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친구랑 전포동 구경하다 들어간 스타벅스
나는아메리카노 친구는 딸기주스로 마셨음
맛있게잘마심
#일반식 #아침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