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칭하고 1000캐시~^^

아침에 눈 떠서 시작하는 스트레칭~ 

오늘처럼 마니걸은 담날은 어김없이 발목이 시큰거리네요.

그래서 눈 뜨면서 해주는 발목. 팔. 허리 돌리기 스트레칭인데..고생했다고 캐시까지..^^스트레칭하고 1000캐시~^^

0
0
댓글3
  • 당근먹기
    우와 1000포 축하드립니다. 잠시라도 기쁨이셨겠어요
  • 영선이302
    우와 출하드려요
    너무 기분 좋으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축하드려요 1000포 !!!!!!파인님 대박!!! 전 오늘 홈트는 건너뛸께요 누워서 일어날기운이 엄떠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