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아메리카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밥먹고 항상 먹는 편이예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가 맛도 부드럽고 양도 많아서 포만감이 있어서 좋아요.
지니5431256
조회수 3325.11.29
0
아메리카노
역시 아메리카노에요~ 깔끔 담백한 맛 ~ 무심한듯 씨크한 그런 맛 혼자여도 그냥 좋은 아메리카노 올은 혼자이다~!!그래서 또 좋다
지니5651805
조회수 1425.11.29
0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ICE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워도 얼죽아 ㅎㅎㅎ 스타벅스 에서. 지인들과. 즐거운시간이다. 재밌게 수다떨고. 보냈다
지혜와명철태석
조회수 3025.11.28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