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통 주변에 코로나 환자들이예요~ 조심하셔요~

저희집에 신랑이 코로나예요

저랑 딸은 한줄입니다만...

잠복기라는게 있으니 조심스럽네요

옛날에는 한명만 걸려도 다 격리생활 했었는데....

지금은 회사에서도 출근하라고 하네요

사무실 사람들 다 코로나 걸려도 나오라고 할판...이네요;;

코로나의 위력인지..

오후까지 멀쩡하다가 저녁엔 아프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 개학한 딸 학교에도 코로나에 확진된 친구들이 있다네요

모두 건강 진짜 조심하시고..

사람 많은곳 갈땐 마스크 끼는게 맞을꺼 같아요~

1
0
댓글2
  • 수수깡7
    빠르게 번지고 있나봐요 ㅠㅠ 무섭네요 사부님 쾌유바랍니다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네 감사합니다
    괜찮다가 저녁쯤 되니까 또 축쳐지네요 ㅎ
    독방생활하고 있습니다~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