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어제 밤늦게까지 너무 먹어서
12시간 공복으로 오전에 아침은 거르고
점심을 곤약밥+닭가슴살+조미김+볶음김치+삶은야채로 먹고
중간에 배고파서 토마토 갈아서 꿀 넣어서 마시고
저녁은 골드키위 하나+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하고 집에 왔네요 ㅎㅎ
뿌듯한 하루입니다.
1
0
댓글6
어제 밤늦게까지 너무 먹어서
12시간 공복으로 오전에 아침은 거르고
점심을 곤약밥+닭가슴살+조미김+볶음김치+삶은야채로 먹고
중간에 배고파서 토마토 갈아서 꿀 넣어서 마시고
저녁은 골드키위 하나+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하고 집에 왔네요 ㅎㅎ
뿌듯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