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아메리카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노
원래 어느 정도의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맛 자체가 산미가 강해서 좋았구요 뒷맛도 깔끔해서 맛있능 한잔 할 수 있었습니다!!
난난이이
조회수 1325.11.25
0
아메리카노
최애 음료는 역시나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곰돌이모양의 커피얼음을 넣어주는데 너무 귀엽고 맛있습니다. 자주 이용하고 싶은 카페예요
지니5517628
조회수 1025.11.24
0
아메리카노
파리바게트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먹었어요 여기 커피도 부드럽고 향이 은은하면서 맛있네요 가끔 샌드위치나 빵 먹을때 먹으면 좋아요 가끔씩 먹어요
천년사
조회수 1525.11.2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