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하... 한약...같은데요? ㅎㅎ
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메리카노 80. 라떼 20프로 정도 먹는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어트 커피라고 먹어보라고 줬는데..
액체형이라 뜨거운물에 태워서 먹어보는데..
음?????
약간 무거운듯한 커피 진한 맛? 보약인가?
먹으면 입맛 좀 없어지는가?ㅎ
오후 커피는 이걸로 먹어봅니다~
0
0
댓글2
하... 한약...같은데요? ㅎㅎ
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메리카노 80. 라떼 20프로 정도 먹는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어트 커피라고 먹어보라고 줬는데..
액체형이라 뜨거운물에 태워서 먹어보는데..
음?????
약간 무거운듯한 커피 진한 맛? 보약인가?
먹으면 입맛 좀 없어지는가?ㅎ
오후 커피는 이걸로 먹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