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가 순삭이예요

아침에 아이 등원시키고 

잠시숨돌리면 방학한 첫째가 오네요

와서 밥차리면 1시간 뚝딱

해야할일들좀 하면 벌써 3시

둘째 하원시간입니다. ㅠㅠ

둘째와 놀아주기도 하고, 제일도 하다보면

어느새 저녁시간이예요.

저녁준비해서 먹이고 둘째씻기고 

첫째 공부까지 체크해주고 

저녁설겆이하고, 빨래개면 이사간이네요

 

방학이 끝나면 좀 날것인가...

커뮤니티까지 하다보니 더 바쁜느낌이예요

1
0
댓글2
  • 수수깡7
    하루 정말 열심히 사시네요 애들 어릴때 참 바쁘지요 
    이닝지아
    작성자
    나중에 이때가 그리울까 싶어요
    사랑하는데 바빠서 자꾸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