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저희집에 신랑이 코로나예요
저랑 딸은 한줄입니다만...
잠복기라는게 있으니 조심스럽네요
옛날에는 한명만 걸려도 다 격리생활 했었는데....
지금은 회사에서도 출근하라고 하네요
사무실 사람들 다 코로나 걸려도 나오라고 할판...이네요;;
코로나의 위력인지..
오후까지 멀쩡하다가 저녁엔 아프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 개학한 딸 학교에도 코로나에 확진된 친구들이 있다네요
모두 건강 진짜 조심하시고..
사람 많은곳 갈땐 마스크 끼는게 맞을꺼 같아요~
1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