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뎅무국

남편이 아침에 오뎅무국 끓여놨어요

맛이 괜찮네요

 

오뎅무국

1
0
댓글3
  • 우리화이팅
    솜씨가 좋으시네요~
    맛있게 드셨나요? 무우 들어있어서 시원할꺼 같아요~ 
  • 하오링
    얇은 오뎅무국 넘 좋아요
    어묵이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죠
  • 수수깡7
    국물이 시원할 것 같아요 어묵국 맛나지요 어묵 듬뿍 들었네요 ㅎ