샐러드라그런가 다른거에 비해서 비쌌었는데 5천원정도 더 비쌌던거같아요 근데 연어가 큐브로 5조각정도 들어서 다음엔 다른 메뉴 먹을거같아요 맛은 좋아서 다음에 꼭 가서 다른 메뉴 먹으려구요 ㅎㅎ
기멩멩
프레딧 이츠온 샐러드 츄천!
🤣옥수수가 들어가소.. 다이어트 샐러드가 아닐 수 있지만.. 프레딧에서 당일 배송 해주는 이츠온 샐러드 추천!!! 저 드레싱이 생각 보다 맛나서 다 먹고 싶지만 늘 참아요.. ㅋ나름 양도 많구 배송비 없이 1개도 당일 배송(야쿠르트 아주머니들 정말 대단👍) 간단히 먹기 조은 샐러드 추천 합니당 ㅎ
신혜
다신샵 케이준 샐러드
다신샵에서 구매한 샐러드인데 맛있어용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케이준, 리코타 치즈, 두부 샐러드 등 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아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굿 추천합니다 :))
요오
가깝고 싸고 맛있게 편의점 샐러드
Gs25 샐러드 사잔입니다만 저는 cu에서도 사먹습니다. 다른 편의점은 먹어본적은 없고 잘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멋은 말할 것도 없고 저는 단백질 높은 것 위주로 먹습니다~!!
이디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